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버추얼 815런 패키지 언박싱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기부 러닝 행사에 참여합니다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8. 11. 10:3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작년에도 아이들과 함께
한국해비타트에서 주최하는
버추얼 815런에 참여했는데요 ㅎㅎ

올해도 역시 부지런한 남편 덕분에
2021 버추얼 815런을 신청했어요^^

마라톤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하다보니 거의
걷는다고 보면 될듯 ㅎㅎㅎ

"2021 버추얼 815런"



포켓CU어플로 신청했어요~




https://www.habitat.or.kr/

 

한국해비타트

한국해비타트

www.habitat.or.kr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815런은 광복절의 의미와
독립유공자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되새기고 '잘될거야 대한민국!' 이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는
비대면 마라톤 입니다.

 

션은 81.5km
개인 참가자는 3.1/4.5/8.15km
특별한 815런에 참여합니다^^

남편꺼랑 내꺼 도착함 ㅎㅎ

각자 어플에서 신청했어요~
사이좋게 같이 도착했네요 ㅎㅎㅎ

뭐가 이렇게 많지?
작년보다 더 풍성하게 바뀐듯 ㅎㅎ
프레시코드 넛츠 드링크 2종
성분도 한번 보구요~
데이비드 홍삼 1포
먹고 힘내서 뛰라고 ㅎㅎㅎ
배번호와 스티커 ㅎㅎ

스티커는 아이들이 좋아할듯 ㅎㅎㅎ
벌써 마음이 설레네요^^

메달
가슴이 뭉클해지는 순간...
우리는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해 달립니다!
앞면과 뒷면

완주 후 목에 갈게 될 메달^^
아자아자 화이팅!!!

이건 뭘까?
양말이었어요 ㅎㅎ
깔끔하고 예쁩니다 ㅎㅎ
재질도 상당히 좋아요 ㅎㅎ
삭스업 양말
안내 팜플렛
션과 함께!!!
의미를 되새기며...
남편과 내 번호 ㅎㅎ

번호는 랜덤인거 같아요 ㅎㅎㅎ
같이 신청했는데 번호 차이가 많이 나네요^^

대망의 셔츠~

노스페이스 친환경 티셔츠에요 ㅎㅎㅎ
대박!!!!!!
참가비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좋은 퀄리티~
이렇게 다 퍼줘도 되는건지....

리싸이클 폴리에스터 사용

이 제품의 원단은 리싸이클 폴리에스터를
사용했다고 해요!!!

친환경 소재

질감도 부들부들?? 하고 좋아요~
이거 대박인데요 ㅎㅎ

예쁘죠? ㅎㅎㅎ

태극기를 가슴에 달고
마라톤에 참여하는 이 기분....
뭐 대단한건 아니지만
다슴이 뭉클해지는 신기한 기분이 들어요.

잘될거야 대한민국!

말 그대로 잘될거에요!!!

비말차단 마스크까지!!!

이렇게 풍성한 패키지를 받아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네요 ㅎㅎㅎ

아이들이랑 함께 할 생각에...
막막해지기도 하지만^^
작년 경험을 바탕으로
대비를 잘 해서 뛰어 보려구요!!!

광복절에 참가 후기 올릴께요~

이상 "2021 버추얼 815런"
언박싱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