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현대 서울 디저트 맛집 더 플레이트 디저트 달인의 슈 choux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11. 16. 06: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들어 더현대 서울에 자주 가게 되네요 ㅎㅎ

예전에는 몰랐는데 의외로 맛집이

많이 있는거 같아요~

 

친구랑 점심 먹고 후식먹으러

갔던 곳을 소개합니다.

 

 

"더 플레이트 디저트"

 

디저트 전문점으로
마스카포네 크로아상

지하 1층 에스컬레이터 옆에 위치한

더 플레이트 디저트에요^^

 

늘 그냥 지나치기만 했는데

이번에 가봤네요 ㅋ

 

마스카포네 크로아상

 

프랑스 이즈니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을

가득 채워 넣고 카라멜 혼당으로

코팅한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루아상입니다.

 

동양인 최초 세계 1위

2010 CULINARY WORLD CUP

동양인 최초 세계 1위 "정상균"

OWNER CHEF

 

SBS 생활의달인 밀푀유 슈 달인 정상균

<SBS 생활의 달인>

밀푀유 슈 달인 정상균

 

달인의 슈는 어떤맛일까요? ㅎㅎ

Choux Cream

 

슈를 고르시면 즉석에서

신선한 크림을 바로 채워드립니다.

 

분명 밥을 먹고 갔는데....

친구랑 밥을 먹고 갔는데

빵을 보니......

마구마구 담고 싶었어요 ㅋㅋ

 

초콜릿 밀푀유 4.3
녹차 밀푀유 4.1
통밀식빵과 레몬 비스코티
다 맛있어 보여요 ㅎㅎ
달인의 손을 거쳐간 빵이겠죠? ㅎㅎ
BEST 밀푀유 크루아상 3.8
맛잇어 보이는 슈...
밀푀유 슈 3.5
바닐라 크림 밀푀유 슈

 

728x90

 

더 플레이트 디저트
음료 종류

* 더 플레이트 디저트 음료 *

 

아메리카노 3.5

카페라떼 4.2

레드레몬 아이스티 6.5

 

해동시간 안내

냉동 입고된 상품을 해동완료 시각으로부터

24시간 이내 판매한다고 하네요.

 

스페셜 5종 슈 세트 18.0
다쿠아즈도 맛있을 듯
케이크 모양이 가늘고 길어요 ㅎㅎ
하나 사볼까 했지만... 가격이....
일단 몇개만 포장해서 먹고 가요 ㅋㅋ
더 플레이트 디저트
제품 소개

더플디의 모든 제품은

엄선된 천연 재료를 오랜시간

직접 숙성시켜

 

최고의 셰프들이

더플디만의 레시피로

정성들여 직접 만든

 

건강한 빵과 디저트입니다.

 

이중 3개만 골랐어요

에스프레소와인크루아상 4.0

아몬드퀸아망 4.3

 

이렇게 맛있는 크루아상이 있었다니~

한입 입에 넣는 순간

바삭하고 고소하고

디저트로 먹기에 딱 좋더라구요^^

 

친구도 맛있다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
고소한 아몬든 한입 ㅎㅎ
한개만 먹기엔 너무 아쉽더라구요~

슈도 먹어봤는데

일반적인 슈랑은 차원이 달랐어요~

 

역시 달인의 슈!!! 맛있다!!!

 

기본적으로 식사를 하고 가서

가볍게 먹고 싶었는데

여기가 딱 이었어요^^

 

더 플레이트 디저트 총평...

 

- 디저트로 먹기에 딱 좋은 메뉴였음

- 세상 달달하고 고소한 빵을 맛볼 수 있음

- 달인의 슈를 만날 수 있음

- 너무 맛있음 ㅎㅎ

 

제 입맛엔 왜 다 맛있을까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었지만....

 

빵의 퀄리티를 생각하면

그럴 수 있겠구나 싶어요^^

 

어쨌든....

양껏 먹다보면 식사비용 이상 나올거 같다는거 ㅋ

 

고급진 디저트라 주변에 선물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이상 "더 플레이트 디저트"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