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쁜 플랜테리어 화분이 많은 곳 일산 푸르다 내돈내산 후기 feat. 몬스테라 제라늄 유리옵스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2. 3. 21. 04:1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봄이 되니 집안에 화분하나 들여놓고 싶더라구요.

지인분께서도 추천해 주신
인스타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푸르다> 화원에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식물을 제대로 키워본 적이 없어서
자신은 없었지만....
초록초록한 분위기를 위해서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ㅎㅎ

"푸르다"

푸르다

* 영업 안내 *

매일 10:00~19:00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산황동 638-6
연락처 : 0507-1380-7549



주차하고 주황색 건물로 들어갑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이곳 ㅎㅎ

제 스타일이에요 ㅎㅎㅎ
완전 인스타감성 제대로에요^^
입구부터 너무 예뻐서 사진 찍느라 정신없었어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잘 어울리는 화분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이대로 인테리어를 하고 싶더라구요^^

푸르다 수제화분이 전시되어 있어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토분>

- 리얼 핸드메이드
35년 도예장인이 100% 물레 작업으로 제작한 수제 토분

- 두 번 구워 만든 강한 수제 토분
950℃ 초벌, 1225℃ 재벌로 구워내
급격한 온도차에도 강력한 토분

- 넓은 배수구멍과 숨구멍
식물 건강을 위해 물마름과
통풍에 신경 써 제작한 건강한 토분

- 내추럴 컬러와 심플 디자인
흙의 표현과 자연스러움이 나타나는 컬러와
유행타지 않는 인테리어 토분

- 식물 식재에 편한 화분 입구
분갈이 할때 편한 넓은 화분 입구와 자라면서
뿌리가 부담되지 않는 넓은 통의 토분


인테리어 화분이랑 푸르다 수제화분을 구경하고
맞은편 <식물 & 수입화분동>으로 이동해요^^

식물 수입화분동으로 가는 길

예쁜 꽃을 바라보며 갑니다^^

식물 수입화분동
따뜻한 난로가 타오르고 있네요

꽃구경하느라 바쁜 아이들^^
저도 눈이 휘둥그레져서 구경 했어요~
초록초록한 세상에 오니 눈도 편안해지고
마음도 편안해졌어요~

싸리나무

SNS 인기식물 TOP1
늘어지는 수형이 매력적이고
보라색 예쁜 꽃이 펴요.

지인분은 싸리나무를 구입하셨어요 ㅎㅎ
저도 살짝 살까말까 고민....

포토존을 향해 갑니다^^
예쁘게 잘 꾸며놨어요 ㅎㅎ
인테리어 대형식물들이에요

희귀한 모양의 식물들 구경하느라
시간이 가는 줄도 몰랐어요^^

어떤 종류의 화분을 살지 생각하면서 구경해요~

다양한 식물들이 있어서 구경하기 좋아요

구경하는대로 다 사고 싶었어요~

허브종류도 사고 싶었어요
보기만 해도 눈이 편안해집니다 ㅎㅎ
힐링은 덤이에요
여기저기 다니며 구경 중
천천히 둘러봐요
중간 중간에 화분 기르는 요령 안내문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제 미니식물과 분재가 있는곳으로 가요
중간에 계산하는 곳이 있어요
분갈이 가격

* 분갈이 가격 *

소 3,000원
중 5,000원
대 10,000원
특대 15,000원

작지만 소중한 나만의 반려식물 청짜보(연산회)
작은 나무들.....
느리게 자라고 사시사철 푸른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귀엽고 앙증맞은 사이즈의 나무들이에요.
작은데 가격이 비싸서 놀랬어요^^;
식물 초보라 모르는게 너무 많아요~

이곳에는 수입 토분이 있어요~

다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화분을 골랐어요^^
그리고 분갈이까지 해서 집에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ㅎ

제라늄, 유리옵스, 몬스테라

제라늄은 딸내미꺼 유리옵스는 아들내미꺼
몬스테라는 우리가 골랐어요^^

각자 자기 화분에 물을 주고 잘 키워보기로 했어요 ㅎㅎ

식물을 키울 자신은 없지만
이번 기회에 한번 키워볼까해요 ㅎㅎㅎ

아이들 정서에도 좋을거 같고...
미미하지만 공기정화도 되긴 하겠죠? ㅎㅎ

제라늄과 유리옵스는 빛이 잘 들어오는 창가에 두고
몬스테라는 그냥 안쪽에 놓았어요.
몬스테라를 놓을때는 뾰족한 잎사귀 끝이
바깥을 향하게 둬야 줄기가 꺽이지 않고 잘 자란다고 해요.

그리고 물도 보통 4일에 한번씩 주지만
흙이 말랐을때 그때 충분히 주는게 좋다고 했어요.

잘 키울수 있겠죠??? ㅎㅎ

몬스테라는 수경재배도 가능한 식물이라고 하니
키우실때 참고하세요^^


이상 "푸르다"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