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13 Pro Max 애플 공식홈페이지 내돈내산 사전예약 성공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10. 2. 00: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가 핸드폰을 바꿔야 할 때가 되서
어떤 제품으로 할까 고민중이었는데....

애플을 너무나 좋아하는 남편이
아이폰을 추천하네요.

기존에 LG G7 ThinQ쓰고 있었는데

LG가 휴대폰 사업을 철수해서
더이상 LG폰을 쓸 수가 없는 상황.....

 

갤럭시 vs 아이폰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는데

남편 말을 듣고 아이폰으로 결정했고

여기저기 아이폰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했어요~

그리고 드디어!!!!!

"10월 1일 사전 예약 날"이 왔어요~

아이폰 13 Pro Max 1TB / 2,170,000원


11시 반부터 쿠팡과 11번가 창을 띄우고

핸드폰으로도 어플 열어서 기다렸다가


12시 되자마자 접속해서
클릭했지만.....

이미 품절 ㅠㅠ

하이마트 쇼핑몰 접속대기

하이마트 쇼핑몰까지 들어갔지만....
예상 대기시간이???

이건 뭐.....

도저히 안될거 같아서

바로 애플 공식홈페이지로 갔어요~

https://www.apple.com/kr/

 

Apple (대한민국)

Apple이 제시하는 혁신적인 세상을 만나고, iPhone, iPad, Apple Watch, Mac 등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Apple 액세서리,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기기 지원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www.apple.com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는

한번에 성공!!!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 성공!!!


이게 뭐라고 이렇게 손떨리게
클릭을 했는지....

10월 8일에 여의도에서 수령하는걸로
결제했어요!!!

비록....


할인혜택이나 사은품 같은건

전혀 받을 수 없게되었지만


그냥 빨리 받을 수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기로 해요.

남편도 제꺼 결제하고 바로 주문했는데

클릭을 조금 늦게 해서
10월 27일 이후에 받을 수 있대요.

728x90

 

아이폰 13 Pro Max 512GB / 1,900,000원

 

저는 아이폰 13 Pro Max 1TB
남편은 512GB로 주문 완료!!!

불안해서 결제 후

주문이 잘 되었는지 확인 해봤어요^^;

 

혹시 주문 취소분이 나올지 몰라서

찾아볼까 하다가

그냥 이대로 구입 하는걸로....

 

더 찾아 볼 힘이 없네요 ㅎㅎ

 

 

이제 새 핸드폰 받을 날만 기다립니다^^

 

아이폰을 한번도 안써봐서

걱정이 되기는 하지만....

 

그때까지 남편한테 아이폰 사용방법 좀
배워야겠어요 ㅎㅎㅎ


제품 받으면 다시 리뷰 할께요~


이상 "아이폰 13 13 Pro Max"
내돈내산 사전예약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