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깐부치킨 신메뉴 오징어치킨 내돈내산 솔직 후기 feat. 마늘순살치킨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10. 17. 06: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핫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 때문에 전세계가
오겜앓이 중인데요 ㅎㅎㅎ

이 틈을 노려?? 깐부치킨에서
신메뉴가 나왔어요^^

오징어치킨???

오징어게임에서 나온 "깐부"라는 말 때문에
제대로 홍보가 된 깐부치킨 ㅋㅋ

'오징어치킨'은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
셰프와 함께 개발한 메뉴라고 해요!!!

 

"깐부치킨 오징어치킨"

 

깐부치킨 테이크아웃 해옴 ㅎㅎ

카카오맵에서 깐부치킨 검색해보고

직접 테이크아웃했어요^^

대단한 정성 ㅋㅋㅋ

 

늘 내돈내산 ㅎㅎㅎ

오징어치킨만 사면 부족할거 같아
마늘간장도 시켰어요 ㅎㅎㅎ
이젠 한마리로 부족하기 시작했거든요^^

오징어치킨 19,000원
마늘간장(순살) 19,000원

깐부치킨 관련해서

'오징어게임' 오영수가 깐부치킨

광고제의를 거절했다고 하는데요.

왜??

"광고에서 이 깐부를 직접 언급하면
작품에서 연기한 장면의 의미가
흐려지지 않을까
우려됐다
그래서 정중히 고사한 것"


이라고 설명했다고 해요.

- 스타투데이 기사 내용 중 -

연기를 위한 오영수 배우님의 뜻을

존중하며 멋진 작품에서 만나뵙길

기대해 봅니다....

 

- 출처 : 깐부치킨 홈페이지 -

신메뉴 출시에 맞춰
'오징어치킨 먹고 깐부게임 이벤트'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겸사겸사 한번 도전해 보세요~

 

10월 11일부터 판매!!!

 

감자튀김은 서비스인가봐요 ㅎㅎㅎ

맥주가 땡기는 치킨 & 감자튀김의

완벽한 조합!!!!

 

푸짐하네요 ㅎㅎㅎ
오징어치킨이에요

오징어치킨이다!!!!

처음 접하게 된 냄새는.....
오징어해물전이랑 비슷했어요 ㅎㅎ

과연 그 맛은???

 

일단 냄새는 합격!!!!

일단 맛이 없을 수 없는 냄새에요~

 

오징어치킨 한번 먹어볼께요^^
반절로 썰어봤어요~

오징어, 할라피뇨, 청양고추, 옥수수
들어 있어요 ㅎㅎㅎ
식감이 엄청 부드러운 치킨^^

겉은 약간 눅눅한 느낌?? 이었어요.


바삭한 치킨의 맛을 생각하셨다면
약간 실망하실 수 있어요~

눅눅한 느낌이었지만
부드러운 속살과 입안 가득 퍼지는
매콤달콤한 향기에 기분이 좋지네요.

 

728x90

 

마늘간장순살이에요~
안쪽에 떡도 들어 있어요~
간장양념이 잘 배어서 촉촉한 치킨
순살이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순살을 시키면 퍽퍽한 경우가 많은데
이 치킨은 촉촉하고 부드럽더라구요^^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배는 부르겠죠? ㅎㅎㅎ

 

떡이 쫄깃쫄깃~ 떡강정 맛이에요 ㅎㅎ

떡 킬러인 제가 쏙쏙 골라 먹었어요 ㅎㅎ

 

이제 아이들과 맛있게 먹는 타임 ㅎㅎㅎ

배고파서 쓰러질뻔 했다는.....

 

오징어치킨은 매콤함 때문에

애들이 매워서 못먹더라구요^^

대신 마늘간장순살을 맛있게 냠냠~~

 

어른들은 오징어치킨 ㅎㅎㅎ

 

입 안에서 톡 터지는 옥수수콘

알싸한 맛의 청양고추

매콤 새콤한 할라피뇨

쫄깃한 다진 오징어

 

이 재료로 반죽을 한 순살치킨의 맛은

익숙하지만.... 낯선 맛있어요.

 

살짝 느끼함이 찾아올때

레몬어니언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위기를 넘길 수 있어요 ㅋㅋ

 

결론은 맛있다 ㅋㅋㅋㅋ

(저희 가족 기준입니다)

 

하지만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을거 같아요~

바삭한 치킨을 생각하신다면

실망하실 수 있다는거....

 

이상 "깐부치킨 오징어치킨"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