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곡 스시 맛집 우미마토 UMIMATO 초밥 세트로 저녁 식사 해결 내돈내산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11. 10. 20: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드리미입니다~

저녁에 초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남편한테 말했더니


퇴근길에 사왔어요 ㅎㅎㅎ
역시~ 센쓰쟁이^^

마곡 스시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에서
사왔다고 해요.
어디한번 먹어볼까요?

"우미마토 UMIMATO"

 

맛있는 초밥~

* 우미마토 *

'우미''바다' 라는 뜻의 일본어 이고
'마토'는 '마트'의 일본식 발음으로

해석하면 "바다마트" 라는 뜻이 되겠네요 ㅎㅎ

* 영업 시간 *

매일 11:30 ~ 21:00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3pm ~ 6pm
명절 휴무

셰프의 손길이 더해진 바다를 쇼핑할 수 있는 곳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여 다채로운 구성의 일식 마트로서
스시와 사시미를 비롯한 트렌디한 일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는 제품을 고르셔서
포장해 가시거나, 홀에서 편하게 드시고 가실 수 있는
스시바 형식의 음식점입니다.

출처 : 네이버 일본어 사전

참고로

 

오마카세 뜻?

 

"맡긴다"는 뜻으로 셰프가 정해주는

요리를 말합니다.

손님이 요리사에게 메뉴선택을 온전히 맡기고

요리사는 가장 신선한 식재료로 제철요리를

만들어 내는 것을 말한다고 해요.

 

-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추가로

 

오코노미 : 내가 정한다.

오사마리 : 세트메뉴

 

일식은 총 세가지만 알고 있으면

주문할때 도움이 되실거에요^^

 

오마카세스시 21,900

* 우미마토 메뉴 *

오마카세스시 21,900
우미마토 셰프의 시그니처 스시

연어스시 5,900
우미마토 숙성 연어 스시

모둠스시 10p
다채롭게 구성하여 만든 가성비 스시

모둠숙성사시미 24,900
우미마토만의 레시피로 숙성한 모둠 사시미

숙성연어사시미 20,900
우미마토만의 레시피로 숙성한 연어 사시미

1인 사시미 11,900
우미마토만의 레시피로 숙성한 1인 사시미

모둠스시 12p 16,900
다채롭게 구성하여 만든 모둠스시

물회 15,000
우미마토 비법 살얼음 육수를 곁들이 물회

기타 등...

 

남편 기다리다 배고파서 쓰러질 뻔...

이제 맛있게 먹어볼 시간 ㅎㅎㅎ
남편 기다리느라 쓰러질 뻔 했어요 ㅋ

 

 

728x90

 

한입 먹어볼까요?

머리가 핑 돌아서 무조건 직행~

입안에서 사르르 녹네요...

구운 연어같아요 ㅎㅎㅎ

 

보기만 해도 힐링~

맛있는 음식을 보니 육아 스트레스가

날아가는거 같아요~~ ㅎㅎㅎ

 

나머지 초밥들도 입으로 쏙쏙~~~

중간에 딸내미가 와서 일부 먹었고....

순식간에 사라져버렸네요 ㅠ

 

후토마키 2P

후토마키 2P에요.
크기가 엄청 크네요~~~

계란, 유부, 우엉, 오이, 단무지
새우튀김, 연어 7가지 재료가 들어갔어요.

도저히 한 입에 먹을 수 없는 크기에요.

 

이제 마지막 남은 롤....

 

손바닥 사이즈에요 ㅎㅎㅎ

입에 넣어볼까 했다가 후회했어요^^;

무모한 도전이었어요 ㅎㅎ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ㅎㅎ
잘라서 먹기로....
모양이 예쁘네요 ㅎㅎㅎ
마지막 남은 롤... 입에 넣기 아깝네요...

순식간에 초밥세트가 사라진 묘기를 부렸네요^^

초밥이 입에서 녹다니!!!!

 

남편에 낮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사오려고 했다고 ㅎㅎㅎ

 

덕분에 먹으면서 스트레스 풀고...

기분좋은 밤이었습니다.

 

역시 맛집으로 소문난 집은 달라요~~

 

<우미마토 스시 세트 먹어본 총평>

 

초밥이 입에서 녹는다.

 

회가 탱그탱글 부들부들 쫄깃쫄깃

식감이 너무 좋다.

 

기본적으로 너무 맛있다.

 

단점?? 그런건 못찾았어요 ㅋㅋㅋ

양이 부족한거??

 

그건 제 문제겠죠 ㅠ

 

오늘도 너무 맛있게 먹어버렸네요.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상 "우미마토" 오마케세스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