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계양산 맛집 매화산아래 닭발껍데기 내돈내산 포장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4. 22. 02:1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계양산 등산 후

콩국수를 먹었는데....

 

관련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인천광역시] - 인천 계양산 아이와 함께 등산하기 주말 나들이 명소로 추천 feat. 공영주차장 안내

 

인천 계양산 아이와 함께 등산하기 주말 나들이 명소로 추천 feat. 공영주차장 안내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일요일 오후 아이들이랑 계양산에 다녀왔어요 ㅎㅎ 평소에 계양산에 가보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아들을 위해서 가기로 했죠^^ 산에 가고싶다니.... 정말 특이한 아

whitelily.tistory.com

 

[맛집 이야기] - 인천 계양산 콩국수 맛집 속편안 콩나물국밥 내돈내산 후기 feat. 녹두빈대떡

 

인천 계양산 콩국수 맛집 속편안 콩나물국밥 내돈내산 후기 feat. 녹두빈대떡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계양산 등산 후 저녁먹으러 갔는데 생각도 못했던 콩국수를 판매중이더라구요 ㅎㅎㅎ 올해의 첫번째 콩국수!!!! 어떨결에 먹게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

whitelily.tistory.com

 

 

바로 옆에 닭발껍데기집이 있더라구요 ㅋㅋ

사람들이 바글바글~~ 빈자리가 없었고

맛있는 냄새에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아마도....

맛집인거 같다는 느낌에

포장해 가기로 했어요 ㅎㅎ

 

원래 닭발이랑 껍데기를 좋아했는데

집에가서 맥주 안주로 먹으려구요^^

 

포장을 기다리는 동안 매장 사진을 몇장 찍어봤어요~

 

 

"매화산아래 닭발 껍데기"

 

 

매화산아래 닭발 껍데기

* 영업 안내 *

 

월,화,수,목,금 09:00~21:00

토,일 07:00~21:00

 

정기휴무 - 매월 둘째, 넷째주 수요일

 

주소 : 인천 계양구 주부토로 583

연락처 : 010-2470-9367

 

 

가게 내부는 좁더라구요....

그러나 뭔가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계양산 원조 닭발 돼지껍데기 전문점
휴무일을 잘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매화 시그니처 살얼음 동동주... 맛이 궁금하네요^^
매화산 Best 별미메뉴

매화산 Best 별미메뉴

살얼음 열무국수와 묵사발!!!

 

이미 콩국수로 배를 채워서....

다음에 계양산에 오면 먹어보기로 해요^^;

 

 

방금 먹고왔는데 또 먹고싶네요 ㅋㅋ
포장 찾으러 가서 살짝 찍음^^;

* 메뉴 *

 

뼈닭발 (소)13,000원 / (대)25,000원

무뼈닭발 14,000원 / 27,000원

닭발+껍데기 18,000원 / 27,000원

껍데기 11,000원 / 20,000원

오돌뼈 11,000원 / 20,000원

기타 등...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선택 가능!!

 

포장용기에 포장시 +1,000원

비닐봉투+기존 스티로폼 포장시 추가금 없음

 

 

이렇게 매장 사진찍고 포장 찾아서 집으로~~~

오자마자 씻고....

아이들 재운 뒤 이제 먹자!!!!!

 

포장추가금 없이 그냥 스티로폼에 담아왔어요 ㅋ

 

 

포장 추가금 없이 기존 용기에 포장함 ㅎㅎ
많이 식어버렸넹... 그래도 맛있는 냄새가 솔솔~~
다시한번 볶아줬어요~
마지막으로 참깨를 뿌려주면 끝 ㅎㅎㅎ
오늘하루 고생한 우리에게 주는 보상 ㅎㅎ
안주로 딱이에요 ㅎㅎ

시원한 맥주랑 잘 어울리는 안주에요^^

쫄깃쫄깃 쫀득쫀득~~~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살얼음 동동주랑 먹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동동주를 못마셔서 그냥 맥주와 함께해요.

 

닭발+껍대기 작은거를 포장했더니

먹다보니 양이 살짝 아쉽더라구요...

담에는 큰 사이즈로 시켜야겠어요.

 

매운맛도 조절이 가능하니

기호에 맞게 선택해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이상 "매화산아래 닭발 껍데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