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콩국수 맛집 콩심팥심 콩과 팥 요리 전문점 이색 팥빙콩국수 맛에 반하다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7. 24. 10: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콩국수와 팥칼국수를 좋아하는 저에게
새로운 맛집이 눈에 들어왔어요 ㅎㅎㅎ

예전에 지나가면서 찜해 놓고
시간 되면 가보려고 했던 곳이에요^^

맛집일거라 기대는 안하고
아무 정보도 없이 갔는데....

알고보니 다수 방송에도 소개되었던
맛집이었어요 ㅎㅎㅎ 대박~~

제 입맛을 사로잡은 <콩심팥심>
내돈내산 먹고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콩심팥심"

 

콩심팥심
콩과 팥 요리 전문점

* 영업 안내 *

매주 일요일 휴무

11:00~20:00
19:30 주문 마감

준비시간
15:00~16:00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4로 313 1층
문의 : 031-997-6824

 

다수 방송에 소개 됨

tvN 식스센스2, MBC 오늘저녁, KBS 생생정보에
소개되었던 곳이에요^^


방송을 안봐서 몰랐어요 ㅎㅎㅎ


손님이 가득하네요 ㅎㅎ

손님들이 많아서 음식이 나오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어요...

 

 


* 원산지 표기 *

콩 : 국내산(경북 예천)
팥 : 국내산(경북 예천)
산딸기 : 국내산(전북 순창)
쌀/찹쌀 : 국내산
배추/무 : 국내산
고춧가루 : 국내산/중국산

 

 

셀프바에서 반찬 리필하기 ㅎㅎ
콩심팥심 메뉴

* 메뉴 *

맷돌콩국수 9.0 / 곱 10.0
팥빙콩국수 10.0 / 곱 11.0
김치말이콩국수 9.0 / 곱 10.0
장칼밥 9.0 / 곱 10.0
유부칼밥 9.0 / 곱 10.0

맷돌콩국수세트 11.0 / 곱 12.0
(맷돌콩국수 1개 + 왕만두 2개)
팥빙콩국수세트 12.0 / 곱 13.0
(팥빙콩국수 1개 + 왕만두 2개)
김말콩국수세트 11.0 / 곱 12.0
(김말콩국수 1개 + 왕만두 2개)
장칼밥세트 11.0 / 곱 12.0
(장칼밥 1개 + 왕만두 2개)
유부칼밥세트 11.0 / 곱 12.0
(유부칼밥 1개 + 왕만두 1개)

콩국물포장 1인분 600ml 9.0

 

* 맛있게 드시는 방법 *

맷돌콩국수

1. 콩국수에 생수를 넣지 않고 부드럽고 진한
콩국맛을 느끼며 콩국수의 1/3 정도를 드십니다.
2. 기호에 따라 생수를 물컵으로 반 컵 정도
넣으시고 함초소금을 조금씩 뿌려가며
간을 합니다.
(주의 : 많이 넣으시면 짭니다)
3. 면은 남기셔도 콩국물은 최대한 많이 드십니다.

팥빙콩국수

1. 숟가락으로 통팥과 콩국물을 함께 떠서 맛을 봅니다.
2. 면이 싱거울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함초소금을 약간만 넣으세요.
3. 통팥과 콩국물을 면과 함께 잘 비벼줍니다.
(물은 넣지 마세요)
4. 면을 먼저 드신 후, 얼음을 녹여가며
남은 통팥과 콩국물을 드십니다.

수저랑 티슈는 옆에 있어요~

 

728x90

 

 

기본 반찬이 나오고...

기다리는 동안 김치를 먹었는데
청양고추가 살짝 올려져 있고
아삭아삭 매콤한 김치의 맛은 최고였어요 ㅎㅎㅎ
그냥 공기밥만 먹어도 맛있을 정도에요^^
먹어보니 김치 맛집?? ㅋㅋ

팥빙콩국수가 나왔어요

국내산 콩과 팥을 삶아 만든 콩진국과
통단팥이 어우러진 유일무이한 콩국수!!!

인절미와 산딸기가 올려져 있어요~

특이하고 예쁜 비주얼에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잠시 감상 합니다 ㅎㅎㅎ

통팥과 콩국물을 떠서 먹어요~

통팥과 콩국물을 같이 먹어보니
저절로 웃음이 나는 맛이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에요^^

팥빙수도 먹고싶고 콩국수도 먹고싶을때
그 맛을 동시에 느끼실 수 있어요~

이제 잘 비벼줘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ㅎ
이런 콩국수가 있다니~~~~~
김치랑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산딸기도 먹고
쫀득 말랑 인절미도 먹어요 ㅎㅎ

팥빙수를 먹는 거 같으면서도
콩국수 같기도....
매일 먹으러 오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국물이 진해서 물을 타 먹는 분들도 계실텐데
저는 이대로 진하게 먹는게 좋더라구요.

맷돌콩국수에요

국내산 콩을 맷돌로 되직하게 갈아 만든
개인 맞춤형 콩국수

취향에 따라 물로 농도를 조절하고
함초소금을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이대로 먹어요 ㅎㅎ
콩국물이 되직한 느낌이 들 정도로 진해요~

되직한 느낌을 좋아해서 이대로 먹었어요~
콩국물이 진국이에요 ㅎㅎㅎ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늘 기분이 좋아져요^^
정말 맛있어서 갈때 포장해 가려구요 ㅋㅋ

유부칼밥
아이들이 먹기 좋았던 유부칼밥

면을 다 먹고 국물에 공기밥을 말아서 먹었어요~

여기에 김치를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양이 꽤 많더라구요.

아이들이 남겨서 나머지는 엄마 아빠가....

 

 

만두도 기본적으로 맛있어요 ㅎㅎ

세트로 시키면 나온 만두^^

김치는 저희가 고기는 아이들이 ㅎㅎㅎ

만두까지 맛있네요 ㅋㅋ

 

이렇게 다 먹고나니

양이 꽤 많아서 배가 불렀어요^^;

 

개인적으로 대~만족 했던 음식이라

콩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ㅎㅎㅎ

 

유일무이한 팥빙콩국수 맛 한번 보세요~

 

팥빙수 먹는 기분도 같이 느끼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팥칼국수랑 팥죽은 동절기 메뉴라

지금은 먹을 수 없어요 ㅋㅋ

 

 

이상 "콩심팥심"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