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맛집 추천 설반 갈비탕 왕갈비찜 맛집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2. 24. 23:5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퇴근하고 온 남편이

맛있는 갈비탕, 갈비찜 집을 찾았다며

주말에 가보자고 하더라구요 ㅎㅎ

 

맛집 정보를 잘 알아오는 남편^^

 

줄서서 기다렸다가 먹어야 한다는 '설반'

그 맛이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설반"

 

 

냉면과 신갈탕 전문 설반이에요

* 영업 안내 *

 

AM 11:00 ~ PM 9:30

 

매주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PM 3:30 ~ 5:00

 

설반의 우갈탕신갈탕의 육수는

21가지 이상의 야채와 한약재를 사용하여

만들고 모두 당일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해요.

 

 

맛집이라 그런지 손님들로 바글바글했어요
메뉴

"설반"은 중금속 배출에 좋은 도토리 등을 넣어

면을 직접 뽑으며 모든 육수도 직접 달인다고 해요.

 

 

* 메뉴 *

 

물냉면 10,000원

비빔냉면 10,000원

+우채볶음 3,000원

후식냉면 5,000원

냉면사리 4,000원

 

영양우갈탕 15,000원

영양신갈탕 16,000원

갈비주먹밥 3,000원

설반만두 한판 8,000원

설반만두 반판 4,000원

왕갈비찜 대 69,000원/중 59,000원/소 49,000원

갑골전골 대 60,000원/중 50,000원/소 40,000원

 

볶음밥 3,000원

 

 

가게 입구에 있는 아이스크림에 더 관심이 많은 아이들

꼭 사달라고 했는데 결국....

그냥 나왔어요 ㅎㅎㅎ

 

 

추가반찬 셀프코너
저희가 앉은 곳에서 주방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투명하게 공개되어 있어 믿음이 가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왕갈비찜과 갈비탕 ㅎㅎㅎ

이 반찬은 뭘까요?

저는 마늘인줄알고 먹었는데

먹어보니 떡이었어요 ㅎㅎㅎ

 

조청에 절인?? 듯한 비주얼인데

쫀든쫀득 달콤~ 맛있더라구요^^

 

고기를 먹어야 하니 이거 한접시만 먹기로 ㅎㅎㅎ

 

깍두기도 잘 익어서 맛있고

겨자에 버무린듯한 김치도 맛있어요~

반찬만 먹어도 한그릇 뚝딱할 정도에요 ㅎㅎ

 

 

갈비찜 비주얼이 대박이죠? ㅎㅎ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거 같아요^^

 

728x90

 

맛있는 갈비탕^^
고명까지 신경쓴 갈비탕이에요
흰목이버섯이 들어있어요

몸에 좋은 흰목이버섯(은이버섯)이 들어있어요^^

 

 

갈비탕에 들어있는 갈비 크기좀 보세요 ㅎㅎ
고기도 정말 부드러웠어요
국물도 깊고 진한 맛이 끝내줍니다 ㅎㅎㅎ

국물을 먹자마자 몸이 후끈후끈~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이 갈비탕은 갈비찜과 함께 나온거에요

저희가 시킨 갈비탕이랑 같은 국물인데

위에 올라간 고명이랑 내용물 몇가지만 다른거 같아요.

이거만 먹어도 배부르네요 ㅎㅎ

 

 

아이들도 갈비탕이랑 고기가 맛있다고

엄지척을 해주네요^^

맛집을 제대로 구분하는 아이들이에요~

 

 

갈비찜도 양이 많았어요

제일 작은거 시켰는데도 양이 많았어요 ㅎㅎ

 

 

갈비가 어찌나 크던지 ㅎㅎㅎ
잘 익은 고기가 쏘옥 빠지네요 ㅎㅎ
부드러운 장조림 같았어요
남은 국물까지 다 먹기로 ㅎㅎ

양념을 어떻게 했는지....

달달하면서 한약재 맛도 나는거 같고 ㅎㅎ

너무너무 맛있어요~

 

국물을 남기기 아까워서

볶음밥을 시켰어요^^

 

 

이렇게 밥을 볶아서 살짝 누룽지가 생길때까지 기다려요
이제 완성이에요 ㅎㅎㅎ
이렇게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갈비찜을 먹고 반해버려서

이제 다른 갈비찜을 못먹을거 같아요 ㅋㅋ

 

갈비탕은 원래 좋아해서 시켰는데

지금까지 먹었던 갈비탕이랑은 또 다른 맛이었어요.

훨씬 고급지고 건강한 맛이라고 할까? ㅎㅎ

 

어쨌든 먹어보니 손님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와보길 잘한거 같아요^^

 

오늘도 맛집 추천에 성공한 남편~

칭찬해요!!!

 

이상 "설반" 갈비탕과 갈비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