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가볼만한 곳 수족관 카페 아쿠아가든 잠실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12. 1. 23: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놀러갔다가
이색 카페를 발견했어요 ㅎㅎ

아이들도 보자마자 들어가 보고 싶다고...
결국 들어가 보기로 해요^^;

밖에서 봐도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색카페
<아쿠아가든 잠실점>을 소개합니다!!

"AQUAGARDEN"

Cafe & Aquarium 잠실점

 

아쿠아가든 잠실점
아쿠아가든 카페 아쿠아리움

<아쿠아가든 카페 롯데월드타워점>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지하 1층

브런치와 맥주 타임
외부음식 반입 금지!! 주문 후 입장 가능!!
아쿠아가든 카페 입구에요
바로 옆에 출구가 있네요^^
아쿠아가든 카페에서 와이파이 이용하세요^^

* 와이파이 안내 *

무선랜 2.4G : KT_GIGA_B81D
무선랜 5G : KT_GIGA_5G_B81D
암호키 : aah63fe218

아쿠아가든 카페

아쿠아가든의 모든 음료와 베이커리 가격에는
아쿠아리움 이용료와 관리, 유지비용이
세분하여 포함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문하러 가요 ㅎㅎ

* 아쿠아가든 메뉴 *

Coffee & Latte

바닐라빈라떼 9.0(Hot) / 9.5(Ice)
초코라떼 9.0 / 9.5
말차라떼 9.0 / 9.5
카라멜 마끼야또 9.0 / 9.5
카페 모카 9.0 / 9.5
새싹보리 우유 9.5(Ice)
리얼바나나 우유 9.5
리얼베리 우유 9.5

Beverage

복숭아 얼그레이 9.5(Hot)
백자몽 캐모마일 9.5
청귤 에이드 10.0(Ice)
패션망고 에이드 10.0
아쿠아 스노우(빙수) 20.0

Smoothie

요거트 / 딸기요거트 / 블루베리요거트 스무디 9.5
아쿠아 요거트 10.0

기타 등등.....

아쿠아가든 디저트 소개

* 아쿠아가든 디저트 *

플레인 스콘
블루베리 잼 스콘
라즈베리 잼 스콘
앙스콘
레몬 파운드케이크
황치즈 크럼블 파운드케이크
페로로로쉐 파운드케이크
시트러스 킹 쉘
명란강태스콘

다 맛있어 보여요^^
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이벤트 중
안쪽으로 들어가봐요
카페 출구에요

중간에 아이들이 화장실 가고싶다고 해서
출구로 나갔다 왔어요 ㅋㅋ

화장실 찾다가 길 잃어버릴 뻔.....

수족관 카페는 처음 와봐요 ㅎㅎㅎ
피라냐 주의 ㅎㅎ
피라냐?? ㅎㅎ

 

728x90

 

안쪽으로 들어가서 자리 잡고 앉아요^^
거북이가 마음에 들어서 그 옆테이블에 앉음 ㅎㅎ
저도 신기해서 한참 구경했어요
여기저기 둘러보기 ㅎㅎ
SHOW ROOM
아쿠아가든 수조 판매

카페 내 전시된 모든 수조는
판매 가능합니다.

설치/연출/관리/교육 등
아쿠아가든만의 체계적관리 올인원 시스템

판매중인 수조 구경하기^^
구경하다보니 사고싶더라구요 ㅎㅎ
보기만 해도 눈이 편안해져요^^
가격이 후덜덜.... 600만원?? 대박!!!
320만원 ㅎㅎㅎ
에어워시 어항 코너 ㅎㅎ
공기가 맑고 깨끗해요^^

에어워시 어항은 가격이 더 비싸네요^^;
집에 설치해 놓으면 좋을거 같은데....
가격이 후덜덜~~~~
여기서 실컷 구경 하고 가자!!!

FORESTARIUM
사방이 어항으로 둘러싸여있어요~
물고기 구경에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자연 가습으로 공기가 촉촉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
맑고 깨끗한 어항 ㅎㅎㅎ

구경하는 동안 여기 관리하려면 힘들겠다는 생각이...
메뉴에 관리비가 포함될만 해요^^

어떻게 보면 저렴한거 같기도 해요 ㅎㅎ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ㅎㅎ

놀다보니 저녁 식사 타이밍을 놓쳤어요~

이렇게 대충 먹고....

 

집에와서 라면 끓여서 먹었네요 ㅋ

 

우연히 가게 된 곳이었는데

가보길 잘 한거 같아요^^

 

아이들도 또 가고싶다고 하고 ㅋㅋㅋ

 

카페와 아쿠아리움의 만남

이 조합 생각보다 좋은데요!!!

 

아이들은 신나게 구경하고

엄마 아빠는 쉴 수 있는 곳 ㅎㅎㅎ

 

덤으로 물멍하면서 힐링도 할 수 있어요^^

 

 

이상 "아쿠아가든 잠실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