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태원 피자 인생 맛집 아노브 내돈내산 솔직 후기 feat. 베트남 퀴논길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9. 29. 01:2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태원에 맛집이 정말 많은데
이번에도 피자 맛집을 소개합니다 ㅎㅎㅎ


피자 맛집 2탄!!!!


저번에 갔던 매덕스 피자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맛집 이야기] - 이태원 맛집 매덕스 피자 백종원 3대천왕? 내돈내산 이용 후기 feat. 주차장 안내

 

이태원 맛집 매덕스 피자 백종원 3대천왕? 내돈내산 이용 후기 feat. 주차장 안내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번 추석은 작년에 비해 여유롭게?? 보내고 있는데요 ㅎㅎ 오늘은 아이들이랑 집에만 있다가 저녁먹으러 나갔어요~ 아이들이 피자가 먹고싶다고 해서 검색해보니..

whitelily.tistory.com

 

"아노브 이태원"

ANOV PIZZA

 

아노브 피자

* 운영 시간 *

평일 11:30~21:00
주말 11:30~21:00
공휴일 11:30~21: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3~5시

주차는 종합행정타운 부설주차장에 했어요.

 

조명이.... 예사롭지 않아요 ㅎㅎㅎ

붉은 조명이 아주 인상적이에요 ㅎㅎㅎ
약간.... 클럽 가는 느낌? ㅋ

 

왜 설레는걸까? ㅎㅎ
붉은 조명이 은근 매력있네요^^

아노브 이태원점현재 가오픈중인 관계로
'품절' 처리 된 메뉴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노브 한남점이 이태원점으로 이전 되었다고 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 메뉴 *

반반피자 +2
갈릭 바베큐 치킨 21
화이트 트러플 머쉬룸 21
투머치 페퍼로니 21
콰트로 치즈 21

베이컨 크림 파스타 14
샐러드 파스타 14

버팔로롱윙 6
로메인 시저샐러드 11
컬리플라워 프라이즈 8
프렌치 프라이즈 7
코올슬로 4
갈릭 디핑소스 1

기타 등...

 

다양한 음료들.... 시원하게 빨리 마시고 싶었어요 ㅎㅎ
피클, 소스 등 셀프에요^^
뷰가 너무 예쁜 테라스~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ㅎㅎ

레드락 생맥주, 자몽에이드, 콜라 ㅎㅎㅎ
맥주는 내꺼^^

실내 조명이랑 너무나 잘 어울리네요~

 

맥주가 너무너무 맛있네요....ㅎㅎ

음료는 빨대가 유리로 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위험해서
어른들만 쓰는걸로!!!

 

맥주를 시켰더니 프레첼이 나오네요^^

맥주 안주로 딱이죠~

 

셀프 코너에서 필요한 소스를 가져와요~
피클도 먹을만큼 가져왔어요^^
저희는 반반피자를 주문했어요 ㅎㅎ

화이트 트러플 머쉬룸콰트로 치즈

먹기 전에는 콰트로 치즈가 더 맛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직접 먹어보니

머쉬룸이 훨씬 더 맛있었어요!!!

 

화이트 트러플 머쉬룸

먹기 전부터 머쉬룸 피자의 향기가

콰트로 치즈를 이겼어요 ㅋㅋ

 

콰트로 치즈

치즈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역시나 기본적으로 진하고 풍부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였어요~

 

이거 정말 대박이에요!!!!

콰트로 치즈가 더 맛있을 줄 알았는데
머쉬룸 피자는 정말 대박!!!!


고기의 육즙?? 처럼

버섯과 치즈의 고소하고 촉촉한 수분이

입안에 가득 퍼지는데....


이 맛은 지금까지 잊혀지지 않네요^^

 

조만간 다시 찾게 될거같은 맛집이에요....

 

맛있다고 만세 부르는 아들 ㅎㅎ

입맛이 까다로운 아들도

맛있다고 만세를 부르네요 ㅎㅎ

 

분위기 잡는 딸내미 ㅎㅎ

맛있게 먹고 기분이 좋아진 딸내미가

먼저 사진 찍어달라고 하네요 ㅎㅎ

 

피자도 맛있지만

테라스 뷰가 정말 멋있었어요^^

 

멋진 조명과 함께 하시려면

낮보다는 저녁 시간대에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려요.

 

베트남 퀴논길
베트남 퀴논길

피자먹고 나와서 보니
거리에 멋진 조명이 들어왔어요~

베트남 느낌이 난다고 남편이랑 얘기하다 보니
<베트남 퀴논길>이라고 써있네요 ㅋㅋ

어쩐지 베트남 느낌이 난다 싶었어요^^

해가 지고나니 분위기가 제대로 나네요.
이 거리를 걸으며 아이들이랑 사진도 찍고...
겸사겸사 소화도 시켰어요~

이태원에 가시면 한번 가보시길...


볼거리가 많지는 않았지만
베트남 거리에 와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어요^^

이상 "아노브 이태원"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