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영등동 맛집 새소반 쭈꾸미 맛있게 매운 가성비 갑 쭈꾸미세트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3. 26. 23: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아이들과 익산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서천쪽으로 가서

쭈꾸미 샤브샤브를 먹으려고 했는데...

 

매운맛이 땡겨서 급하게 장소를 변경했어요^^

 

매콤하게 맛있으며 가성비도 갑인 곳

<새소반쭈꾸미>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ㅎㅎ

 

 

"새소반쭈꾸미"

 

 

새소반쭈꾸미

* 영업 안내 *

 

화~일 / 11:00~20: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소 : 전북 익산시 마한로 5길 3-2 피오레

연락처 : 063-832-8866

 

 

입구에요

마침 주차장이 한가하더라구요~

여유롭게 주차하고 들어갑니다 ㅎㅎ

 

 

쭈꾸미 맛집이라고 하던데 ㅎㅎㅎ
새소반쭈꾸미

<쭈꾸미와 도토리 이야기>

 

매콤함에 눈을 뜨다!!

 

쭈꾸미는 DHA와 타우린이 풍부하여

두뇌발달과 피로회복에 좋고 콜레스테롤을 줄여

성인병을 예방하며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이 가득한 저칼로리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감칠맛에 눈을 뜨다!!

 

도토리는 무공해로 타닌성분이 많아

오장육부를 튼튼하게 하고 설사를 멈추게 하고

소화가 잘 되며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하여

기운을 돋우는 효력이 있다고 전해진다.

도토리 속에 들어있는 아콘산은 공해로 인한

우리 몸속의 유해물질을 배출하고 중금속 해독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기도 한다.

 

 

매콤함에 목마를 때....

매콤함에 목마를 때

 

새소반쭈꾸미세트!!!

 

"쭈꾸미볶음+도토리전+도토리묵사발+새소반샐러드"

 

 

와이파이 비번 : 000000D215

 

 

포장 및 배달 세트메뉴

* 포장 및 배달 세트메뉴 *

 

1인 세트 : 14,900원

쭈꾸미볶음+밥+콩나물+묵사발+돈까스+단무지

 

세트A(2~3인) : 26,900원

쭈꾸미볶음+밥2+콩나물+전+묵사발+샐러드+생채

 

세트B(2~3인) : 27,900원

쭈꾸미볶음+밥2+콩나물+돈까스+묵사발+샐러드+생채

 

 

새소반쭈꾸미 차림표

* 차림표 *

 

쭈꾸미세트

2인분  26,000원

3인분  38,000원

4인분  50,000원

 

(매운맛 조절 가능)

 

돈까스  8,000원

왕새우튀김  9,000원(4마리) / 18,000원(8마리)

도토리전  8,000원

도토리묵사발  5,000원

새소반샐러드  5,000원

 

 

단체 손님이 와도 걱정없어요^^

입구쪽에 특실, 대기장소

후식 커피가 준비되어 있어요.

 

 

이렇게 양쪽으로 방이 있어요~

테이블이 있는 방도 있구요^^

 

들어가면서 주문했던 새소반쭈꾸미세트가 나왔어요 ㅎㅎ

 

 

728x90

 

 

새소반샐러드와 도토리묵사발
수제발사믹소스가 뿌려진 샐러드에요
도토리묵사발

시원하게 한입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네요^^

다 먹고 리필되냐고 여쭤보니

추가로 주문해야한다고 하네요.

(도토리묵사발 리필 안됨 ㅎㅎ)

 

 

왕새우튀김
이름 그대로 왕~~~새우
김가루가 올려진 밥이 나왔구요
도토리전
분식집의 야채튀김같기도 하고...

제가 생각했던 도토리전이 아니었어요 ㅋㅋ

분식집에서 먹던 야채튀김 같기도 하고

바삭하고 부드럽고....

해물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더라구요^^

 

 

돈까스는 아이들꺼 ㅎㅎ
쭈꾸미볶음이 나왔어요~

매콤한 쭈꾸미볶음을 보니 막걸리가 생각나서

같이 먹었어요 ㅎㅎㅎ

막걸리는 잘 안먹는데 이날따라 땡기더라구요~

술술 잘 넘어가네요^^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는 비주얼이에요
밥 위에 쭈꾸미랑 콩나물을 올려서 비벼 먹어요~
탱글탱글 쭈꾸미~
밥이랑 섞어서 쓱쓱 비벼봐요
이렇게 한입 먹어봐요^^

맵기 조절을 따로 하지 않았는데도 얼큰하네요~

제 기준으로...

적당하게 맛있는 매운맛이었어요^^

 

쭈꾸미도 탱글탱글, 쫄깃쫄깃~

양도 많아서 결국 남은건 포장해 와서 먹었죠 ㅎㅎ

 

오랜만에 제대로 매운맛을 보고 왔어요.

 

입맛이 없는 김에 다이어트 좀 하나 했더니

사라진 입맛을 되찾아 버렸네요^^;

 

 

이상 "새소반쭈꾸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