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아트홀 가족뮤지컬 겨울이야기 겨울왕국2 아이들과 내돈내산 뮤지컬 관람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7. 12. 06: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 데리고
가족뮤지컬을 보러 갔어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 스토리~

 

"겨울이야기"


요즘 코로나때문에 공연을 보기 힘든데
인원제한 등...
안전수칙 지키며 관람했어요!!



겨울이야기 시즌 2 겨울왕국 스토리

엄청 기대하며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엘사 단장을 했던 딸내미...

 

김포아트홀이에요~
뮤지컬 관람 기념 사진 ㅎㅎㅎ
2층으로 들어가요~
티켓 수령하기!!!
입장권이 뭔가 올드한 느낌?? ㅎㅎ
지역화폐로 환급받는 제도가 있나봐요^^
문화시설 이용하고 지역화폐 환급받기

※ 문화시설 이용 하고 지역화폐 환급받기 ※

환급액

문화시설 이용료(관람료 및 체험료 등)의

구간별 정액으로 환급

 

- 공연장, 미술관, 박물관, 공공야영장

결제 건당 총액(결제 영수증 금액)을 기준으로 환급

 

* 공공야영장은 사이트별 첫 결제시에만 적용

(입실일 기준)

 

1만원 이상~3만원 미만 이용시

→ 지역화폐 5천원 환급

 

3만원 이상~5만원 미만 이용시

→ 지역화폐 1만원 환급

 

5만원 이상 이용시

→ 지역화폐 1만 5천원 환급

 

* 이용액 1만원 미만 환급 불가

 

<김포페이 개설 방법>

 

1. "착한페이" App 다운로드

2.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3. 인증 비밀번호 설정

4. 지자체 선택에서 '김포페이' 선택

5. 지자체 이용 약관 동의

 

7월 10일(토) 11시, 2시, 4시  총 3회

저희는 11시꺼 예매했어요~

 

다음에는 인어공주 보러 가기로 ㅎㅎㅎ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주차비는 유료에요.

 

1시간 조금 넘게 주차했고

주차비는 1,200원 결제했어요.

 

각종 제품들도 전시되어 있었구요~

 

728x90

 

꿈앤카페

카페가 있어서 가봤더니 휴무에요...

 

꿈앤카페 메뉴
꿈앤카페 운영안내

'꿈앤카페' 운영시간 안내

 

월~금 : am 9시 ~ pm 5시

토, 일 : 휴무

 

토요일, 일요일은

아트홀 일정에 따라 열립니다.

031-998-5135

 

신발 벗고 이용해요~
책도 읽을 수 있고 좋네요^^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이제 공연 보러 올라가요~

저희는 4층 좌석으로 배정받았어요~

 

시작 전.... 떨리네요^^
아이들도 긴장모드~~
씩씩하게 잘 봐줘서 다행이었어요^^

불이 꺼지자 무서워 하더라구요.

그래도 끝까지 재밌게 잘 봐줘서

고맙고 다행이었어요 ㅎㅎㅎ

 

공연 내용은....

겨울왕국 2 내용을 60분으로 압축 시킴~

겨울왕국 1편만 본 아이들은

내용이 이해가 안가서 중간에

계속 물어보더라구요....

 

이해가 안가도 재미있었다니 ㅋㅋ

다행이죠^^

 

아이들이 또 보고싶다고 해서

다음엔 인어공주를 예매 하려구요~

 

김포아트홀에 와보니

생각보다 다양한 공연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

 

아이들 정서 발달을 위해

이런 시간을 자주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해보며 마무리 합니다~

 

bye~

 

https://www.gcf.or.kr/modules/rent/event_fest_calendar.html?mc_code=1010 

 

김포문화재단

일상이 문화가 되는 시민중심의 평화문화도시 김포

www.gcf.or.kr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