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공항 맛집 도토리키친 새콤달콤 청귤소바전문점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2. 11. 06:2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 여행때 맛집을 찾아 다녔는데
그 중 남편이 고른 맛집!!!

특이하게 청귤소바전문점 이라고 해요.

여행 일정에 추가해서 다녀왔어요 ㅎㅎ
청귤소바라... 궁금하네요^^

 

"도토리키친"

청귤소바전문점

 

도토리키친 본점 청귤소바전문점

주소 : 제주 제주시 북성로 59

* 영업 안내 *

매일 11:00 ~ 17:00
라스트 오더 16:30

도토리키친 입구

자리가 없을 경우
안에 들어가서 "대기등록" 후
차 안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카톡으로 입장 알림"이 가면
그때 들어오라고 하네요^^

차량이 없으신 분들은
건물 왼쪽 대기실이 있으니
그곳에서 대기하시면 됩니다.

대기장소 및 남자화장실 가는 길 ㅎㅎㅎ
도토리키친 본점이에요
주방이 분주하네요 ㅎㅎ
가게 인테리어가 깔끔하네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요
이용안내

* 도토리키친 이용안내 *

하나

도토리키친은 주문 즉시 조리에 들어갑니다.
주문 후 약 10~15분이 소요되며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소요시간 확인하기.



주문은 선불입니다.
메뉴판을 보시고 카운터에서 주문해주세요.
음식은 테이블로 서빙되니 주문 후 편안하게 기다려주세요.



물은 셀프입니다.
매중 중앙의 직수형 정수기를 이용해주세요.



도토리키친은 모두의 공간입니다.
모두의 쾌적한 식사를 위해
아이와 함께일때는 뛰거나
혼자 돌아다니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시즌한정 한라봉 주스
설탕 X 얼음 X
100% 휴롬 착즙 주스
8,500원

1인 1메뉴 주문하기

메인 메뉴 / COOL

1. [1인세트] 청귤소바+톳유부초밥 2ps 13.0
2. [1인세트] 청귤소바+새우감자고로케 2ps 13.0
3. 청귤소바 9.0
4. 냉소바 8.0

겨울 메뉴 / HOT

5. 토마토 롤캬베츠 16.0(일일한정수량)

청귤소바 먹는 방법

* 청귤소바 맛있게 먹는 방법 *

1. 무와 와사비를 잘 저어 바닥까지
면을 잘 섞어주세요.

2. 소바 스푼에 소바와 청귤슬라이스를 올려
한입에 드세요.

청귤소바 유초부초밥 세트
톳유부초밥

아이들은 별로 안좋아했던 톳....

위에 고명을 빼고 먹음 ㅎㅎㅎㅎ

 

애들 취향은 아니었지만

저는 맛있었어요^^

 

 

기본 반찬
청귤소바는 처음 먹어봐요 ㅎㅎ
잘 섞어서 청귤슬라이스를 올려 먹으면 끝!!!

청귤슬라이스의 새콤한 맛과 특유의 향이
느껴졌어요~~ 신기한 맛 ㅎㅎㅎ

처음에 국물 맛을 음미해 보고...
두번 세번 먹다보면 입에 착착 감기면서
그 맛이 제대로 느껴져요^^

국물 한방울 남기지않고 다 먹었어요~~~~
새콤달콤한 청귤맛이 정말 좋았어요 ㅎㅎ
뒷맛이 깔끔하고 개운해요!!!

 

 

728x90

 

 

토마토 롤캬베츠

토마토 롤캬베츠제주 애월 양배추에 흑돼지와
다진 야채를 말아서 부드럽게 익힌 유럽식 보양 요리에요.

토마토 스튜에 페페론치노를 추가한
조금 매콤한 맛이라고 해요.


일일한정수량이라고 해서 한번 시켜봤어요^^

 

비주얼은 토마토스프 느낌 ㅎㅎ
소스에 찍어서 먹을 빵 ㅎㅎㅎ

국물에 빵을 찍어서 먹어요^^
맛이.... 끝내줍니다 ㅎㅎㅎㅎㅎ

경양식집에서 먹는 토마토스프 맛이랑 비슷했어요~

 

깔끔한 반찬들
양배추 만두같아요 ㅎㅎ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이렇게 숟가락으로 떠서 먹기 좋아요

첫맛 보다 뒷맛이 더 맛있었던 토마토 롤캬베츠 ㅎㅎ

다 먹고나니 아쉬운 마음에 더 먹고 싶더라구요.

 

청귤소바전문점이라고 찾아가봤는데

정말 가보길 잘한거 같아요~

 

청귤소바도 맛있었지만

토마토 롤캬베츠도 맛있었어요!!!

 

제주도에 가시면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저희가 방문했을땐 대기인원이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이용 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이상 "도토리키친 청귤소바 전문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