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맛집 문토스트 모짜렐라와 매운토스트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5. 11. 23: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울산 여행일정을 마치고 저녁메뉴로

방이편백 육분삼십에서 이베리코샤브샤브를 먹었어요 ㅎㅎㅎ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맛집 이야기] - 울산 태화강 맛집 방이편백 육분삼십 이베리코샤브샤브 내돈내산 후기

 

울산 태화강 맛집 방이편백 육분삼십 이베리코샤브샤브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울산 여행을 마무리하고 태화강 국가정원 근처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너무 지쳐서 입맛도 없어진 상황.... 뭘 먹을까 찾다가 샤브샤브로 결정했어요^^ 가볍지만

whitelily.tistory.com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 ㅎㅎㅎ

토스트 맛집이 있다고 해서

후식으로 토스트를 먹으러 갔어요^^

 

부산 송정의 핫한 맛집 문토스트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문토스트 태화강국가정원점"

 

 

문토스트 태화강국가정원점

* 영업 안내 *

 

매일 09:00~새벽00:00

23:30 라스트오더

 

주소 : 울산 중구 태화강국가정원길 197

연락처 : 010-463-2151

 

 

부산 송정 토스트 맛집이 이곳에 있어요^^

"Cafe MOON BEST MENU"

 

1. 모짜렐라 치즈토스트

2. 치즈먹은 새우토스트

3. 매운 치즈토스트

 

매운치즈토스트가 땡기더라구요 ㅎㅎㅎ

 

 

1층 안쪽에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주문은 안쪽에서 ㅎㅎ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주문이 밀렸네요^^;

* 메뉴 *

 

모짜렐라 치즈토스트 5.0(2개)

매운 치즈토스트5.5(2개)

바베큐 치즈토스트 4.0(1개)

NO 치즈시 : 3.5

치즈먹은 새우토스트 4.0(1개)

문토스트(NO 치즈) 4.0(2개)

매운토스트(NO 치즈) 4.5(2개)

 

 

728x90

 

야외 테이블도 있네요^^
2층에 올라가봤어요
아늑하고 분위기가 좋은데요 ㅎㅎㅎ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2층을 이용해도 좋을거 같아요^^

 

시간이 없어서 포장하려다가

그냥 먹고 가기로 해요 ㅎㅎㅎ

 

 

주문한 토스트가 나왔어요^^
매운치즈토스트

매운맛은 저랑 남편이 먹었어요 ㅎㅎㅎ

이렇게만 보면 잘 안보이는데

계란 안쪽에 매운 소스가 발라져 있어요~

 

얼마나 매울지 궁금했는데

입 안이 살짝 얼얼한 매운맛이었어요^^

 

하나 더 사먹을까 말까 하다가 참았어요 ㅋㅋㅋ

이상하게... 밥을 먹고 왔는데 잘 들어가네요 ㅎㅎ

 

 

모짜렐라 치즈토스트

모짜렐라는 아이들이 먹었는데

아이들도 분명히 밥을 잘 먹고왔는데

하나씩 뚝딱 먹었어요 ㅎㅎㅎㅎ

 

 

참 신기한 일이에요 ㅎㅎㅎ

아이들도 맛있다고 엄지척을 했던 토스트^^

 

하나씩 입가심으로 먹고 갑니다~

 

태화강 국가정원에 가시면

별미로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참고로 대기줄이 길었어요^^;

 

이렇게 울산 여행을 마무리하고 집으로 갑니다!!

 

이상 "문토스트 태화강국가정원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