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닭강정 맛집 명성닭강정 본점 손흥민이 다녀간 곳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10. 10. 10:0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강릉여행때 먹었던

맛있는 닭강정을 소개합니다 ㅎㅎㅎ

 

강릉 닭강정 하면 대부분 아시는 곳인데요^^

저도 이번에 여행 하면서 알게되었어요~

 

유명한 닭강정집이 나란히 있는

강릉 중앙시장에 갔습니다 ㅎㅎ

 

배니닭강정 vs 명성닭강정

 

둘 중 어디에 줄을 서야 하나 고민하다가

 

결국

 

명성닭강정으로 ㅎㅎㅎ

단순하게도.... 핫핑크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명성닭강정 본점"

 

줄이 어머어마.....

연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주차는 시장 주차장에 했어요~

 

길이 너~~~~~무 막혀서

가기 전부터 스트레스 엄청 받았어요 ㅠ

 

어쨌든... 무사히 줄을 서서 기다립니다.

 

* 영업 시간 *

 

평일 08:00~23:30

명절 당일 휴무

 

강릉 명품 명성닭강정

명성닭강정 본점이에요.

강렬한 핫핑크 간판이 너무 예쁘네요 ㅋㅋ

 

* 명성닭강정 메뉴 *

 

후라이드 18,000

닭강정 1마리 18,000

닭강정 반마리 10,000

새우강정 10,000

치킨소스 1,000

음료수 1,000

치킨무 500

 

주문하고 줄 서서 기다려요

중간맛/매운맛 각각 1마리씩 주문했어요.

 

* 명성닭강정의 3가지 맛 *

 

순한맛 : 달짝지근 아이들이 좋아해요.

중간맛(기본) : 약간 매콤해서

제일 잘나가고 인기가 많아요.

매운맛 : 신라면 정도의 맵기에요.

더 매운걸 원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샘플만 봐도 맛있어 보여요~
손흥민이 다녀간 곳 ㅎㅎㅎ
드디어 내 차례~~

막 튀겨서 나온건지

박스를 만져보니 따끈따끈 했어요~

숙소까지 가는데 조금 시간이 걸려서

그동안 식기는 했지만....

 

닭강정은 식어도 맛있으니까^^

 

포장 박스도 핑크 ㅎㅎ

이렇게 반반으로 두박스 포장해서

숙소에 도착!!!!

 

728x90

 

이제는 다 식었네요 ㅎㅎㅎ

식으면 더 맛있다는거^^

 

매운맛과 중간맛

매운맛은 위에 해바라기씨가

중간맛은 아몬드가 뿌려져 있어요~

 

그냥 보면 구분이 안가서....

먹어보고 알았어요^^;

 

중간맛 닭강정

일단 중간맛 먼저 먹어봤어요~

 

역시나 매콤함은 별로 느껴지지 않아요^^

아이들이 먹기에 딱 좋은 정도에요.

 

닭고기 살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닭강정은 다음날이 더 맛있더라구요.

아침에 눈 뜨자마자 남은 닭강정을 후다닥~~~

그때 먹어도 닭고기 살이 부드러웠어요^^

 

퍽퍽하지 않고

크기도 적당해서 먹기 좋았어요^^

 

매운맛 닭강정

매운맛이긴 한데... 맛있는 매운맛이에요~

먹을 땐 잘 모르는데

먹고나서 잠시 후에 매운맛이

입안에 퍼져요~

 

저희 아이들은 중간맛 보다

매운맛 위주로 먹었어요 ㅠ

 

특이한 아이들.....

그러면서 맵다고 난리였죠 ㅋㅋ

음료수를 찾으며 매운맛을 또 먹는

그런 상황이 반복되었어요 ㅎㅎㅎ

 

애들도 잘 먹었던

맛있는 매운맛 이었습니다^^

 

지금 와서 생각이 든건데

그때 두군데 닭강정을 다 살껄....

늦은 후회를 해봅니다....ㅠ

 

이렇게... 강릉으로 여행 갈 이유를

만들어 봅니다 ㅎㅎㅎ

 

이상 "명성닭강정"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