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장시장 먹거리 추천 찹쌀꽈배기와 쑥자매 찹쌀 호떡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11. 21. 03:1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광장시장에 갔다가 육회 골목에서

맛있는 육회도 먹고....

 

육회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맛집 이야기] - 광장시장 육회 맛집 형제육회 육회낙지탕탕 내돈내산 후기 종묘공영주차장 이용 안내

 

광장시장 육회 맛집 형제육회 육회낙지탕탕 내돈내산 후기 종묘공영주차장 이용 안내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광장시장에 갔다가 육회 골목을 지나가게 되었어요 ㅎㅎ 두명의 육회 킬러가 그 곳을 그냥 지나칠리가 있겠어요? 결국.... 발걸음이 자연스럽게 이곳으

whitelily.tistory.com

 

 

육회만 먹으면 서운하니까

디저트로 찹쌀꽈배기와 찹쌀호떡을 먹었어요^^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광장 시장 골목을 걷다가

긴 줄 앞에서 멈춰섰습니다.

 

"전국 1위 최고의 꽈배기"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가게 앞에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더라구요.

 

저희도 그 뒤에 서서 기다렸습니다 ㅎㅎ

 

 

어디가 맛있는지 모를경우 무조건 줄이 긴 곳으로 가기 ㅎㅎ
KBS6시 내고향 외 다수 방송에 나왔던 꽈배기집
영업시간 안내

* 영업 시간 *

 

AM 11시 ~ PM 9시

첫째 일요일 휴무

 

종로5가 9번출구 광장시장 북2문 앞

 

 

꽈배기 만드는거 구경 하며 기다림 ㅎㅎ
빠른 손놀림으로 휘리릭 만드심
찹쌀꽈배기

찹쌀꽈배기 1,000

팥도너츠 1,500

흑미도너츠 1,000

고구마찹쌀도너츠 1,500

 

 

종류별로 1개씩 주문했어요
따끈따끈하네요^^
꽈배기와 도너츠

순서대로 

 

찹쌀꽈배기 / 팥도너츠

고구마찹쌀도너츠 / 흑미도너츠

 

뜨거워서 한김 식히고 먹었어요 ㅎㅎㅎ

집에 가져가서 먹으려고 했는데

냄새가 너무 좋아서....

길가에 서서 먹었어요 ㅎㅎ

 

다 맛있는데 꼭 하나 고르라면.....

 

개인적으로 흑미도너츠가 제일 맛있었어요^^

하나만 먹지는 않겠지만 ㅋㅋ

 

그리고 그 맞은편에 있는 가게로 이동~

 

 

728x90

 

 

"쑥자매 찹쌀호떡"

 

 

쑥자매 찹쌀호떡
종류는 3가지에요

찹쌀호떡 1,500

찹쌀호떡 2,000

야채찹쌀호떡 2,000

 

쑥이랑 야채는 재료소진으로 못먹고 ㅠㅠ

찹쌀호떡만 샀어요~

 

완전히 기름에 퐁당 담궈서 지지는데

냄새가 장난아니에요!!!!!

 

 

지금 만들고 있는건 앞에 대기하시는 분들꺼 ㅎㅎ
입맛 다시며 구경중 ㅎㅎㅎ
이렇게 기름에 오래 지지는게 맛의 포인트 같아요 ㅎㅎ
쑥은 앞사람들꺼 ㅠㅠ
찹쌀 호떡 받음 ㅎㅎㅎ

기름에 퐁당 빠져있던 호떡이라

엄~~~~~청 뜨겁더라구요!!!

먹을때 입천장까짐 주의하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해요!!!

겉은 엄청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맛이었어요 ㅎㅎㅎ

 

먹어보니 꽈배기집이랑 호떡집에 줄이 길게

서있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광장시장에 오시면

볼거리 먹거리가 많은데

 

가볍게 드실 수 있는

꽈배기와 호떡 한번 드셔보시면

어떨까요?

 

추운 날씨에 호호~~ 불어서 식혀가며

먹는 맛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

 

광장시장 방문시 참고하세요~

 

이상 "찹쌀꽈배기와 쑥자매 찹쌀호떡"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