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맛집 국수 무한리필 24시 부산돼지국밥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5. 4. 23: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1박 2일로 울산에 다녀왔어요 ㅎㅎ
토요일에는 모임이 있어서 아무것도 못했고...
일요일 하루동안 바쁘게 돌아다녔어요^^

멀리까지 갔는데 그냥 올라오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열심히 다녔습니다 ㅎㅎㅎ

호텔에서 늦게까지 푹~ 자다가
11시에 체크아웃 하고
제일먼저 아점을 먹으러 갔어요^^


호텔 숙박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ㅎㅎㅎ

[일상다반사] - 주말에 아이와 함께 울산으로 1박 2일 나들이 다녀왔어요 feat. 호텔다움과 화목숯불갈비

 

주말에 아이와 함께 울산으로 1박 2일 나들이 다녀왔어요 feat. 호텔다움과 화목숯불갈비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토요일 저녁에 울산에서 모임이 있었어요.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못만나고 있었는데 거리두기도 해제되고 어렵게 시간 내서 만났는데 지인분께서 맛있는 음식도 대

whitelily.tistory.com




"24시 부산돼지국밥"

 

24시부산돼지국밥

* 영업 안내 *

매일 00:00~24:00

주소 : 울산 북구 명촌로 23
연락처 : 052-287-3052


남편이 맛집을 찾는다고 열심히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ㅎㅎㅎ

넓고 쾌적한 실내 ㅎㅎ
메뉴안내

* 메뉴 *

따로돼지국밥 8,000원
따로내장국밥 8,000원
섞어국밥 8,000원
(고기+내장)
왕순대국밥 8,500원
전부섞어국밥 9,000원
(고기+내장+순대)
수육백반 10,000원

맛보기수육 8,000원
맛보기왕순대 8,000원
국밥곱배기 2,000원

잡다한 첨가물 NO!
100% 사골진국 YES!



100% 사골진국!!
가짜국밥집에서 가짜국물 제조방법을 알려주시네요^^



국물에 진심이 느껴지는 이 곳!!!
기다리면서 국물맛에 잔뜩 기대를 하게 됩니다^^

가짜국밥집에서 가짜국물 제조방법을 알려주네요 ㅎㅎ
그만큼 국물에 자신 있다는거!!!

반찬 셀프 코너
깍두기가 정말 맛있어 보여요~
셀프 코너에 푸짐하게 준비해 두셨네요^^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려요^^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국수가 무한리필이에요 ㅎㅎㅎ

 

728x90

 

돼지국밥이랑 맛보기 수육이 나왔어요
따로국밥이에요
안에 건더기가 많았어요^^
국수를 넣고
한입 ㅎㅎㅎ
부추를 빼먹어서 넣고 다시 먹어요 ㅎㅎ
우와~ 감탄이 저절로 나오는 맛이었어요^^
밥을 더 말아서 잘익은 깍두기에 먹으면 끝!!!

돼지국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런 맛이었구나 ㅎㅎㅎ

찐한 사골육수 맛이 찐이었어요!!!

깍두기가 잘 익어서 같이 먹으면

더더더 맛있다는거^^

 

깍두기만 몇번을 먹었는지 ㅋㅋㅋ

 

부산에 가서도 못먹었던 돼지국밥인데

여기에서 먹게되네요 ㅋㅋ

 

 

맛보기 수육^^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네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ㅎㅎㅎ

역시 고기는 맛있어~~~

 

아점을 얼마나 든든하게 먹었는지

저녁때까지 배가 안고프더라구요 ㅋㅋ

 

국수가 무한리필이라 따로 밥을 시키지 않고

계속 국수만 먹어도 될거 같아요~

 

가성비 갑!! 맛도 갑!!!

 

오늘 깊고진한 사골육수의

돼지국밥 맛에 눈을 뜨고 갑니다^^

 

울산에 가시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리며...

 

이상 "24시 부산돼지국밥"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