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모슬포항 동성수산횟집 가성비 갑 현지인 추천 맛집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2. 16. 22: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에 가서 꼭 먹어보고 싶었던 방어회!!
11월~3월 정도가 제철이라고 해요 ㅎㅎ

진작 먹고싶었는데 제주도에 가서 먹으려고 참았죠 ㅋ

저희가 찾아간 곳은

모슬포항에 있는 동성수산횟집이에요.

이곳은 현지인 추천 가성비 갑 맛집이라고 해요.

 

"동성수산횟집"

 

 

동성수산횟집

* 영업 안내 *

 

매일 11:30~21:00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최남단해안로 46 동성수산

연락처 : 064-794-7034

 

 

모슬포항은 예전에 방어축제때 왔었는데 ㅎㅎ

어쩌다보니 매번 겨울에 방문해서

그때마다 방어회를 먹었어요^^

 

 

입구에요
식당 내부가 꽤 넓어요

식당 내부가 꽤 넓어서

단체 손님들이 오시기에 좋을거 같아요^^

 

코로나만 아니면....

 

 

동선수산횟집 메뉴

저희는 모듬회 2인기준(80,000원)으로 했고

방어회로만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이 장난 아니에요 ㅎㅎㅎ
고등어회까지 ㅎㅎ
고등어회가 비리지않고 신선했어요 ㅎㅎㅎ

고등어회가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전혀 비리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돌솥에 나온 알밥^^

알밥은 우리가 잘 아는 맛이에요 ㅎㅎㅎ

고소하고 톡톡 씹히는 식감이 좋아요.

기본 반찬만으로도 상다리가 부러질거 같아요~

 

 

전복이 살아있어요~~~

살아있는 전복을 초장에 찍어 먹었어요.

살짝 징그러웠지만....ㅋㅋ

신선한 맛에 징그러움도 잊어버렸어요^^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튀김도 나왔어요

 

728x90

 

방어회

메인 메뉴인 '방어회'가 나왔어요 ㅎㅎ

색깔이 참 곱죠? 

보기만 해도 기름기가 좔좔~~~~

 

 

빛깔이 참 고와요
이렇게 한 점 먹어봐요 ㅎㅎ

입에서 살살 녹는 방어회~~~

식감도 좋고 ㅎㅎㅎ

 

 

이번에는 상추쌈이랑 먹어봐요
이렇게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ㅎㅎ
기름기가 좔좔~~~ 입에서 녹아요^^
파닥파닥~ 움직이는 새우

씹을때 파닥파닥 움직여서 놀랬어요 ㅎㅎ

오도독 오도독~

씹히는 식감도 재미있었구요^^;

새우머리튀김도 바삭바삭 맛있더라구요.

 

 

갈치튀김

배가 불렀는데 갈치튀김이 나왔어요^^;

 

갈치를 통으로 튀겼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지금까지 먹었던 갈치구이랑은 다른 맛이었어요!!

 

점점 배가 불러와서 다 먹을 수가 없었어요 ㅠ

아까워라.....

 

마지막으로 미리 주문했던 매운탕이 나왔어요.

 

 

매운탕 국물이 끝내주네요 ㅎㅎ

다른 반찬들을 남기긴 했지만

얼큰한 국물을 포기할 수 없어서^^;

매운탕 속에 들어있는 수제비만 쏙쏙 골라서

국물이랑 먹었어요 ㅎㅎ

 

 

밥 반찬으로 나온 젓갈이에요

밥반찬으로 젓갈이 나왔어요.

왼쪽이 자리돔, 오른쪽이 소라 젓갈이에요.

자리돔젓갈은 처음 먹어보는데

제 입에 잘 맞더라구요 ㅋㅋ

 

둘다 최고의 밥 반찬이었어요 ㅎㅎ

 

흰쌀밥에 젓갈 올려서 먹으면 끝!!

 

여기가 끝인줄 알았는데....

 

 

찹쌀부꾸미

찹쌀을 반죽해서 지져낸 떡 찹쌀부꾸미가 나왔어요~

이건 어렸을때 엄마가 자주 해주시던건데...

 

여기에서 엄마의 손맛을 보게 되네요^^

 

진짜 배가 터질거 같았지만

너무 좋아하는거라 한개만 먹었어요 ㅠ

 

이제 정말 끝인가 했는데....

 

 

미니 팥빙수

미니 팥빙수가 나왔네요^^;

 

이제 정말 끝.....

 

사장님의 인심이 너무나 후한거 아닌지....

다음날 아침을 안먹어도 될 정도로

배부르게 잘 먹고 왔어요 ㅎㅎ

 

소화제가 어디있더라??? ㅋㅋ

 

방어회 뿐만 아니라 다른 음식들도

아주 훌륭했어요~

 

모슬포항에 가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아마도 먹다 지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이상 "동성수산횟집 방어회"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