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 맛집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잔치국수의 성지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4. 5. 23:5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평소에 국수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요 ㅎㅎ
그래서 국수 맛집이자 잔치국수의 성지라고 불리우는
<행주산성 원조국수집>에 다녀왔어요^^

정말 유명한 곳이라
긴 대기줄로 인해 몇번이나 실패했었는데

이번에는 성공!!!


이번에는 일요일 저녁에 방문해봤어요 ㅎㅎㅎ
사람이 별로 없겠지 생각했는데

이게 웬걸.....

역시나 대기줄이 길더라구요 ㅜㅜ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 영업 안내 *

 

화~일 / 08:30~20:10

20:0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 17번길 10

연락처 : 031-974-7228

 

 

언제 어느 시간대에 방문해도

대기줄이 있어요~

 

그나마 일요일 저녁 시간이라 이정도인듯...

 

주차는 전용주차장을 이용했어요^^

간신히 주차함^^;

 

 

다 먹고 나오니 대기줄이 많이 줄었어요~

국수집 출입구는 본관 건물과 안쪽 건물

두 군데 있어요~

(제가 본 출입구는 두군데 였어요) 

 

 

저희는 안쪽 건물로 들어갔어요~

저희는 대기줄이 짧았던 안쪽 출입구에서

대기 후 들어갔어요~

 

 

아마도 문 닫을때까지 손님이 올듯...
이곳에서 다음 순서를 기다려요

이곳에서 기다라고 하시더니

주문을 받으셨어요~

 

메뉴는 딱 2개!!!

두개 다 먹어봐야죠 ㅎㅎㅎ

 

 

차림표

* 차림표 *

 

잔치국수 6,000원

비빔국수 6,000원

 

요금은 선불입니다.

 

 

분주한 주방이에요~
포장은 줄서지 않고 계산 후 바로 받을 수 있어요~
물은 셀프에요
정수기가 너무 신기했어요~
자동 컵 세척 정수기에요 ㅎㅎ

컵을 투입구에 넣으면 세척이 되서 나와요 ㅎㅎ

정말 신기한 세척기이자 정수기에요^^

 

 

테이블에 양념통이랑 젓가락이 세팅되어 있어요

 

 

728x90

 

 

주문한 국수가 나왔어요~

잔치국수 2개와 비빔국수 1개를 시켰는데

막상 먹어보니 양이 많아서

배가 엄청 불렀어요 ㅋㅋ

 

그릇 수에 맞춰서 김치가 나왔어요.

국내산 김치라고 해요 ㅎㅎㅎ

김치는 잔치국수랑 먹으면 정말 꿀 조합입니다^^

 

 

비빔국수

큰 그릇에 맞춰서 양도 엄청 나네요~

 

 

입맛에 맞춰 양을 더 첨가해요 ㅎㅎㅎ
이렇게 비벼서 먹어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신기한 비빔국수에요 ㅎㅎㅎ

 

 

잔치국수

어른들이 먹을 잔치국수에만

고춧가루를 뿌려주셨어요~

 

 

김가루랑 잘 섞어서
먹어봐요^^

역시나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ㅎㅎㅎ

"이걸 다 어떻게 먹어~~~~" 라고 말하면서

어느새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

 

 

아들내미도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잔치국수 대신 제꺼 비빔국수를 달라고 하네요^^;

매워도 비빔국수가 더 맛있나봐요 ㅋㅋ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 결국 다 먹었네요 ㅎㅎㅎ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

언제 다 먹었지? ㅋㅋ

 

양이 너무 많아서 2개만 시켜도 될뻔 했어요 ㅎㅎㅎ

가성비 갑이라더니~~~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았어요^^

 

잔치국수의 성지라고 하던데

국수 마니아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다 드시고 나오실때는

배를 부여잡고 나오실 수 있어요 ㅋㅋ

 

 

이상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