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 대왕눈꽃 만들기 아이와 집콕놀이로 추천 feat. 다이소 크리스마스 장식하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12. 19. 03:4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집에서 집콕놀이로
대왕눈꽃 만들기를 했어요 ㅎㅎ

대왕눈꽃을 만들어서 크리스마스 홈파티
장식용으로 쓰려구요^^

인스타에서 찾아보고 따라해봤어요!!
(#maengglda 님의 대왕눈꽃 만들기)

 

"대왕눈꽃 만들기"

 

 

다이소 디자인 선물봉투

* 대왕눈꽃 만들기 준비물 *

종이봉투(다이소), 가위, 풀

#maengglda 님이 사용한 봉투랑
비슷한 사이즈를 다이소에서 구입했어요.

디자인 선물 봉투

다이소에서 구입한 <디자인 선물 봉투>

약 12.5×22×7cm / 스티커 8개 포함
구입 가격 : 1,000원

뒷면이에요
이렇게 8장이에요
펼치면 이런 형태에요
펼쳐진 봉투 옆면

 

오늘 스티커는 쓸 일이 없네요 ㅎㅎ

 

이미지 출처 : #maengglda 님 인스타

대왕눈꽃 만들기 패턴이에요.
저도 이대로 따라해봤어요~
(남편 동원하기!!!)

먼저 모두 봉투 밑면을 접어줘요
세로로 풀을 발라주고
아랫면에도 풀을 발라요
아이와 함께 집콕놀이로 좋아요 ㅎㅎ
그 위에 다음 봉투를 붙이고 반복해요~
마지막 봉투까지 풀칠하기 끝
그리고 패턴 따라서 자르기

종이가 너무 두꺼워서 가위가 잘 안들어요 ㅠ
자르기가 힘들었어요 ㅠㅠ

삐뚤빼뚤 자르는 중^^;
간신히 자르기 성공!!
이제 마지막 풀칠하기
양 끝을 펼쳐서 붙이면 완성이에요!!!

나머지 패턴도 같은 방법으로 하면 됩니다^^
종이가 두꺼워서 정말 힘들었어요 ㅠ

스테이플러로 고정시키면 자르거나
풀칠하기 더 편했을거 같은데
저희는 없어서 그냥 했어요~

첫번째 패턴
두번째 패턴
세번째 패턴

처음에 시작할땐 과연 예쁜 모양이 나올까??
은근 걱정했는데...
이렇게 예쁜 대왕눈꽃이 되었어요^^

아이와 함께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종이 두께만 조절하면 될듯)

이대로 인테리어 하시면
아주 멋진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어요!!

 

728x90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들 ㅎㅎ

<크리스마스 벽걸이 트리>

 

사이즈 : (w)150×(L)90cm

가격 : 5,000

 

<크리스마스 문자&커튼 가랜드>

 

사이즈 : 약 280×100cm

가격 : 2,000

 

<크리스마스 호일 풍선>

 

지름 약 44cm / 2개입

가격 : 1,000

 

<크리스마스 캐릭터 머리띠>

 

가격 : 2,000

 

 

벽걸이 트리
문자&amp;커튼 가랜드
호일풍선
LED 스트링 라이트 전구색(주황빛) 집게모양

<LED 스트링 라이트>

 

전구색(주황빛) / 집게모양

전체길이 : 약 1.6m

LED개수 10개

가격 : 3,000

 

 

LED가 10개에요
ON / OFF 전원스위치
건전지 넣기
집게로 되어있어 사용하기 편리해요
텐트에도 달아도 분위기가 좋아요^^
크리스마스 장식 끝!!!

이틀에 걸쳐서 크리스마스 꾸미기가 끝났어요~

이렇게 대왕눈꽃과 함께 꾸미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로맨틱한 분위기가 좋아요^^

 

아이들과 함께 꾸미면서

즐거운 추억도 쌓을 수 있었어요.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더 하면 너무 과하다고 남편이 그만하래요 ㅋㅋ

그래서 여기서 끝!!!

 

크리스마스 준비하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대왕눈꽃 만들기와 크리스마스 장식하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