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 아이와 가볼만한 곳 플랜테이션 수목원 카페 힐링하기 좋은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12. 20. 02:5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합니다.

코로나때문에 사람들이 많은 곳은 조심스러운데
이날따라 한가해서 아주 여유롭게 이용하고 왔어요.

"고양 플랜테이션 베이커리 카페"

 

플랜테이션 간판을 보고 좌회전해서 들어가요~

플랜테이션 간판을 보고 좌회전 한 뒤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가면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나와요.

저희는 가다가 오른쪽으로 빠지는 바람에
헤매다가 갔어요 ㅠㅠ

고양 플랜테이션 1961

우여곡절 끝에 도착했어요^^
낮에 들어갈때 입구 사진을 못찍어서
나올때 찍었어요 ㅎㅎ

* 영업 안내 *

OPEN am 11:00
CLOSE pm 9:00
(이용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플랜테이션 대표번호 02-381-2600

평일에는 환경부담금 무료 및 반려견 산책로
50% 할인 입장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반려견을 데려오신 분은
반려견 수칙 동의서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입장시 성인 1인 2,000원 결제 했어요^^
(미취학 아이들은 무료입장 함)

자연명작 고양 플랜테이션 1961

입구부터 뭔가 포스가 달라요~
자연명작?? 여기 정체가 뭐지?

이쪽 길로 가볼께요~
경기도건축문화상을 수상한 건축물이에요

먼저 승남원이라는 건물 안으로 가봅니다^^

입구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트리로 장식을 해 놓았어요~

음료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요~
안쪽 테이블과 조명등이 너무 예뻐요~
그 안쪽으로도 좌석이 있어요
셀프 코너
빵 구입하는 곳

PLANTATION

COFFEE

에스프레소 Jazz 6.5 / Mono 6.8 / Cello 7.0
아메리카노 6.5 / 6.8 / 7.0
롱블랙 6.5 / 6.8 / 7.0
카푸치노 6.5 / 6.8 / 7.0
라떼 6.8 / 7.0 / 7.2
플랫화이트 6.8 / 7.0 / 7.2
아인슈페너 6.8 / 7.0 / 7.2
바닐라라떼 6.8 / 7.0 / 7.2
모카 6.8 / 7.0 / 7.2

VARIATION DRINK

밀크티 6.5
초코라떼 6.0
말차라떼 6.5

ADE

자몽에이드 6.5

TEA

히비스커스티 5.5
홍차 5.5
카모마일티 5.5
자몽티 6.0

FOR KIDS(only HOT)

어린이 카푸치노 4.0

빵이 맛있다고 하던데 저희가 갔을땐 종류가 별로 없었어요
음료코너
뒷문으로 나오면 또다른 공간이 펼쳐집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수 있는 공간
다른 실내 공간으로 가볼께요
들어서자마자 환상적인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어요
어떻게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사진찍기 좋은 곳이에요
사진찍으러 많이들 찾아오실 듯^^
소파 자리가 편해서 한참 앉아있었어요 ㅎㅎ
코로나만 아니면 단체 모임해도 좋을듯 해요

 

728x90

 

먼저 빵 먹고....
점심을 안먹었다는 이유로 피자세트까지 시킴 ㅎㅎ
맛이 정말 특이한 피자였어요^^
씨티칼리지 플랜테이션 캠퍼스
BBQ코스를 만나볼 수 있어요
에스펠리어 이용안내

에스펠리어고품격 프라이빗 야외공간으로

가든파티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고 해요.

 

단체예약 문의 입구 프론트 :  02-381-2600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다녔어요 ㅎㅎ

밤나무와 걸리버 메뚜기가 인상적이었고

아이들이 여기저기 신나게 뛰어다녔어요^^

 

 

키오스크에서 피자를 주문했어요
피자 드시는 곳이에요
플랜테이션 이용 안내

집에 갈 시간이 되서야 와보게 된 곳^^

저녁이 되니 조명을 받아 신비로운 느낌이 들었어요~

 

* PLANTATION 이용안내 *

 

자연의 명작, 플랜테이션은 자연을 배경으로 한

문화휴식 공간입니다.

도심에서 가까운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현대인의

새로운 휴식공간에서 가족, 연인, 친구, 동료들과

사랑과 우정을 나누면서 자체 재배한 유기농 식자재로

맛있는 음식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신비로운 느낌으 들었던 곳

밤이 되니 모든게 신비로운 느낌이 드는 곳이었어요.

해가 지기 전과 후 각각 매력이 있네요^^

 

거대한 나무가 쓰러져 있다고 아이들이 신기해 했는데...

저도 가서 보니 정말 신기했어요~

 

단순하게 카페만 생각하고 왔는데

이곳 규모와 멋진 인테리어에 반해버렸어요!!!

 

아이들에게 최고의 놀이장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코로나만 아니면 많은 친구들과 함께

뛰어놀게 하고 싶었던 곳이에요.

 

저희가 갔을땐 그나마 한가해서

아주 여유롭게 힐링하면서 이용 했는데

원래는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자연속에서 조용하게 담소를 나누고 싶으신 분들

아이와 함께 뛰놀고 싶은 부모님들

애견과 함께 방문하고 싶은 분들

 

모두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상 "고양 플랜테이션 베이커리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