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가볼만한 곳 말똥도넛 디저트 타운 신상 핫플 대형 카페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12. 14. 03:2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일요일 오후에 아이들과 파주 핫플이라는
말똥도넛을 찾아갔는데......

줄이 너~~~~무 길었고
더 큰 문제는 근처에 주차 할 데가 없었다는거!!

주차 안내 해주시는 직원분도
정신이 없으시더라구요....

어떻게 할까 잠시 고민하다가
발걸음을 돌릴 수 밖에 없었는데

이대로 포기하기 아까워서
월요일 오후에 재방문 했어요 ㅎㅎ

 

"말똥도넛 디저트 타운"

 

 

말똥도넛 디저트 타운

* 영업 안내 *

월요일 ~ 일요일
am 8:30 ~ pm 22:00

 

 

월요일 오후 4시 반쯤 방문했는데
이미 주차장이 만차였어요....

한가할거라는 예상은 빗나갔죠^^;


주차 공간은 말똥도넛 앞에 있지만
여유가 많지 않아 주차하기 힘들거 같아요.

운 좋으면 자리가 있을 수도....

직원분이 길 건너 음식점 앞에 주차하라고
안내해 주셔서 그쪽에 주차했어요.

 

분위기만 보면 외국에 온듯해요~
입구부터 엄청 화려해요

마치 폭죽이 터진듯~

입구부터 화려해요^^

 

 

들어가자마자 길게 늘어선 줄....

그나마 주중에 방문해서 이정도였죠.

 

 

저녁 6시 무렵쯤 그나마 한가해졌네요^^;
야외 테라스 공간도 있는거 같은데 오늘은 이용을 못하네요

야외 테라스 공간도 있는거 같은데.....
오늘은 안전상의 이유로

야외 썬베드 이용이 안되네요.

 

기프트 샵 구경하기
사진 찍는 사람들로 혼잡했는데 그나마 한가해짐
셔츠도 있고
머그컵 등.... 다양한 제품이 있네요^^
아이들은 젤리 코너로 직진!!
결국... 각자 먹고싶은 젤리를 담았습니다 ㅎㅎㅎ
윗층으로 올라가는 길

여기저기 포토존 천국이에요^^

아이들은 키즈카페에 온 줄 알고 있었어요 ㅋㅋ

 

 

줄서서 사진찍음 ㅎㅎㅎ
도넛과 한 몸이 된 아이들
여기서 더 놀고 싶다고....^^;
2층 분위기도 대박이에요 ㅎㅎ(아이폰13pro로 찍음)

색감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ㅎ

대충 찍어도 작품사진 나올거 같은 분위기에요~

 

 

LG G7폰으로 찍음

아이폰과 LG폰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위에는 아이폰, 아래는 LG폰 ㅎㅎㅎ

같은 곳인데 다른 느낌으로 찍혔어요^^

 

 

이제 도넛을 사러 가볼께요~

한참 줄서서 기다렸어요...

 

 

728x90

 

케이크 코너

케이크가 맛있어 보이긴 했는데

가격대가 좀 있어요~

 

화이트베리 플레이크(S) 30,000

베리베리 말똥베리(M) 35,000

 

 

도넛 코너에요
다 맛있어 보였어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도넛
이름은 모르겠고 그냥 "이거~ 저거~ 주세요" 라고 말했어요 ㅎㅎ
먹고싶은 걸 고르면
테이크아웃 할 경우 여기에서 포장 해주세요~

도넛을 받아 옆에 있는 계산대로 이동~

 

이렇게 도넛를 골라주고 포장까지 하려면

직원분들이 힘드실거 같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메뉴 보기
말똥 타임~

* 말똥도넛 메뉴 *

 

COFFEE

 

아메리카노 4.0(HOT)/4.5(ICE)

카페라떼 4.5/5.0

바닐라라떼 5.0/5.5

카푸치노 5.0/5.5

카라멜마끼야또 5.5/6.0

카페모카 5.5/6.0

 

TEA

 

화이트 멀버리 6.0(H)

블랙 얼그레이 크림 5.5(H)

루이보스 리커리시 5.5(H)

얼그레이 밀크티 6.5(ICE)

 

NON-COFFEE

 

더블트러블 초코라떼 6.5/7.0

디어달링 베리라떼 7.0(ICE)

제주말차라떼 6.5/7.0

바나바나 초코라떼 6.5(ICE)

 

SMOOTHIE

 

말똥 딸기앤쿠키 스무디 7.5

말똥 말차앤쿠키 스무디 7.5

말똥 망고요거트 스무디 7.0

말똥 블루베리요거트 스무디 7.0

 

MILK SHAKE

 

말똥 오리지널 밀크쉐이크 8.0

말똥 스윗베이비 초코쉐이크 8.0

말똥 인절미 바닐라 쉐이크 8.0

 

 

계산 후 옆에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기다려요~
뒤에서는 주문한 메뉴 준비하느라 바쁘네요~
음료 나오는 곳 ㅎㅎ
오래 기다려서 도넛이랑 샀는데 자리가 없어서...

테이블 자리가 없어서 그냥 여기 앉아서 먹음 ㅠㅠ

이렇게까지 먹어야 하나 싶었는데.....

 

 

민트맛 젤라또 먹는중 ㅎㅎ

여기저기 빈자리 찾다가 드디어 자리가 났어요~

자리 이동하기 ㅎㅎㅎ

 

 

포장했던 도넛을 먹어요 ㅎㅎ

자리가 없어서 그냥 가려고 포장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나와서 먹고 가기로 해요^^

 

 

신나게 먹는 아이들 ㅎㅎㅎ

맛은?? 사실 엄청 맛있다라기 보다는

그냥 던킨도넛이랑 비슷했어요 ㅋ

 

단지 여기 분위기가 예쁘다보니

맛있게 느껴지는 정도였어요^^

 

눈으로 먹는걸로....

 

 

우리만 먹기 미안해서 남편꺼 포장했어요~
말똥 오리지널 밀크쉐이크도 하나 추가했구요!!

밀크쉐이크가 엄청 화려해요^^

먹기 살짝 부담스러운데...ㅎ

 

 

장식이 화려하고 예뻐요~
도넛을 들어올리면 그냥 밀크쉐이크 ㅋㅋ

위에 올려진 도넛은 제가 먹었어요 ㅎㅎ

아이들이 그건 또 안먹겠다고...

 

오늘 도넛을 몇개나 먹었는지

저녁 밥 생각이 전혀 없네요 ㅋ

 

 

여기도 포토존이에요~

사진도 많이 찍고

맛있는 도넛도 먹고...

핫한데는 다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ㅎㅎ

 

 

이제 집으로~

아이들은 내일 또 오고싶다고 하네요.

아이들 눈에는 키즈카페처럼 보이나봐요 ㅎㅎ

 

기다리느라 지쳤을텐데

그래도 재미있었다니 다행이에요^^

 

도넛의 맛은 사실

엄청 맛있다기보다 자주 먹어봤던 맛

던컨의 맛이랑 비슷했어요.

 

기본 도넛 위에 토핑의 종류만 다른거 같았어요~

다양한 종류의 도넛을 먹었지만

먹다보면 그 맛이 그 맛 ㅋㅋㅋ

 

도넛의 맛에는 너무 기대하지 마시길^^

 

인테리어는 정말 멋있었다는거!!!

 

주말에 방문하실 경우 큰 마음 먹고 가셔야 할거 같아요.

평일에도 줄을 서서 먹을 정도니....

 

당분간은 복잡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 "말똥도넛"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