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라면 볶음면 제대로 맛있게 매운맛 내돈내먹 솔직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8. 14.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신라면 볶음면....

 

그냥 신라면인줄 알았는데 ㅎㅎㅎ

신라면 볶음면??

 

검색해 보니....

 

라면업계 1위인 농심이

신라면 출시 35주년을 맞아 

매운맛을 재해석한 '신라면 볶음면'을

출시했다고 하네요^^

 

보자마자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ㅎㅎㅎ

뭔가 득템한 느낌!!

 

"신라면 볶음면"

 

농심 신라면 볶음면

이마트에서 3,380원에 구입함^^

1봉지에 4개입 들어있어요~

 

1봉에 4개입
한번 살펴 봐요 ㅎㅎ

"신라면 볶음면"

빠른 조리 2분?? ㅎㅎㅎ

 

신라면 볶음면 조리방법

※ 신라면 볶음면 조리방법 ※

 

1. 끓는물 600ml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2분간 더 끓입니다.

2. 물을 4스푼 정도 남기고 따라버린 후

분말 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잘 비벼드시면 됩니다.

 

* 기호에 따라 볶아드셔도 맛있습니다.

 

영양정보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31g / 600kcal

 

나트륨 1,390mg 70%

탄수화물 84g 26%

당류 9g 9%

지방 25g 46%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67%

콜레스테롤 5mg미만 1%

단백질 10g 18%

칼슘 141mg 20%

 

원재료도 한번 살펴보구요^^
나트륨 함량 표시도 참고하세요^^

 

728x90

 

스낵면이나 부셔먹는 라면 같아요 ㅎㅎ
신라면 볶음면 분말스프
신라면 볶음면 후레이크

[신] 어묵의 글자는

오징어 먹물을 사용하였습니다.

 

신라면 볶음면 조미유
너무 귀여운 辛 어묵 ㅎㅎㅎ
스프는 고운 고춧가루 느낌이에요~

살짝 찍어서 먹어봤는데

화끈하게 매운맛이 나네요 ㅎㅎㅎ

 

그리들에 끓여볼께요 ㅎㅎ
물이 바글바글 끓기 시작 ㅎㅎ
면이랑 후레이크를 넣고 끓여요~
면을 가볍게 풀어주면서 끓여요~

 

물을 따라낼 필요가 없어요^^

그냥 비벼서 먹어도 되지만....

 

저는 이대로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맛있게 볶아서 먹기로 해요^^

 

가볍게 볶아주면 끝 ㅎㅎㅎ
드디어 완성

35년만에 국물을 뺀 신라면 볶음면....

그 맛은.....

 

잘 만들었다는 거 ㅎㅎㅎ

 

그냥 비벼서 먹어도 되지만

볶아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거 같아요.

 

매콤하면서 화끈하고....

맛있는 매운맛이었어요!!

 

감탄하면서 먹었네요^^

 

살짝 속이 매운거 같기도 하고...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좋아하실거 같고...

못드시는 분들도 한번쯤

도전해 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간단한 야식으로도 추천!!!

 

사라진 입맛도 돌아오게 만드는

신라면 볶음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신라면 볶음면'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