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깐부 이벤트 오징어치킨 먹고 포터하우스 소고기세트 당첨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12. 4. 11:4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예전에 오징어치킨 먹고 리뷰를 했었는데
그때 별 기대없이 '깐부게임 이벤트'에도
응모했었어요.

인스타에 인증샷 올린게 전부였고
그 뒤로 잊고있었는데 ㅎㅎ

당첨되었다는 문자가 왔었어요^^

 

 

깐부게임 이벤트 당첨!!!

"포터하우스 소고기세트"

 

 

포터하우스 소고기 세트 당첨문자

 

제세공과금 송금하고

시간이 흐른 뒤.....

 

"포터하우스 소고기 세트"가 도착했어요^^

 

깐부치킨 신메뉴 글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맛집 이야기] - 깐부치킨 신메뉴 오징어치킨 내돈내산 솔직 후기 feat. 마늘순살치킨

 

깐부치킨 신메뉴 오징어치킨 내돈내산 솔직 후기 feat. 마늘순살치킨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핫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 때문에 전세계가 오겜앓이 중인데요 ㅎㅎㅎ 이 틈을 노려?? 깐부치킨에서 신메뉴가 나왔어요^^ 오징어치킨??? 오징

whitelily.tistory.com

 

 

 

포터하우스 쇠고기 세트 도착 ㅎㅎ
스티로폼 박스에 포장되어 옴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ㅎㅎ
와~~ 고기다!!!
오늘 저녁 메뉴는 고기다!!!
양이 꽤 많네요 ㅎㅎ
등심과 채끝등심 2팩씩 들어있어요~
Prime 등심/냉장 미국산 250g
미국산 쇠고기
진공포장이 잘 되어 있어요
Prime 채끝등심/냉장 미국산 250g
채끝등심이에요
등심과 채끝등심을 먹으려구요^^
버터를 녹여서 구우려구요^^
먹을 준비 ㅎㅎㅎ
두께도 두툼하고 좋아요
만능 소금 하나면 끝 ㅎㅎ
위에 솔솔뿌려서
팬에 구워요 ㅎㅎ
맛있는 냄새가 솔솔~
살짝 구워서 먹기 ㅎㅎ
살짝 구워서 먹어봤어요 ㅎㅎ

일단 입에서 팡팡 터지는 육즙을 맛보고 ㅎㅎ

아이들때문에 다시한번 구워요~

 

 

더 바짝 구워서 아이들용으로 ㅎㅎ
등심도 마찬가지로 소금 솔솔~~~
또 구워요 ㅎㅎ
노릇노릇 맛있게 굽기!!
먼저 살짝 굽고
한입 냠냠 먹고
조금 더 구워서 아이들이랑 같이 먹어요^^

맛있는 고기 냄새에

아이들도 신났던 저녁 식사시간!!!

 

생각도 안하고 있었던 이벤트였는데

당첨되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김치찌개 끓여놨는데....

다른 반찬은 없고 쇠고기랑 김치찌개만 놓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다른 이벤트에도 열심히 응모해야겠어요 ㅎㅎ

 

이상 "깐부게임 이벤트 당첨"

이야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