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래창작촌 러스트 베이커리 카페 분위기 맛집 내돈내산 후기 feat. 갤러리문래 골목 숲길 걷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11. 19. 07: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늘은 문래창작촌에 있는

분위기 맛집 카페를 소개합니다 ㅎㅎ

 

예전 공장을 개조한 빈티지하고

힙한 분위기의 카페라고 해서 가봤어요.

 

역시 소문대로.....

멋있었고 사람도 많았어요^^;

 

 

"러스트 베이커리 카페"

RUST BAKERY

 

 

사람이 없을때 빨리 찍어야 해요 ㅎㅎㅎ

*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070-8805-0815

 

* 러스트 베이커리 메뉴 *

 

아메리카노 3,800

라떼 4,500

카푸치노 4,500

모카 비엔나 5,500

우유 2,800

에이드(청포도/자몽/라임) 6,000

 

크루아상 3,000

(아몬드+1,200/초코+1,000)

미트파이 4,800

(비프/크림치킨/소세지)

치아바타 3,300

(감자/올리브/크랜베리)

뱅오쇼콜라 3,800

퀸아망 3,500

크로핀 3,200

 

 

입구에서 다정한 남매샷
입구부터 분위기가 빈티지 해요^^
자리가 없어서 방황했어요 ㅠ
실내 분위기는 빈티지 감성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빈테이블이 없었어요...
셀프 이용 코너
자리가 없어서 방황하는 사람들...
야외 테라스로 나갔어요

너무 추워서 먹다가 손이 꽁꽁

발이 꽁꽁 했던 곳 ㅎㅎㅎ

나름 분위기 있고 좋긴 했지만.....

 

 

이 계단은 1층에서 바로 2층으로 연결된 계단이에요

실내를 통하지 않고

바로 2층으로 올라오는 계단이에요.

 

 

계단으로 올라오면서 바라본 뷰

그냥 누군가의 주택가에 올라온듯 하지만

카페 2층으로 연결된 길이에요 ㅎㅎㅎ

 

 

그 틈에 테이블이 있어요 ㅎㅎㅎ

이 테이블에도 이미 손님들로 가득했어요....

 

 

이 포인트가 포토존이에요 ㅎㅎㅎ

왼쪽 긴 의자에 앉아서 사진 찍으시면

인생 사진을 건지실 수 있어요!!!

오후쯤.... 한 3~4시쯤이었나?

 

해가 어디쯤 있느냐에 따라

사진이 달라지니....

사진 찍으실때 참고해주세요^^

 

방문당시 여기서 사진찍는 연인들이

많았습니다 ㅎㅎㅎ

 

 

3층에도 자리가 없었어요 ㅠ

3층까지 자리가 없었는데

여기는 눈부셔서 앉아있기 힘들거 같아요 ㅋㅋ

 

다른 분들은 잘 참고 앉아계시네요^^

춥기도 했구요~

 

 

다시 1층으로 와서 주문하기!!!
달달함이 느껴지는 케이크와 빵....
빵굽는 곳이에요~
이제 빵을 살펴볼께요 ㅎㅎ

분위기 좋은 곳에 담겨있는 빵들....

중세시대 성 안에 들어온듯한 분위기 속에서

빵을 구경해요~~

 

 

728x90

 

 

빵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ㅎㅎㅎ
그림같은 빵들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에요
이 중에서 뭘 먹을까??
작은거 하나까지 신경쓴 느낌이에요

이렇게 둘러보고 몇 가지 주문해서

야외 테라스석으로 갔어요~

몇 바퀴를 돌았는데도 자리가 없어서....

추위를 무릎쓰고 야외로.....

 

 

추운데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레몬에이드 ㅋㅋ
역시나 맛있는 빵들....
빵순이라면 좋아할만한 빵들....

빵순이라면 만족할 만한 맛있는 빵이었어요^^

 

이곳에서 추위를 참아가며 먹다가

더 있다가는 감기에 걸릴거 같아

나가기로 해요 ㅠ

 

잠시나마 분위기 내보고

문래창작촌 거리를 걸어봤어요^^

 

 

골목골목 멋있는 곳을 찾아다니며 걸어보기
갤러리문래 골목 숲길
갤러리 문래
포토존 천국

여기저기 포토존 천국이에요^^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외국 아님 ㅎㅎㅎ
어렸을때 살았던 동네 분위기라 찍어봤어요^^

제가 아이들만한 나이때 살았던

동네 분위기가 나서

사진 찍으며 잠시 옛 추억을 떠올려봤어요.

 

서울에 이런 곳이 있다니....

뭔가 기분이 묘해지는 곳이었어요.

 

기회 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러스트 베이커리 이용 총평

 

- 빵이 맛있다

- 빈티지한 분위기가 좋다

- 음료 맛은 무난했다

-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온다

 

단....

 

사람 많음 주의^^

 

러스트 베이커리 이용 후에

 

갤러리 문래 골목 숲길도 같이

걸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참고로 주차는 길거리 돌아다니다

쉬는 가게 앞에 세웠어요 ㅋ

따로 주차장이 없음!!

 

 

이상 "러스트 베이커리"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