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 서울마라톤 하이에너지 패키지 10km 완주 인증 및 기록 등록 하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2. 4. 16. 17: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얼마전 2022 서울마라톤에 신청했는데
패키지가 도착했더라구요 ㅎㅎ

신청해 놓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대회가 2022년 4월 16일(토) ~ 17일(일) 이었어요.

급하게 패키지 뜯고
바로 대회 참가하게 되었어요 ㅎㅎ

"2022 서울마라톤"

하이에너지 패키지 10km

 



저는 하이에너지 패키지 10km에 도전했어요.
참가비는 35,000원이었습니다 ㅎㅎ

우선 패키지를 살펴볼께요^^

 

하이에너지 패키지

제로그램라면팬, 아디다스셔츠, 열라면, 단백질파우더, 이름표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풍성한 선물세트를 받은거 같아요~

 

오가닉 플랜트 베이스 프로틴 파우더
열라면
아이다스셔츠
셔츠의 재질이 좋아요

셔츠의 소재가 시원한 원단같아요~
실제로 뛰면서 입어보니
땀이 많이 났을때 달라붙지않고 시원한?? 느낌이 났어요~
아디다스 좋아 ㅎㅎㅎㅎ

 

제로그램 라면팬

제품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ㅎㅎ
(조만간 여기에 라면 끓여 먹고 리뷰해 볼 예정)

 

 

저희가 뛰었던 코스에요

출발 : 반포한강공원 → 도착 : 잠실주경기장

총 10km 코스에요.

 

 

출발전 상태는 아주 좋아요 ㅎㅎㅎ
이제 뛰기 시작!!
중간에 사진찍기 좋은곳 발견 ㅎㅎ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다시 힘내서 출발~

출발하자마자 지쳐버린... 저질 체력 ㅠ

 

 

요트 구경 핑계삼아 잠시 쉬고 ㅎㅎㅎ
튤립 꽃이 예뻐 사진찍는다고 쉬고 ㅎㅎㅎ
다리 아래 쉼터에서 쉬고 ㅎㅎㅎ
다리만 보이면 쉬어가요^^

초반에는 신나서 달리던 아이들 ㅎㅎㅎ

아이들도 열심히 달려줘서 고마웠어요~

잠시 웨건으로 이동합니다^^

 

 

웨건 끌고가느라 고생중인 남편의 뒷모습
마라톤 하기 정말 좋은 날씨에요
잠시 저희가 달려온 길을 바라봅니다 ㅎㅎ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쉬엄쉬엄 갑니다
이제 도착지점이 보이네요 ㅎㅎ
한강공원 종합운동장나들목 도착

여기만 나가면 도착 ㅎㅎㅎ

 

 

이렇게 반가울 수가~

드디어 도착!!!!!!

저희를 맞아주시는 분들이 계서서 너무 좋았어요^^

 

잠실주경기장 트랙을 한바퀴 돌아 결승점 골인~

 

 

도착 기념사진 ㅎㅎㅎ

힘들었던 시간이 잊혀지는 순간이었어요.

 

 

이곳에서 완주하신 분들께 선물을 주셨어요^^

완주하신 분들께

<열라면, 단백질파우더, 포카리스웨트>를 주셨어요^^

 

아미노바이탈 이벤트 중이라

응모하고 음료도 받았어요~

아이들이 다 마셔버렸지만....

어쨌든 잘 마셨습니다 ㅎㅎㅎㅎㅎ

 

 

기록 인증 사진 찍는 곳 ㅎㅎ

기록이 좋지는 않았지만....

나름 만족합니다 ㅎㅎㅎ

 

아이들과 함께 달렸다는데 의미를 둡니다 ㅎㅎㅎ

 

 

많은 분들이 결승점으로 들어오고 계시네요

 

오늘의 기록 ㅎㅎㅎ

잠실주경기장을 나와 집에 가는 길...ㅎㅎ

튤립이 너무너무 예쁘네요^^

다들 지쳐서 꽃을 감상할 상태가 아니었지만

꽃구경 잘 하고 가요~

 

 

참고로 <기록 인증 방법> 안내드려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http://seoul-marathon.com/

 

2022 서울마라톤 – Seoul Marathon

seoul-marathon.com

 

접속 하신 후 기록인증을 누르시면

런카이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바로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ㅎㅎㅎ

 


http://www.runarchive.com/

 

런카이브

www.runarchive.com

 

회원가입하시고

"기록 등록"을 누르시면 됩니다.

 

 

기록등록 하기!!
기록확인 하기!!

 

캡쳐 해 놓은 이미지를 첨부하고 저장하면 끝^^

입력 후 잘 저장이 되었는지 "기록확인"을 해봐요~

 

승인 완료 후 완주자 셔츠와 메달이 온다고 해요 ㅎㅎㅎ

 

나중에 셔츠랑 메달이 도착하면 다시 소개할게요!!!

 

오늘 참가했던 마라톤은

아이들과 함께해서 더 의미가 있었어요.

 

잠실주경기장 트랙을 직접 뛰어본 아들...

아이들에게 어떤 기억으로 남을지

궁금하네요^^

 

좋은 기억으로 남길 바라며

 

 

이상 "2022 서울마라톤" 참가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