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버추얼 815런 아이들과 함께 완주했어요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8. 16. 12:4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얼마전 2021 버추얼 815런 패키지 언박싱
리뷰를 했는데요~

드디어!!!
어제 기부 러닝을 했습니다!!!!

약간의 러닝과
대부분의 워킹이었어요 ㅎㅎ

2021 버추얼 815런 패키지 언박싱 리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일상다반사] - 2021 버추얼 815런 패키지 언박싱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기부 러닝 행사에 참여합니다

2021 버추얼 815런 패키지 언박싱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기부 러닝 행사에 참여합니다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작년에도 아이들과 함께 한국해비타트에서 주최하는 버추얼 815런에 참여했는데요 ㅎㅎ 올해도 역시 부지런한 남편 덕분에 2021 버추얼 815런을 신청했어요^^ 마라톤

whitelily.tistory.com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을 위한
버추얼 815런은 가수 션님과 함께 했습니다.

제76주년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2021 버추얼 815런 완주 성공!!"

집에서 출발 ㅎㅎㅎ

집에서 11시쯤 출발했어요^^

저희가 계획한 코스는
<당산역 → 서대문형무소>에요.

미리 서대문형문소 입장 예약도 해놨어요 ㅎㅎ

작년에도 같은 코스로 도전했는데
예약을 해야하는지 모르고 갔다가
헛걸음 했던 기억이 있어서...
미리 예약했어요^^

지하철타고 당산역으로~
간단하게 버거킹에서 점심먹고 출발 하려구요 ㅎㅎ
점심 먹고 출발의지를 불태워봅니다^^

점심먹고 어쩌고 하다보니
12시 반이 넘었네요^^;
아침 일찍 출발하기로 했는데 ㅎㅎㅎ

이때까지만 해도 멀쩡했죠^^
양화대교 앞에서...

아직까지는 가벼운 마음??으로
출발해 봅니다^^

하늘이 예술이에요 ㅎㅎ

이날 날씨가 어찌나 좋던지....
햇볕은 뜨겁고 따가웠지만
살랑살랑 부는 바람은 시원했어요^^

이렇게 맑은 하늘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한강따라 걸어가는데 기분이 상쾌하고
좋더라구요 ㅎㅎㅎ

728x90

어느새 5.75km 지점에 도착했어요

연세대 앞에 도착했어요.
어느새 5.75km 지점에 도착했네요^^

작년엔 아이들을 업고 가다보니
시간도 지체되고 많이 힘들었거든요.

이번에 구입한 웨건 덕분에
그나마 수월하게 갈 수 있었어요 ㅎㅎ

기념사진 한장 찍고 출발!!!

연세대 앞에서 화이팅!!!
몸 풀고 뛸 준비 ㅎㅎㅎ
허리도 돌려보고^^
화이팅 해봅니다!!!
할 수 있다!!!
아빠랑 신나게 달려요~
잘 달리는 아이들....
열심히 뛰어서
이화여자대학교 앞까지 ㅎㅎㅎ
터널을 넘어가기 전에 잠시 쉬어가기...

여기까지 온것만으로도 대단한 아이들...
수고한 우리 모두에게
시원한 음료수를 쏩니다^^

어느새 8.15km 지점에 도달했네요 ㅎㅎㅎ

터널로 들어가야 하는데
언덕 위로 올라가는 바람에
엄청 고생하고...ㅜㅜ
다시 내려와서 터널로 갑니다.

그 사이에 8.15km가 되었네요^^;
목표는 거리는 달성했지만
목적지인 서대문형무소까지 가야해서
다시 출발합니다 ㅎㅎ

금화터널 입구에요

금화터널 입구에 도착했어요~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ㅎㅎㅎ

차로만 지나다녀봤지
걸어가 보는건 처음이에요.

살면서 금화터널을 걸어서 지나갈 일이
있을까 싶어요 ㅋㅋㅋ

* 금화터널 *

높이 6.08m, 너비 9.0m×2,
길이 555m, 면적 9,990㎡로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현저동과 봉원동을 잇는 터널이다.

참고 : 네이버지식백과

금화터널로 들어가요~.

터널을 나와서 내리막길만 걸으면....
독립문이 나옵니다 ㅎㅎㅎ

독립문이에요 ㅎㅎㅎ

2시간 반정도 걸려서 도착했어요.
독립문을 보는 순간 가슴이 뭉클~~~
정말 감격스러운 순간이었어요^^

미리 예약해 놓은 덕분에
바로 입장했어요 ㅎㅎㅎ

아이들도 수고했고~
우리도 칭찬해~
잘 될거야 대한민국!!

작년부터 이 비대면 마라톤 행사에
참여했는데....

이 행사에 참여하기 전에는
광복절, 독립유공자 등....
알고있는 역사적 사실이지만
특별히 관심없이 살았어요.

함께 하면서 역사에 더 관심이 생기고
독립유공자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아이들에게도 이런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갖게 해주고 싶더라구요.

물론 살다보면 독립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을
잊고 살겠지만....

하루만이라도 깊게 생각해보는
그런 의미있는 날이었습니다.

집에 가는 길에
맛있는 음료수로 보상을 해주었어요 ㅎㅎㅎ

맛있는 음료수 먹으며 집으로...


내년에도 도전하기 ㅎㅎㅎ

이상 "2021 버추얼 815런 완주"
후기 였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