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13 pro max 색상 골드 사전예약 개봉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10. 9. 05: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폰을 1도 모르는 제가
드디어 아이폰을 받게 되었어요 ㅎㅎ

그동안 남편한테 열심히 배웠는데
잘 쓸 수 있을지.....
은근 떨리네요 ㅎㅎ

 

사전예약 성공기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일상다반사] - 아이폰 13 Pro Max 애플 공식홈페이지 내돈내산 사전예약 성공 후기

 

아이폰 13 Pro Max 애플 공식홈페이지 내돈내산 사전예약 성공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가 핸드폰을 바꿔야 할 때가 되서 어떤 제품으로 할까 고민중이었는데.... 애플을 너무나 좋아하는 남편이 아이폰을 추천하네요. 기존에 LG G7 ThinQ를 쓰고 있었는데

whitelily.tistory.com



12시 45분 픽업 예약이 되어 있어서
애플 여의도점으로 갔어요.

 

 

"아이폰 13 프로 맥스 골드"

 

 

매장도 둘러볼겸 일찍갔는데
그시간에 사람들이 많아서 놀랬어요 ㅋㅋ

여기가 포토존인지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ㅎㅎ

저도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예약자 순으로 입장을 도와주고 계셨어요
드디어 우리 차례~

직원분이 전담으로 제품 픽업을 도와주시고
설명도 자세히 해주셨어요~

 

제품 시연과 작은 이벤트도 진행 중이에요

조금 민망했지만....
저희도 앞에서 축하받았어요 ㅋㅋ

내돈 주고 샀는데 축하받을 일인가??


어쨌든....


축하받아서 기분은 좋네요 ㅎㅎㅎ

 

아이폰 13라인

열심히 설명해주셨는데


사실...


저에게는 어려운 아이폰이에요~


전화기는 그냥 받고 걸고 사진찍고
이게 전부인 나....

 

나의 새로운 폰과의 첫 만남 ㅎㅎ

충전기가 제공되지 않다보니
지난 12 모델부터 패키지가 슬림해졌대요~
슬림한 느낌이 좋네요^^

 

이렇게 예쁘게 쇼핑백에 담아서 갑니다~

박스 오픈하러 근처 카페로 갔어요^^
두근두근~~~

 

박스를 오픈하기위해
상단과 하단의 실링을 제거 합니다 ㅎㅎ

 

아이폰 13 프로맥스 등장!!!
구성품은 이렇게 간단하네요 ㅎㅎㅎ

- 간단한 사용설명서
- 유심 트레이 빼는 핀
- 충전케이블

 

이렇게 같이 들어있네요^^

 

영롱한 골드~

실제로는 더 예쁜데....ㅎㅎ

 

디스플레이 부분이 종이 커버로 되어있어요~
테두리에 자꾸 지문이 찍히네요...
골드바를 든 느낌이에요

골드 색상이라 그런지
진짜 골드바를 든 느낌이었어요 ㅎㅎ

 

전원을 켜봤어요
사용하던 폰에서 유심을 옮겨요~

이렇게 넣기만 하면 끝^^
이제 예전 폰은 안녕.......

 

728x90

 

각 나라 언어로 인사를 하네요^^
한국어 선택!!

이제 기존 폰에서 자료를 옮겨야 하는데.....
쉽게 어플을 깔아서 이동하려고
시도해봤습니다 ㅎㅎㅎ

 

플레이스토어에서 ios 어플을 받아요~

 

어플을 설치 후 자료를 옮겨볼께요

 

옮겨야 할 용량이 대박이네요...

 

계속 시도를 했는데

전송이 안되서 결국.....

옮기지 않기로 ㅠㅠ

 

어차피 구글드라이브에 있는 자료라

옮길 필요는 없었거든요....^^;

 

주소록만 다운받아서 쓰기로 해요.

 

이제 빠이빠이~

세팅하느라 시간 보내고....

나머지는 집에서^^

 

페이스 ID 등록하고

필요한 어플들 다운받고...

 

기존 폰 보다 무게도 묵직하고

단단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얼핏보면 골드바 느낌 ㅋㅋㅋ

살짝 아령드는 느낌도 들고....

 

무게감이 있어요 ㅎㅎㅎ

(약 250g정도 됨)

 

외관, 카메라, 디스플레이 등

성능은 아직 모르겠지만....

나머지는 천천히 알아보기로 해요^^

 

이상 "아이폰 13 pro max" 개봉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