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응응스크르 서울가양점 24시 아이스크림 세계과자 무인셀프 할인점 내돈내산 방문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7. 6. 14: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어린이집 하원 후
매일 가는 곳이 생겼어요~
이제는 당연하게 아주 자연스럽게
가고 있는데요 ㅎㅎㅎ

바로 아이스크림 할인점이에요^^

사실...
아이들 보다 제가 더 좋아하는 곳이죠~

엄마가 더 좋아한다는건
아이들에겐 비밀 ㅋㅋㅋ

"응응스크르 서울가양점"

 

응응스크르 서울가양점

초성으로만 써 있어서
저는 "아이스크림"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응응스크르??? 이름이 특이 하네요 ㅎㅎ

셀프계산대에요~

24시간 무인셀프 할인점이에요~
매장이 깔끔하고 자주 가고싶게 생겼어요 ㅎㅎ

바구니 들고 먹고싶은거 담기~
매장은 좁지만 있을건 다 있어요 ㅎㅎ
안전한 운영을 위해 "CCTV 녹화중"이에요~
안쪽에 음료수 냉장고가 있어요~

 

728x90

 

500원짜리 아이스크림들~
위쪽 칸은 과자 종류~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있어요^^
먹고싶은 아이스크림 찾는 재미도 쏠쏠~
전에는 편의점에서 샀는데... 훨씬 저렴해요^^
1,000원짜리 아이스크림들~
다 담고 싶네요 ㅎㅎ
400원이라니~~~
우와~~~ 저렴하네요^^
통에 들어있는 아이스크림도 저렴한 편이에요~
제품들이 양쪽으로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젤리들...
아이스바 종류~
아이스바는 400원대에요~
구슬아이스크림 종류는 2,000원이에요~
아이스크림이 조금 섞여있네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민트초코 ㅎㅎㅎ

올때마다 민트초코를 고르더라구요..
초크는 안먹었으면 좋겠는데....

보기만해도 배부른 느낌이에요 ㅎㅎㅎ
추억의 "해태 부라보콘~~~♪♬"
구슬아이스크림 2,000원
과자 종류도 다양해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라....
자꾸 손이 가네요~~

초코는 피하자~~~~
제가 좋아하는 종류가 많아요~
술안주로도 좋구요^^
젤리와 술안주의 만남^^
젤리는 아이들의 단골 메뉴죠^^;
밭두렁은 제가 좋아하는거^^
일단 한개 샀어요 ㅎㅎ 500원이에요~

매일 하원할때 오기 때문에...
애들 들여보내고 간단하게 하나만 샀어요~
혼자 와자작 씹어먹고 싶어서....

스트레스가 많을때
한봉지 와자작~~~ 씹어 먹으면
조금 풀리더라구요 ㅋㅋㅋ
저만의 스트레스 줄이는 방법이에요^^

결제 방법을 영상으로 설명해 줘요^^

저도 처음에는 당황했는데
영상에서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ㅎㅎㅎ

바코드를 5cm 띄어서 대주세요~

아이들이랑 오면 서로 하겠다고
싸우더라구요 ㅠㅠ
이게 뭐라고....

카드와 현금 다 가능해요^^

카드와 현금 둘 다 결제 가능해요~
현금의 경우 5만원짜리는 사용이 안됩니다!!!

휴지통을 한참 찾았는데 바로 옆에 있었어요 ㅋㅋ

기타 문의 사항은
담당자에게 직접 전화 하세요^^

담당자 연락처 : 010-6491-4879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세요~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24시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매장이에요.
작은 규모지만 있을건 다 있고...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관리도 깔끔하게 잘 되고 있었구요~
제가 갔던 시간대만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만족하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ㅇㅇㅅㅋㄹ'에 출근 도장을 찍었네요...
오후에도 또 오겠지만...ㅎㅎㅎ

이상 'ㅇㅇㅅㅋㄹ 서울가양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