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의도 브런치 맛집 세상의 모든 아침 한강뷰 레스토랑 인스타 명소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8. 5. 08:3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특별한 날 가족들과 함께 여의도에 있는
최고의 뷰 맛집!!!!
<세상의 모든 아침>에 다녀왔어요.

한달 전부터 전화통에 불이나도록
전화를 시도한 끝에
어렵게 예약에 성공했어요 ㅎㅎㅎ

예약 담당인 남편이 수고 많았죠^^

진작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소개합니다 ㅎㅎ

"세상의 모든 아침"


여의도 전경련회관 50층에 위치한 세상의 모든 아침

여의도 전경련회관 건물 50층에 있어요~
인스타 명소로 유명한 이유가 뭘까?
무척 궁금했던 곳이에요^^

50층에 도착해서 오른쪽 방향으로 가시면 됩니다 ㅎㅎ

예약을 했기 때문에 바로 입장 했어요 ㅎㅎㅎ

세상에 모든 아침 가는 길 층고가 굉장히 높았어요~
복도부터 분위기가 좋은데요 ㅎㅎㅎ

예약을 했지만 테이블 정리 중이라
잠시 기다렸어요.

밖에서 예약 안하고 대기 하시는 분들이 계셨는데
빈 자리가 있을 경우 이용 할 수 있다고 해요.

그래도 마음 편하게 예약하고 오는게 좋겠죠? ㅎㅎ

* 영업 안내 *

매일 10:00~22: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라스트오더 15:00, 21:00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전경련회관 50층, 51층
여의도역(5, 9호선) 2번 출구에서 452m
문의 : 02-2055-4442

네이버 예약 서비스는
창가석 혹은 단체 예약만 가능하며
창가석 5인 예약시 공간이 협소할 수 있습니다.

창가석, 단체적을 제외한 좌석은
매장 현장 방문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복도가 정말 고급스럽고 예뻤어요^^
잠시 대기하며 메뉴를 살펴봄 ㅎㅎ

전체적으로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있더라구요~
창가 자리를 예약 못해서 살짝 아쉽....

음식을 주문하고 잠시 둘러봅니다 ㅎㅎㅎ

* 메뉴 *

로맨틱 코스 : 1인 60,000원
(2인 이상 주문 가능)

1. 고구마와 단호박으로 맛을 낸 스프
2. 신선한 통 로메인과 그릴 치킨의 시저샐러드
3. 새우, 케일로 만든 그린퓨레가 어우러진 리조또
4. 채끝 등심스테이크
5. 디저트 케이크
6. 레드, 화이트, 로제 와인 중 택 1
(후르츠 소다로 변경 가능)

브런치

바게트 프렌치 토스트 26.0
아보카도 그릴 치킨 샌드위치 26.0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25.0
크리스피 치킨&와플 27.0
샥슈카 29.0

파스타

전복 알리오 올리오 29.0
봉골레 26.0
까르보나라 25.0
트리플 머쉬룸 페투치니 27.0
킹프라운 토마토 링귀니 28.0
아라비아따 링귀니 28.0
로제 모짜렐라 페투치니 27.0
크랩 로제 링귀니 피꼴레 30.0

기타 등...

멋있게 생긴 와인 냉장고 ㅎㅎㅎ
이 분위기때문에 유명한가봐요 ㅎㅎㅎ
창가 쪽으로 가서 뷰 감상 ㅎㅎㅎ
많은 분들이 사진 찍는 곳 ㅎㅎㅎ

맞은 편은 다른 레스토랑이에요 ㅎㅎㅎ
이 거대한 문쪽이 세상의 모든 아침입니다^^

이 문 앞에서 사진 찍으려고 줄 서서 기다렸어요 ㅋㅋ
이렇게까지 찍어야 하나 싶기도 했어요....

분위기 좋다고 신난 딸램 포즈 취하는 중 ㅎㅎㅎ

이제 음식이 나와서 자리로 갑니다~

728x90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 ㅎㅎㅎ
식전빵이 나왔어요^^

식전빵으로 바게트와 깜빠뉴가 나왔어요^^

레몬과 망고 소다 하나씩 시켰어요 ㅎㅎ
귀한 감태가 올려진 전복 알리오 올리오
몇번 집었는데 순식간에 사라진....

몇번 집었을 뿐인데 알리오올리오가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양이 조금 아쉽네요....
맛은 늘 먹어보던 알리오올리오 맛이에요 ㅎㅎㅎ

트러플 블랙 리조또
깊고 진한 풍미가 입안 가득해져요~
크랩 로제 링귀니 피꼴레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스테이크도 좀 썰어줘야겠죠? ㅎㅎ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좀 썰어줘야 뭔가 먹은 듯 ㅋㅋ

스테이크리조또
먹다가 부족해서 하나 더 추가함...

음식의 맛은 전체적으로 맛있다는거...
그렇다고 특별히 대박 맛있다는 감탄사는
나오지 않았어요 ㅋㅋ
평범하게 맛있는 맛?

대신.... 뷰가 다 했다는거!!!!

그릇도 예쁘고... 뷰가 정말 예쁘다는거^^

어느새 해가 지고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었어요 ㅎㅎㅎ

음식을 먹느라 해가 지는줄도 모르고 있었네요^^
야경이 예뻐서 잠시 감상~~

화장실에 다녀온 남편이
화장실 뷰가 좋다고 해서 한번 가봤어요 ㅎㅎㅎ

복도 분위기 무엇? ㅎㅎㅎ

복도가 예뻐서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는 기다렸다가 없을때 후딱 찍었어요^^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었네요 ㅎㅎ
화장실 가는 길 맞는거야??

강렬한 레드 컬러의 화장실 ㅎㅎㅎ
감히 화장실이라고 부르기 민망할 정도로
예쁘다!!!!

화장실에서 바라본 야경 ㅎㅎㅎ

이렇게 화장실 뷰까지 감상했습니다 ㅎㅎㅎ

음식은 기본적으로 맛있고
분위기는 최고에요.

한강뷰 맛집으로 인정!!!

이용해 보니 왜 인기가 많은지
인스타 명소인지 알게되었어요 ㅎㅎ

어렵게 예약해서 온 보람이 있네요.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특별한 날 기분 내기에 좋은 곳이라는거^^

예쁜 사진 찍고싶으신 분들께도 추천드리며....


이상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