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용호낙지 낙곱새 전골 든든한 한끼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11. 27. 02:2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김포공항롯데몰로 장 보러 갔다가

저녁식사를 해결하고 오기로 했어요 ㅎㅎ

 

식당가 쪽을 둘러보다가 '용호낙지'의

낙곱새 메뉴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추운 날씨 때문에 얼큰하고 매콤한

음식이 땡기더라구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용호낙지

 

 

 

 

 

 

* 용호낙지 영업 안내 *

 

매일 10:30~22:00

 

주소 :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롯데몰 김포공항점 GF(B2)층

문의 : 02-6116-5532

 

 

김포공항 롯데몰 식당가는

장보고 식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용호낙지는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ㅋㅋ

 

 

 

 

낙곱새의 비주얼에 끌려서 들어갑니다^^

여러 방송 촬영장소였던 용호낙지!!!

 

 

 

 

* 메뉴 *

 

2인 세트(공기밥 제공)

낙. 곱. 새 or 낙. 차. 새 + 왕새우튀김(3EA) 33,000

낙. 대 or 낙. 새 + 왕새우튀김(3EA) 31,000

 

3인 세트(공기밥 제공)

낙. 곱. 새 or 낙. 차. 새 + 왕새우튀김(4EA) 48,000

낙. 대 or 낙. 새 + 왕새우튀김(3EA) 45,000

 

4인 세트(공기밥 제공)

낙. 곱. 새 or 낙. 차. 새 + 왕새우튀김(5EA) 61,000

낙. 대 or 낙. 새 + 왕새우튀김(5EA) 57,000

 

전골세트(공기밥 별도)

용호전골 + 왕새우튀김(5EA) 52,000

용호일품전골 + 왕새우튀김(5EA) 52,000

 

우동/라면/당면 사리추가 2,000

차돌/낙지/곱창 추가 10,000

 

어린이돈까스 8,000

낙지만두 8,000

 

기타 등.....

 

- 모든 메뉴는 2인 이상 주문 가능

- 모든 메뉴는 맵지 않습니다.

매운맛을 원하시면 미리 말씀해 주세요.

 

 

 

기본 반찬 세팅

낙곱새 2인 세트와 어린이돈까스, 낙지만두를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배가 고팠는지 기본 반찬을 집어먹고 있었어요 ㅋㅋ

 

 

 

 

낙곱새가 나왔고 보글보글 끓입니다!!!

직원분이 직접 다 볶아주셔서

그냥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현란한 솜씨로 볶은 낙곱새!!!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ㅎㅎㅎ

 

 

 

728x90

 

 

 

 

공기밥 위에 올려서 쓱쓱 비벼먹어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ㅎ

 

 

 

 

쓱쓱 비벼서 먹어봅니다 ㅎㅎ

이거 너무 맛있는데!!!!!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

 

낙지의 쫄깃함과 곱창의 고소함

담백한 새우의 맛이 채소와 잘 어우러져

든든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왕새우튀김도 바삭바삭 잘 튀겨졌어요 ㅎㅎ

타르타르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다는거!!!

 

 

 

 

낙지만두도 추가로 시켰어요 ㅎㅎㅎ

만두피가 얇고 투명해서 만두소가 잘 보여요~

 

따끈따끈한 만두를 한입 먹는 순간

만두소의 육즙이 입안에 촤르르~ 퍼져요!!!

샤오롱바오랑 비슷한 맛이었어요.

 

만두 맛집이라도 해도 될 거 같아요^^

 

 

 

 

매콤한 낙곱새를 못 먹을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돈까스를 또 추가했어요 ㅎㅎ

 

돈까스는 뭐 기본 맛이라

아이들이 먹기 좋더라구요^^

 

이렇게 또 과식을 했습니다 ㅋㅋ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았지만....

저녁식사를 해결하고 집에 가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

 

용호낙지에서 한 끼 제대로 잘 먹고 갑니다~

 

 

이상 "용호낙지 낙곱새"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