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물회맛집 봉포머구리집 전복물회 내돈내먹 후기 feat. 등대해수욕장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10. 7. 13:2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개천절 연휴때
아이들과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속초에 가면 꼭 먹어야할 음식을 정해놓고
코스대로 찾아갔습니다 ㅎㅎㅎ

물회 맛집으로 유명한
'봉포머구리집'으로 가봐요~

 

청소수물회는 먹어봤기때문에

이번에는 봉포머구리집으로 ㅎㅎㅎ

 

청초수물회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맛집 이야기] -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내돈내산 솔직 후기 feat. 마키아 커피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내돈내산 솔직 후기 feat. 마키아 커피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전에 이마트 속초점과 만석 닭강정에 들렀다가 점심먹으러 갔어요~ 속초에 오면 물회를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찾아간 물회 맛집을 소개합니다 ㅎㅎ 이전 이야기

whitelily.tistory.com

 

"봉포머구리집"

 

봉포머구리집

밖에서 봤을땐....
청초수물회랑 규모가 비슷해요~


점심시간 되기 전에 찾아갔는데
이미 주차장이 만차 ㅠㅠ
이렇게까지 사람이 많을줄 몰랐네요...

봉포 : 지역명

머구리 : 물질하는 남자

해산물을 채취하는 남자 잠수부

 

봉포는 식당에서 15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고

사장님이 봉포머구리였기에 식당 이름을

봉포머구리집으로 한거 같아요^^

 

주차장에서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에

적혀있습니다 ㅎㅎㅎ

 

대기시간 동안 이곳에서 아이들이랑 기다림...
봉포머구리집

* 운영 안내 *

월~토 10:00~21:30
일 9:30~21:30

* 메뉴 *

전복물회 1인분 22,000
전복해삼물회 1인분 22,000
광어물회 1인분 20,000
해삼물회 1인분 22,000
모둠물회 1인분 16,000
오징어물회 싯가

성게알밥 15,000
홍게살비빔밥 15,000
멍게비빔밥 13,000
회덮밥 13,000
전복죽 15,000
성게미역국 10,000
오징어순대 16,000
모둠회 150,000
우럭매운탕 50,000

여름 성수기만 모둠회 주문을 받지 않습니다.

 

대기장소에요~

대기번호를 받고 기다리다가
번호를 호출하면 들어가요~

 

주문방법 안내장 ㅎㅎㅎ

* 식사 주문하는 방법 *

1. 비대면 서비스로 각 테이블마다 부착된
큐알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주류, 음료, 소면, 밥의 추가는 직원을 호출
2. 테이블에서 직원을 호명하셔도
주문 가능합니다.

* 로봇 서빙 사용 방법 *

1. 비대면 서비스로 로봇이 서빙합니다.
2. 쟁반은 로봇위에 둔 상태로 음식만 내려주세요.
3. 모든 음식을 내린 뒤, 로봇의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전화 인증 후 들어갑니다~

시장보다 저렴하게 판매중이라고 하네요 ㅎㅎ
눈으로만 구경하고 갑니다~

 

2층 식당이에요~

2층으로 올라와서 자리를 잡아요^^
엄청 넓어요~~~

 

원산지 표시 안내
유기농 친환경채소 사용

봉포머구리집은 네이처라벨의
유기농 친환경 채소를 사용합니다.

 

큐알로 주문합니다 ㅎㅎㅎ

 

728x90

 

로봇이 음식을 가지고 왔어요~

로봇이 서빙하는걸 보니 신기하네요^^

음식을 다 내린 뒤
확인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깜빡했더니 로봇이 안가고 서있더라구요 ㅋㅋ

확인을 누르면 웃는 얼굴?? 표정으로 바뀌고
자리로 돌아갑니다 ㅎㅎㅎ

 

우와~~~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전복물회 2인분과 홍게살비빔밥이에요~
반찬도 훌륭했어요 ㅎㅎㅎ

 

전복물회 2인분

양이 많은거 같았어요 ㅎㅎㅎ
물론 다 먹었지만....^^;

국물먼저 한 숟가락 먹어보고
우와~~~ 감탄한번 하고...

 

엄청 싱싱해 보여요~~
소면을 넣고 비벼볼깨요~

면을 넣고 골고루 휘리릭 섞어봐요~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먹을만큼 떠서~
와~~~~ 이거 정말 맛있는데요^^

냠냠 후루룩~~~~
국물까지 남김없이 다 먹어요 ㅎㅎ

와~~ 이거 정말 맛있는데요^^

싱싱한 채소가 아삭아삭~
전복과 횟감의 식감도 오도독~~
입안에서 씹히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고 ㅎㅎㅎ

 

홍게살비빔밥이에요~

홍게살비빔밥의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게살은 우리가 아는 맛 ㅎㅎㅎ

 

밥을 넣고 홍게살소스와 비벼요~
싱싱한 채소랑 같이 섞어요~~
한 숟가락 떠서 입안 가득 ㅎㅎㅎ

입맛에 맞게 소스를 넣고 비비드시면 됩니다^^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물회는 바닥이 보이게 다~~ 먹었어요 ㅎㅎ

바닥까지 긁어먹을 기세였어요 ㅋㅋㅋ
정말 맛있어서 남은 국물까지 계속 먹었네요...

청초수물회랑 비교했을때
남편은 봉포머구리집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청초수가 맛있었던거 같은데


못 고르겠어요 ㅋㅋ

 

둘다 맛있어요!!!!

 

청초수는 호슈뷰

봉포는 바다뷰

 

뷰에 따라 골라도 될거 같아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맛집탐방!!!!
이번에도 성공이에요~

사람이 많은데는 다 이유가 있다는거
그나마 일찍와서 조금밖에 안기다렸어요 ㅎㅎ

밥 다 먹고 바로 앞에 있는 해변으로 가서
물놀이까지....ㅋㅋㅋ

특이한 해변이었어요 ㅎㅎㅎ
모래놀이에 푹 빠진 아이들....

다음 일정을 취소하고 싶을 정도로

멋진 해변이었어요^^

 

다른 모래랑 달리 잘 털어져서

이렇게 놀고도 깨끗한 상태??로

갈 수 있었어요 ㅎㅎㅎ

 

음식도 맛있게 먹고

멋진 해변에서 놀 수 있고

최고의 하루였습니다.

 

속초에 오시면 봉포머구리집과

등대해수욕장 해변까지

함께 둘러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봉포머구리집"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