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계양산 콩국수 맛집 속편안 콩나물국밥 내돈내산 후기 feat. 녹두빈대떡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4. 21. 17: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계양산 등산 후
저녁먹으러 갔는데
생각도 못했던 콩국수를 판매중이더라구요 ㅎㅎㅎ

올해의 첫번째 콩국수!!!!
어떨결에 먹게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

맛있게 먹었던 후기를 소개합니다^^

계양산 등산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인천광역시] - 인천 계양산 아이와 함께 등산하기 주말 나들이 명소로 추천 feat. 공영주차장 안내

 

인천 계양산 아이와 함께 등산하기 주말 나들이 명소로 추천 feat. 공영주차장 안내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일요일 오후 아이들이랑 계양산에 다녀왔어요 ㅎㅎ 평소에 계양산에 가보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아들을 위해서 가기로 했죠^^ 산에 가고싶다니.... 정말 특이한 아

whitelily.tistory.com



"속편안 콩나물국밥"



속편안 콩나물국밥

* 영업 안내 *

새벽 5:50~ 저녁 8:00

주소 : 인천 계양구 주부토로 583
계산역 5번 출구에서 361m
연락처 : 032-246-9800


지나가다가 "콩국수"라고 써 있는걸 보고
바로 들어갔어요 ㅎㅎㅎㅎㅎ

콩국수 킬러라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냉콩국수 ㅎㅎㅎ

국산콩 100%
유기농 국산콩 직접 갈아 만든
냉콩국수!!!

콩이 함유된 고급 생면 사용!!

* 콩국물의 효능 *

콩은 순식물성 단백질 영양덩어리로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비만과 성인병
걱정없이 몸을 보할 수 있는 최고의 음식입니다.

물은 셀프입니다
사장님이 음식을 만들고 계세요 ㅎㅎ
콩국수 콩나물국밥 전문점이에요
메뉴는 3가지에요

* 메뉴 *

콩나물국밥 5,000원
녹두빈대떡 7,000원
콩국수 7,000원

메뉴는 3종류밖에 없어요 ㅎㅎㅎ

728x90

 

배추김치

기다리는 동안 김치가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어요^^;

녹두빈대떡도 하나 시켰어요 ㅎㅎ
얇고 바삭한 녹두빈대떡 ㅎㅎㅎ
엄청 바삭바삭~
두께도 얇고 ㅎㅎ 바삭해요~

지금까지 먹었던 녹두빈대떡 중 가장 바삭했던거 같아요~
자꾸 순위가 바뀌네요 ㅋㅋ

어쩜 이렇게 맛있지???
얇고 바삭하게 잘 부쳤더라구요 ㅎ
하나 더 추가하고 싶었어요 ㅋㅋㅋ

냉콩국수가 나왔어요 ㅎㅎ
굉장히 크리미해요~~
보기만해도 찐~~해보이죠? ㅎㅎ
김치랑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국물이 너무너무 부드럽고 진해요~

마치 크림같은 콩국물 맛에
반해버렸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국물 한방울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올해 첫 콩국수의 시작은 대 성공!!!!!

여러 콩국수를 먹어봤지만 정말 대 만족했어요.

콩나물국밥집인데 콩국수만 먹고 가네요 ㅋㅋㅋ
콩국수 맛을 보니
콩나물국밥도 맛있을거 같아요^^

다음에 등산 오면 그때 또 재방문 해보려구요~

혹시 계양산에 오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주차장은 계산공원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ㅎㅎㅎ


이상 "속편안 콩나물국밥의 냉콩국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