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곡역 근처 맛집 꼼떼 바베큐 마곡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1. 27. 22:5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마곡 서울식물원에 갔다가

점심먹으러 꼼떼 바베큐 마곡점에 갔어요 ㅎㅎ

 

예전에 꼼떼 바베큐 둔촌본점에 가보고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별 망설임 없이 마곡점으로 갔습니다^^

 

사실... 둔촌동까지 가기 너무 멀었어요 ㅋㅋ

 

 

"꼼떼 바베큐 마곡점"

 

 

꼼떼 바베큐 마곡점

* 영업 안내 *

 

매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11

라마다앙코르호텔 지하 1층

 

<꼼떼 바베큐 마곡점>은 베이비 백 립, 통 닭다리의

오리지널 바베큐와 스테이크, 돼지갈비 등 다양한

바베큐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으며

파스타, 피자 등의 이탈리안 음식도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입니다.

 

- 네이버 업체 소개글 인용 -

 

 

입구에요
실내에서 바라본 모습

커피는 셀프에요^^

준비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좋아요 ㅎㅎ

 

 

테이블 세팅
꼼떼 바베큐 메뉴판
바베큐 플래터 외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파스타
피자
기타 등등...
채끝등심 스테이크 자이언트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네요 ㅎㅎㅎㅎ

먼저 눈이 즐거운 순간^^

 

 

베이비 백 립
엄청 부드럽네요 ㅎㅎ

원래 립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막상 먹어보니 맛있네요 ㅎㅎㅎ

그리고 부드러워서 아이들이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채끝등심스테이크
고기는 썰어야 제맛 ㅎㅎ

"채끝등심 스테이크는 USDA 초이스등급"

 

미국산 소고기 품질 등급은

프라임, 초이스, 셀렉트, 스탠다드

커머셜, 유틸리티, 커터, 캐너 총 8가지로 나뉩니다.

 

8가지 등급 중 'Prime, Choice, Select'는

상급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국산 소고기 품질 등급은

미국 농무부(USDA)의 규정에 따라

크게 마블링과 성숙도로 결정 됩니다.

 

- 내용 출처 : 아메리칸 미트스토리 미트백과 -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개인적으로 립보다 스테이크가 더 맛있었어요 ㅋㅋ

 

 

렌치소스를 곁들인 샐러드
푸짐한 메뉴에요 ㅎㅎ
잘 구워진 닭다리 ㅎㅎ
쉬림프 베이컨 까르보나라
언제 먹어도 맛있는 까르보나라 ㅎㅎㅎ
샌드위치로 만들어서 먹기

바베큐 살코기를 발라 빵에 샐러드와 함께

BBQ샌드위치로 만들어 먹기!!

 

그런데.... 이미 고기를 다 먹어버려서

남은걸로 대충....ㅎㅎㅎ

 

그래도 맛있었어요^^

 

 

비프 머쉬룸 크림 리조또
크림소스의 깊고 풍부한 맛이 입안 가득^^

음식을 너무 많이 시켜서

다 어떻게 먹을까 걱정했는데 ㅋㅋㅋ

결국....

이 많은 음식을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아이들도 맛있게 먹었지만

아이들 보다 엄마 아빠가 잘 먹는

우리 집...

 

이날도 역시나 맛있게 잘 먹었네요^^

 

원래는 둔촌동에 있는 꼼떼에 가려고 했는데

 

거기까지 가기엔 너무 멀어서

가까운 마곡점으로 갔거든요.

 

인테리어만 비교하면 둔촌동이 더 좋았어요^^

 

탁 트인 야외 정원이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둔촌동으로...

 

둘다 맛은 비슷비슷해요 ㅎㅎ

 

 

이상 "꼼떼 바베큐 마곡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