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름기정떡 강서점 : 맛있고 소화가 잘되는 전통발효쌀떡 내돈내산 구입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7. 13. 02:1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매일 아침 저는 운전기사로 변신해요~

남편과 아이들을 데려다 주고

집에 왔다가 하원과 퇴근 시간에 맞춰서

데릴러 가고 있는데....

 

매일 출근길에 만나는 떡집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기정떡인데....

보기만 하다가 주문해서 먹었지요~

내가 먹고싶어서 주문함 ㅋㅋㅋ

 

재주문해서 먹으려고 봤더니

3월 말에 주문했었네요 ㅎㅎ

 

"보름기정떡 강서점"

 

 

21년 3월 29일에 주문

보름기정떡 무앙금 33개 - 10,900원

배송비는 무료였어요^^

(내돈내산 입니다!!!)

 

재 주문 하려고 보니...

재주문 하려고 보니 약간의 변화(?)가 있네요~

 

보름기정떡 무앙금 33개 - 9,900원

배송비 1,000원

 

결국 10,900원 결제금액은 같아요 ㅎㅎ

 

지난번에 먹었던 사진을 바탕으로 올립니다^^

 

이렇게 포장 되서 왔어요~
전통발효쌀떡 보름기정떡

※ 보름기정떡 ※

 

보름기정은 보름달의 풍성한 기운과

정성을 담아 만든 동그란 모양의 

기정떡이란 의미로

흔히 잔기지떡, 증편, 술떡이라고 불려진다.

 

또한 국내산 햅쌀과 생막걸리

보름기정만의 전통발효법을 이용하여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매일 아침 떡을 손수 빚어내며

발효 음식 특성상 소화가 잘 되고

여름에도 쉽게 상하지 않아

우리 조상들의 지혜를 엿볼 수 있는 

사계절을 담은 건강 발효 쌀떡입니다.

 

- 보름기정떡 홈페이지 참고 -

 

3.29일 주문했고 3.30일 제조했네요~

저는 무앙금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무앙금으로 주문했죠^^

 

박스 뒷면...
제품 설명

제품명 : 보름기정떡

식품유형 : 떡

내용량 : 30g(개당)×33개 990g(한박스)

성분 및 함량 : 백미 92%(국내산), 흑깨 0.1%(국내산)

막걸리 1%, 팥앙금 3%, 천일염 0.9%, 설탕 1%

유통기한 : 상온 3일, 냉동보관시 6개월

제조일 : 별도표시

제조원 : 보름기정떡

 

* 보름기정떡은 방부제 및 화학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국내산 햅쌀과 막걸리를 전통 발효기법으로~
박스 오픈~ 가장 신나는 순간이죠^^

 

728x90

 

동절기 택배 수령시 유의사항

- 택배 수령시 유의사항(冬) -

 

보름기정떡은 동절기 배송시 하루의 시간이

경과됨으로 떡이 얼거나 굳어서 배송이 됩니다.

 

※ 떡이 얼거나 굳는 이유는 무방부제

무첨가의 발효떡 특성에 의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전자렌지 사용법

* 전자렌지 사용법

 

떡이 얼어있는 경우 : 5알 기준 2~3분

떡이 굳은 경우 : 5알 기준 30초~1분

 

* 냉동보관 후 맛있게 드시는 방법

 

- 전자렌지에 2~3분 돌려 드세요.

- 전기밥솥이나 찜기에 살짝만 데워 드세요.

-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 하기

 

보름기정떡 팜플렛 참고
맛있는 기정떡 ㅎㅎㅎ
뚜껑을 열었더니 술냄새(?)가 향긋하게 나네요 ㅎㅎㅎ
동그란 보름달처럼 생겼어요~
옆면에서 봤을때 이런 모양~
아랫면이에요~
모양이 정말 예뻐요~
단면도 한번 볼께요~

송송 뚫린 공기층이 보이네요 ㅎㅎㅎ

공기층이 일정하고 스펀지 같아요~

 

스펀지처럼 말랑말랑~

기정떡은 어렸을때 많이 먹었던 떡이에요~

친정 엄마가 집에서 자주 해주셨거든요.

그때 엄마가 술빵이라고 했었는데 ㅎㅎㅎ

정확한 명칭은 아니었네요^^

 

어쨌든....

 

저한테는 추억이 있는 기정떡이라거....

개인적으로....

엄마표 술빵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몇군데 기정떡을 먹어봤는데

보름기정떡도 맛있네요~

 

마침 손님이 오셔서 다과로 드렸더니

다들 좋아하셨어요 ㅎㅎ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구요!!!

 

밀가루 빵도 맛있지만

건강 발효 쌀떡 기정떡으로

건강과 맛을 함께 챙겨보시면 어떨까요?

 

이상 '보름기정떡'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