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말에 아이와 함께 울산으로 1박 2일 나들이 다녀왔어요 feat. 호텔다움과 화목숯불갈비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2. 5. 2. 02: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토요일 저녁에 울산에서 모임이 있었어요.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못만나고 있었는데
거리두기도 해제되고 어렵게 시간 내서 만났는데

지인분께서 맛있는 음식도 대접해 주시고
숙소(호텔다움)까지 잡아주셨어요 ㅠㅠ

덕분에 잘 먹고 잘 쉬었습니다 ㅎㅎ

1차는 숙소 앞에있는 <화목숯불갈비>에서
양념갈비와 갈비탕 등....
푸짐하게 먹었어요 ㅋㅋ

 

화목숯불갈비

요즘들어 갈비를 많이 먹게되네요 ㅎㅎㅎ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갈비~

울산에 가시면 <화목숯불갈비>에 한번 가보세요~
가성비 갑!!
현지 주민이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 메뉴 *

돼지갈비 200g 9,000원
생오겹 120g 9,000원
쌈밥정식 8,000원
추어탕 8,000원
된장찌개(추가) 2,000원
공기밥 1,000원


그리고 2차는 초대해 주신 분 집에서 간단하게?

석화찜과 멍게회 ㅎㅎ

통영에서 직접 양식하시는 사장님이
싱싱한 굴과 멍게를 가져오셔서
시중에서는 맛볼 수 없는 맛을 봤습니다^^

지금까지 먹었던 굴이랑 멍게랑은 차원이 다른....
끝판왕이었어요 ㅎㅎ

두루두루 지인이 계시니 좋네요 ㅎㅎㅎ

저희가 하루 묵었던 숙소

<호텔다움>을 소개할께요^^

 

호텔다움
호텔 옆에 이야기 끓이는 주전자 카페가 있어요

주차는 호텔 주차타워에 했어요^^
저희 차가 커서 못들어갈 줄 알았는데
간신히 들어갔어요 ㅋㅋㅋ




주차타워 이용이 처음이라 무서웠지만 주차 성공!!
주차하고 바로 엘리베이터로 이동^^
호텔 내 식당과 카페 안내


객실요금은 검색해보니 1박에 5만원대부터 있더라구요.
이만하면 가성비 갑이죠!!!

호텔 입구
호텔 프론트에요
1층에서 엘리베이터로 올라갑니다^^

* 층별 안내 *

13F 스위트 룸 / 한실
5F~12F 객실
4F 다움 대연회장 / 비즈니스센터
3F 한식다움
2F 다움 베트남 쌀국수
1F 프론트 데스크 / 이야기 끓이는 주전자

저희는 5층이에요

저녁에는 늦어서 사진을 몇장 못찍고...
나머지는 체크아웃(11시) 하기 전에 찍었어요 ㅎㅎ

저희가 사용했던 방이에요^^ 깔끔하게 사용했어요 ㅎㅎ
화장실
일단 욕조가 있어서 좋았어요^^
깔끔한 세면대
기본적으로 세면도구가 준비되어 있어요
1박 사용하기에 충분한 타월
냉장고에 물 2병이 들어 있었고 호텔 안내문도 참고로 봤어요^^
아이와 함께 이용했던 침대

아직은 아이들이 작아서 사용이 가능했던 침대...

살짝 불편했지만....

피곤해서 그랬는지 모두 꿀잠을 잤습니다^^

 

 

나가야하는데 뭐하니???

늦잠을 자서 체크아웃 시간까지 있다가 나왔어요 ㅎㅎ

 

하루 숙박을 해보니 가성비로 따지면 최고가 아닌가싶어요~

저는 지인분께서 예약해주셨지만 ㅎㅎㅎ

 

정말 잘 쉬다가 갑니다~

 

어제는 관광을 못해서

일요일에 몰아서 돌아다녔어요 ㅎㅎ

다녀온 곳은 다음편에서 소개할께요~

 

울산에 오시면 제가 다녀왔던

숙소랑 맛집을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