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휘슬러 압력솥 밥 하고 나서 뚜껑 안열릴때 초간단 여는 방법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9. 30. 09:4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어젯밤 급하게 압력솥에 밥을 해서
먹으려고 하는데...

글쎄....
뚜껑이 안열리는거에요 ㅠㅠ

뭐지???????

고기까지 구워서 이제 밥만 뜨면 되는데...
아무리 바람을 빼도 열리지 않는거에요.

밥을 하면서 쌀이 많다 싶었는데
아무래도 그것 때문인거 같더라구요.

 

뚜껑이 안열리는 상태로 다음날이 되버림....

어쨌든 마음이 급해서
일단 햇반으로 해결하고
남편 오면 봐달라고 해야지 했는데
다음날이 되버렸네요^^;

아침부터 센터에 전화하고 난리였는데
전화 연결도 안되고 ㅠㅠ

답답한 마음에 검색을 했는데
아주 쉽게 여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ㅜㅜ

진작에 검색해 볼껄....
왜 이 생각을 못했지??

사람이 너무 당황하면 아무생각이
안나나봐요^^;

알려준대로 해봤는데
너무 쉽게 열리네요.....

혼수로 준비한 휘슬러
9년째 사용하면서 한번도 문제가 없었는데
이번 일로 고장난줄 알고 한바탕 난리였어요~

 

close 상태

제일 먼저!!!

손잡이를 위로 한 채로
마구마구 흔들어줬어요.

손잡이 안쪽에 압력솥 내부를 진공상태로
만들어주는 고무링이 있는데
거기까지 밥이 눌러서 안열리는 거라고 ㅠㅠ

흔들어서 눌린 곳의 음식물이
아랫쪽으로 내려가게 해줌....

버튼을 밀면 딸깍 소리가 나며
열려야 하는데 안 열리는 상태였어요.

뚜껑 쪽 손잡이 연결부분 옆면으로 틈 보이죠?
뚜껑 안쪽으로 고무링이 있어요~

젓가락을 이용해
안쪽을 살짝 찌르듯 눌러줬어요 ㅎㅎㅎ
이렇게 했더니.....

 

728x90

 

딸깍하고 열리네요^^;

이렇게 쉽게 열리다니....
너무 허무하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뚜껑을 열어보고 깜짝 놀랬어요~
대박!!!!
밥이 이렇게나 많이 있었다니 ㅋㅋ

이 부분이 막혀있었네요...

밥알이 이 부분까지 막아서
뚜껑이 안열렸던거에요....
이렇게 해결되서 다행이에요^^

이 많은 밥을 어떻게 할까 하다가...

이렇게 담아서 냉동실로 보냈어요^^
먹을때마다 하나씩 빼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면
갓 지은 밥 처럼 맛있더라구요 ㅋㅋ

9년째 사용중인 밥솥 ㅎㅎ

2.5리터 용량을 사용 중인데
좀 더 큰 사이즈가 있어야 할까봐요 ㅎㅎㅎ

휘슬러 압력솥은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압력솥 뭐 살까 고민중이신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은 브랜드에요~

 

휘슬러 압력 솥이 안열릴때 당황하지 말고

이렇게 간단하게 해결해 보세요^^

 

휘슬러 AS 받으러 가려고

찾았던 업체명도 첨부합니다.

(결국 집에서 해결했지만...)

 

 

* 휘슬러 AS 안내 *

 

https://www.fissler.co.kr/

 

휘슬러 코리아

휘슬러코리아, 전기렌지, 압력밥솥, 냄비, 후라이팬, 식기 제품 소개, A/S 신청 및 FAQ 제공

www.fissler.co.kr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