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화문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광화문점 아보카도 버거 내돈내산 후기 with 청계천 교보문고 나들이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10. 15. 03: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광화문에 수제버거 맛집이 있다고 해서
아이들이랑 다녀왔어요 ㅎㅎ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 1층 SFC몰에 위치한
 '다운타우너 광화문점'이에요.
 
남편이 이쪽에서 근무할 때
가봤던 곳으로 먹어보고 맛있어서
추천해 줬어요^^
 
알고 보니 오픈한 지 얼만 안 된
신상 맛집이었더라구요 ㅎㅎㅎ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다운타우너 광화문점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 1층에 매장이 있어요

다운타우너 광화문점은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 1층 SFC몰에 위치해 있어요.
 
이곳에 주차를 해도 되는데...
주차요금이 엄청 비싸다고 해서
바로 옆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일요일은 무료개방이라는 거!!!
 
주차할 때 참고하세요 ㅎㅎㅎ
 
<뉴국제호텔 앞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 5분당 600원(1시간 7,200원)
유료운영시간
- 평일 09:00~21:00
- 토요일 09:00~18:00
- 일요일, 공휴일 무료개방
 
 
 

다운타우너 광화문

 
 

* 다운타우너 광화문 영업 안내 *
 
월~금 08:00~21:30
라스트오더 20:30
토, 일요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주소 :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SFC몰 B1층
문의 : 0507-1480-7292
 
 
2016년에 첫 문을 연 다운타우너는
패스트&프리미엄을 지향하는 수제버거 전문점
모티브로 동일한 퀄리티를 보장하기 위해
모든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 중이고
기존 청담, 한남, 안국, 잠실, 연남, 광교갤러리아
총 6개 매장을 운영해 오다 광화문점을 오픈해
총 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다운타우너 최초로 오전 8시에 오픈하는
광화문점에서는 햄치즈프레스, 치즈프레스
에그마요버거프레스 등 아침식사와
커피 메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됩니다^^
먹고 싶은 게 많더라구요 ㅎㅎㅎ
 
 
* 메뉴 *
 
치즈버거 8,300원
더블 치즈버거 13,300원
베이컨 치즈버거 9,800원 BEST
더블 베이컨 15,800원
아보카도버거 11,800원 BEST
해쉬브라운버거 11,800원
트러플버거 11,300원
더블 트러플버거 16,300원
프로틴버거 9,800원
슈림프버거 11,800원 BEST
스파이시 슈림프버거 12,300원
크리스피 치킨버거 9,800원 BEST
내슈빌 치킨버거 10,800원
 
기타 등...
 
 
 

주문 후 자리로 이동 ㅎㅎㅎ
뭔가 게임 속 세상으로 들어가는 듯....
힙한 느낌이 정말 좋더라구요^^
 
 
 

그래픽 아티스트 그라플렉스(GRAFFLEX)가
매장 인테리어에 참여했다고 해요.
그래서 힙한 느낌이 들었나 봐요^^
 
 
 

음료 주문 후 셀프로 따라가면 되고
계속 리필도 가능했어요 ㅎㅎㅎ
 
바로 옆에 손 씻는 곳도 있어서
버거를 먹은 뒤 지저분 해진 손을 씻기
편리하더라구요.
 
셀프코너에서 피클이랑 핫소스, 케찹도
취향에 맞게 가져가시면 됩니다 ㅎㅎ
 
 
 

피클도 스파이시와 오리지날 2종류가 있어요.
스파이시 추천합니다!!!! 
매콤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서 이것만 계속 먹었어요 ㅋㅋ
 
 
 

728x90

 
 

크리스피 치킨버거와 해쉬브라운버거 세트

아이들이 고른 크리스피 치킨버거와
해쉬브라운버거 세트!!
딱 봐도 양이 많아 보여요 ㅎㅎㅎ
 
 
 

비주얼이 너무 예쁜 버거들 ㅎㅎ
크리스피 치킨버거

맛있는 수제버거의 정석이었던
크리스피 치킨버거!!!
패티도 부드럽고 촉촉하고
풍미가 입안 가득~~
기분이 저절로 좋아지는 맛이었어요^^
 
 
 

해쉬브라운버거

해쉬브라운과 고소한 베이컨이
부드러운 패티와 조화를 이루는 맛!!!
그냥 맛. 있. 다!!! ㅎㅎㅎ
 
 
 

아보카도버거

저는 아보카도버거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아보카도가 어쩜 이렇게 예쁘게
가지런히 들어 있는지 ㅎㅎㅎ
 
아보카도를 이렇게 넣어서 먹으니
풍미가 두배로 맛있어지는 듯!!!
 
이건 꼭 먹어봐야 할 버거에요~
 
다 맛있어서 한참 감탄하면서 먹었네요 ㅋㅋ
 
프리미엄 수제버거 전문점답게
맛은 최고였습니다!!!
 
광화문에 가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다운타우너 광화문점이 위치한 SFC몰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있었어요 ㅎㅎ
아이들과 사진 찍기 좋은 곳도 많았고...^^
 
 
 

소화도 시킬 겸 가까운 청계천에도 가봤어요.
아이들이랑 몇 번 와봤는데...
아이들이 기억이 안 난다고 하네요 ㅋㅋ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둘러보기 좋았어요^^
 
 
 

걷다 보니 보신각을 지나 교보문고까지...
기다리고 기다렸던 해리포터 책도 샀어요 ㅎㅎ
 
그리고 서울광장까지...ㅋㅋㅋ
다리가 아프다고 투덜거리기 전에
서울 야외도서관에 도착했어요~
 
서울 야외도서관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여행 이야기/서울] -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 곳 책읽는 서울광장 서울야외도서관 다녀온 후기 with 서울도서관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 곳 책읽는 서울광장 서울야외도서관 다녀온 후기 with 서울도서관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아이들이랑 서울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ㅎㅎㅎ 광화문 근처에서 점심 먹고 소화도 시킬 겸 사부작사부작 시청 광장까지 쭉~ 둘러보고 왔죠^^ 마침 서울

whitelily.tistory.com

 
이렇게 서울 야외도서관까지 쭉~ 둘러봤더니
그 사이 소화가 다 되었더라구요 ㅋㅋㅋ
 
광화문에 가시면 같이 둘러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상 "다운타우너 광화문점"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