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성 리얼 마라떡볶이 밀키트 초간단 집콕음식으로 강추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8. 27.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냉동실을 정리하다가 예전에 구입해두었던

마라떡볶이를 발견했어요 ㅋㅋ

 

한번 냉동실에 들어가면

잊어버려서 못먹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드디어 꺼내서 먹었습니다^^;

 

"마(麻)한성 리얼 마라 떡볶이"

 

마 한성 리얼 마라 떡볶이

저는 <농가살리기>에서 구입했어요~

1팩(2인분) 12,500원 / 배송비 별도

 

https://www.farmerstore88.com/Goods/Detail/SMO27672481

 

한성 찐 마라탕 밀키트 쿠킹박스(마라탕/떡볶이)

한성 찐 마라탕 밀키트 쿠킹박스(마라탕/떡볶이)

www.farmerstore88.com

 

집에서 즐기는 리얼 마라 떡볶이

양 2인분

난이도 하

조리시간 5분

 

한성마라탕
영양정보 등 참고해요~

총 내용량 816g

100g당 144.68kcal

 

구성 안내

* 재료 구성 *

 

1. 떡볶이 떡

2. 수제 마라 떡볶이 소스

3. 배추, 청경채, 숙주, 느타리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4. 건두부, 완자2종, 넓적당면, 옥수수면

 

수제 마라 떡볶이 소스
건두부 외
청경채 외
떡볶이 떡(밀떡)

* 초간단 조리방법 *

 

한성레시피 리얼 마라떡볶이

 

물 500ml - 소스 - 재료 순으로 넣어 끓입니다.

한번 끓으면 완성!!!!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ㅎㅎ

 

728x90

 

그리들을 준비해요 ㅎㅎ

물을 500ml 넣고 끓입니다.

 

소스를 넣고
재료를 넣어요~
재료까지 넣었더니....

재료까지 넣었더니 넘치더라구요...

급하게 국자로 국물을 퍼냈어요 ㅠ

 

다른 용기에 끓일때는 괜찮겠지만....

그리들에서는 물 양을 조금 줄이던가

아니면 저처럼 국자로 퍼내야 할듯해요^^;

 

그리들 사용시 참고하세요 ㅎㅎ

 

순식간에 휘리릭~ 완성^^
버섯먼저 먹기 ㅎㅎ
쫄깃한 팽이버섯 ㅎㅎ
떡볶이...

제가 마라탕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집에서도 초간단 조리로

맛난 마라탕 맛을 그대로 즐기실 수 있어요~

 

퀄리티가 꽤 높았던 마라탕이에요^^

진한 사골육수로 만들어서 깊은 맛이 나요.

 

드실때 좋아하는 재료를 더 넣으셔도 됩니다 ㅎㅎ

 

저는.....

 

제품을 받은 뒤

냉동실에 너무 오래 보관했더니

채소가 많이 물렀더라구요 ㅠ

 

더 맛있게 드시려면

구입후 바로 드시기를 추천드려요~

 

식사, 야식, 안주, 홈파티, 캠핑용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드실 수 있다는거!!!

 

마라탕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 밀키트인거 같아요.

 

이상 '한성 리얼 마라떡볶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