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시 맛집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소 가성비 갑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4. 30. 03:4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4월초에 아이들이랑 강강술래에 다녀왔어요~
양념갈비가 맛있다고 소문난 곳인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ㅎㅎㅎ

근처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늦은 시간에 방문했는데
늦게까지 영업을 한 덕분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 영업안내 *

매일 11:00~22:50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1526-3
연락처 : 031-965-2300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바로 올라갔어요^^
건물이 엄청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쾌적한 실내 ㅎㅎㅎ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에요

* 해피아워 이벤트 *

오후 8시 40분 이후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

2인분 주문시 1인분 더 드립니다.

한돈양념구이, 일품돼지양념구이
돈목살양념구이 2+1

구이 주문하신 만큼 냉면 공짜

한우스페셜, 한우생등심
한우모듬, 강강/술래양념구이 냉면서비스

계산하는 곳 앞에 손씻는 곳이 있어요
와인은 스쳐지나갈 뿐 ㅎㅎ
길따라 들어갑니다 ㅎㅎ

로봇이 서빙을 해주는 곳이에요 ㅎㅎㅎ
구경하느라 로봇 사진은 못찍었네요^^;
아이들은 엄청 신났었죠 ㅋ


* 메뉴 *


소고기 구이류

강강양념구이(소고기 : 호주산) 33,000원
술래양념구이(소고기 : 미국산) 33,000원
왕양념구이(소고기 : 미국산) 42,000원

돼지고기 구이류

한돈양념구이(국내산 돈육) 21,000원
일품돼지양념구이(돼지고기 : 미국산) 20,000원
돈목살양념구이(돼지고기 : 미국산) 17,000원

후식메뉴

영양솥밥 8,000원
된장찌개 4,000원
공기밥 1,000원

 

돈목살양념구이 2+1

해피아워 이벤트 시간대에 방문한 덕분에
돈목살양념구이가 2+1이었어요^^
신난다 신나~~~

새봄맞이 1+1 이벤트 기간에 재방문하려고 했는데

결국 기간이 지나가 버렸네요.... 아쉽.....

 

 

고기도 구워주시고 ㅎㅎㅎ
기본 반찬이 다 맛있어요~

반찬이 다~~ 맛있더라구요^^
진짜 맛있었음 ㅋㅋㅋ
반찬도 리필해서 더 먹었어요.

맛있게 구워졌어요~
제일 먼저 그냥 먹어보기 ㅎㅎ

처음에는 그냥 고기만 먹어봐요~
육즙이 살아있네요^^

상추겉절이랑 양파를 곁들여서 먹어요~

아이들도 너무 맛있다고 엄지척을 했던 갈비...
너무 맛있어서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후식은 필수죠 ㅋㅋ

비빔냉면을 안먹으면 서운해서 시켰어요~
마무리는 냉면이죠 ㅋㅋ

 

고기에 둘둘 말아서 한입에 쏘옥~

매콤하고 고소하고~

기분이 좋은 매콤함이었어요^^

 

 

아이들꺼 갈비탕 ㅎㅎ

공기밥을 따로 먹지 않아서 갈비탕을 시켰어요^^

 

 

갈비탕도 맛있어요 ㅎㅎ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요^^

국물에 밥 말아서 잘 익은 깍두기랑 먹어요~

아이들 주려고 주문한건데...

결국 마무리는 엄마아빠가 하네요^^;

 

 

후식이 나왔어요~

다 먹고 후식으로 입가심합니다 ㅎㅎㅎ

기분좋게 저녁을 먹고 야외에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밖으로 나가봤어요^^

 

가는길에 강강술래 제품 판매하는 곳이 있었어요~

작은 마트가 이곳에 있네요 ㅎㅎㅎ

 

 

728x90

 

한바퀴 살짝 둘러봤어요 ㅎㅎㅎ

강강술래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https://www.sullaimall.com/

 

강강술래몰

30년 전통 한식 전문점 강강술래 직영 쇼핑몰입니다. 갈비찜,양념구이,갈비탕 등 다양한 즉석조리식품 판매

www.sullaimall.com



밖으로 나오면 다른 곳에 온 거 같아요 ㅎㅎ

시간대가 맞으면 라이브 공연도 즐길 수 있어요~

 

 

한옥관이라는 식당이 있어요~
야외에서 시원한 맥주도 마시고 싶었어요^^
카페 낭만
멋진 한옥 카페에요

영업이 끝나서 이용은 못했지만....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어서 좋아요^^

 

 

예쁜 꽃도 구경하고
야외공연장도 있어요~
낮에 왔으면 아이들이 뛰어놀았을텐데...
FREE 와이파이 존이에요 ㅎㅎ
그네를 타려고 했지만 기다리다 지쳐서 포기...^^;

야외 공간까지 둘러보고 가는데

오락기 앞에서 멈춘 아이들...

에휴... 그냥 갈 수 없어서 뽑기를 했는데

 

 

아빠가 인형도 뽑아줬어요 ㅎㅎ

인형뽑기의 달인인 아빠가 인형을 뽑아줬네요 ㅎㅎ

지금은 집에서 굴러다니지만...

잠시라도 즐거웠으면 된거지?

 

이용해 보니

가족들과 함께 식사하기에 최적의 장소였어요.

음식이 맛있는건 당연하고

야외에 멋진 카페와 휴식 공간이 있어서

꼭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가족 나들이와 식사를 한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이상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