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탄 아이와 갈만한 곳 라크몽 메리그라운드 내돈내산 이용 후기 feat. 로다닭과 글린공원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3. 6. 01: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주렁주렁에 놀러왔다가
저녁먹을 시간이 되어 메리그라운드에 가봤어요^^

주렁주렁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ㅎㅎ


[육아 이야기] - 경기도 동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주렁주렁 동탄 라크몽점 실내 키즈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경기도 동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주렁주렁 동탄 라크몽점 실내 키즈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아이들이랑 집에서 방콕하다가 늦은 점심을 먹고 집탈출을 했어요 ㅎㅎ 집에만 있었더니 답답해 하는거 같아서 밖으로 나왔는데.... 어디가지?? 아이들

whitelily.tistory.com



"메리그라운드"

merry ground



메리그라운드

주렁주렁에서 신나게 놀고
바로 지하 1층에 있는 메리그라운드로 갔어요.
가까운 곳에 이렇게 멋진 곳이 있었다니 ㅎㅎㅎ

정면 포토존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1층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포토존 ㅎㅎㅎ
보자마자 아이들이 신나서 사진찍어달라고 ㅋㅋ

눈이 휘둥그레~~~
사진찍기 좋은 곳이었어요^^
이대로 캠핑 가면 좋을거 같아요.

메리그라운드 내 입점 업체

* 메리그라운드 입점 업체 *

글린공원, 로다닭, 딱좋아고기, 정성식, 앤티앤스
망넛이네, 슬로우캘리, 글린정원, VIVAS, 반둥식당
카페 책가도, 아띠몽, JUST, 디자인스킨, 버거인
갓잇, 저스트텐동, 안영채, 이룸골프, 트니트니, 이가자헤어

CAFE VIVAS

전체가 캠핑장에 온듯한 분위기였어요.
실제 계곡에 있는거 같기도 했어요 ㅎㅎㅎ

글린공원

글린공원은 김포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이곳에도 입점해 있었네요 ㅎㅎㅎ

캠핑장 분위기의 글린공원 ㅎㅎㅎ
일단 밥먹기 전에 이곳에서 음료 한잔 마시기로해요^^

글린공원에서 딸기라떼랑 자몽에이드 마심 ㅎㅎ
아띠몽

아띠몽 리얼찰옥수수빵이랑 쌀호두과자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카페&디저트 이야기] - 동탄 라크몽 맛집 아띠몽 리얼찰옥수수빵 쌀호두과자 내돈내산 후기

 

동탄 라크몽 맛집 아띠몽 리얼찰옥수수빵 쌀호두과자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이 퇴근길에 사온 호두과자와 옥수수빵을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었는데.... 저녁먹으러 온 곳에서 호두과자 매장을 발견했어요 ㅎㅎ 바로 아띠몽이

whitelily.tistory.com

 

 

 

책가도라는 곳도 분위기가 좋았어요

책가도라는 카페도 있는데
분위기가 혼자 책 보기 좋은 곳이었어요 ㅎㅎㅎ

혼자 그런 시간을 갖는다는게 쉽지 않지만요....

 

 

중간에 이런 종류의 테이블석도 있어요
저스트텐동
갓잇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자리가 없었는데 한참 방황하다가
이곳에 자리가 나서 앉게 되었어요^^

일단 자리 잡은 뒤 나머지 둘러보기 ㅎㅎ
버거인

버거인 근처 자리도 좌식으로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편할거 같아요^^

 

 

해피치즈스마일과 트니트니
앤티앤스

앤티앤스가 계곡에 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뒤로 시냇물이 흐르고 있어요~

 

 

시내물이 졸졸~~~
데크 길을 따라 걸어가면
딱좋아고기와 정성식

차에도 직접 타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이 우리도 이 차로 바꾸자고....ㅎㅎㅎ
그냥 웃지요 ㅎㅎㅎㅎ

 

 

트럭에서 먹는 음식맛은 어떨까요?

픽업트럭에서 먹는 음식 맛은 어떨까요?

아이들이 저 자리에 앉아보고 싶다고 했지만
이미..... 그래서....

앞자리에 타봤어요...
아이들이 너무 너무 타보고 싶다고 ㅠ

뒤에서 식사하시는 분들께 미안하긴 했지만...
가실때까지 기다릴 수가 없어서
이렇게 사진만 찍고 내렸어요^^;

잠시라도 기분 내봐서 다행이에요 ㅎㅎㅎ

 

 

여기도 분위기가 좋아요

나무 위에 자리를 잡아도 좋을거 같아요^^
이렇게 멋진 자리는 이미 사람들이 앉아있어요....ㅎㅎ

 

진짜 캠핑장에 온거 같은데요 ㅎㅎㅎ

캠핑장에 따로 갈 필요가 없을정도로
진짜 캠핑장을 그대로 옮겨놨어요 ㅎㅎㅎ

 

구경만 해도 좋은 곳이에요 ㅎㅎ
로다닭

저희는 이곳에서 음식을 주문했어요^^
진동벨이 울리면 받아가면 됩니다 ㅎㅎㅎ

 

자리만 잘 잡으면 쉬러와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글린정원과 반둥식당
이곳의 포토존이에요 ㅎㅎㅎ

회전목마 테이블도 있어요~
너무 예뻐서 여기저기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곳이에요
슬로우캘리

이렇게 다 둘러보고
진동벨이 울려서 음식을 받으러 갑니다 ㅎㅎㅎ

 

728x90

 

엄청 푸짐하네요 ㅎㅎㅎ

간식을 먹어서 딱히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
이렇게나 많이 시켰네요 ㅎㅎㅎ

맥주와 떡볶이 치킨 맛있는것만 잘 모아놓은 세트메뉴에요
치킨도 맛있게 잘 튀겨졌어요
튀김옷이 바삭바삭해요~
치즈볼도 맛있고

치킨은 당연히 맛있구요 ㅎㅎㅎ
배불러서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 결국 다 먹었어요 ㅋㅋ
매콤한 마늘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더더더 맛있어요^^

 

느끼함을 잡아주는 떡볶이

살짝 느끼하다 싶을때 맥주랑 떡볶이로 입가심 하기 ㅎㅎㅎ
이렇게 세트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조합이 너무 좋았던 세트메뉴!!!

멋진 곳에서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네요 ㅎㅎㅎㅎ

 

양이 분명히 많았는데

그 많은 음식이 다 어디로 갔지??? ㅎㅎㅎ

 

어쨌든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주렁주렁에서부터 메리그라운드까지

한방에 쭉 이용해보니

당일치기 코스로 딱 좋았어요~

 

조금 일찍왔다면

동탄호수공원까지 가봤을텐데

거기를 못가봐서 살짝 아쉽네요^^

다음에 또 와서 둘러보려구요 ㅎㅎ

 

 

이상 "메리그라운드"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