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 건강 영양제 네이처스 팜 LJG 엘제이지 마이 루테인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24. 3. 12. 18: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눈이 침침하고 피곤해서

컴퓨터나 핸드폰 화면 보는 걸 줄이고 있어요 ㅠ

 

안구건조증도 있어서 쉽게 피로해지는데

너무 눈 관리를 너무 안하고 있었어요.

 

기존에 챙겨먹던 루테인도 어느새 다 떨어지고...

 

다른 건 금방금방 사면서 루테인 챙겨 먹는 건

저만큼 미뤄두고 있었네요 ㅋ

 

그러다 약국에 간 김에

좋은 눈 영양제를 추천해 달라고 했어요^^

 

그래서 구입한 '엘제이지 마이 루테인' 제품!!!

가격은 비쌌지만 좋다는 약사님의 말에

선뜻 구입했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엘제이지 마이 루테인

LJG MY LUTEIN

 

 

 

 

약사님의 추천으로 구입한

엘제이지 마이 루테인!!!

 

가격은 10만원 이었어요~

 

온라인에 판매중인 저렴한 루테인데 비하면

엄청 비싼 제품이지만....

 

자연친화적이고 좋은 품질의 제품 개발을

목표로 하는 네이처스팜 제품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ㅎㅎ

 

네이처스팜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www.naturespharm.co.kr/2020/main/main.php

 

Natures Pharm

인류의 건강한 삶을 위해 인체에 유익한 제품을 개발하는 네이처스팜입니다.

www.naturespharm.co.kr

 

 

 

네이처스팜의 정품라벨을 꼭 확인하세요!!

 

정품 라벨이 없는 제품은 비정상 제품일 수 있으니

구입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엘제이지 마이 루테인

 

건강기능식품

42g[1포(캡슐 800mg + 정제 600mg)×30포]

 

마리골드꽃추출물, 헤마토코쿠스추출물

비타민A,  비타민E, 아연

 

1일 섭취량 : 1포(캡슐 800mg + 정제 600mg)

 

열량 10kcal

탄수화물 1g 미만 0%

단백질 0g 0%

지방 1g 2%

나트륨 0mg 0%

루테인 20mg

아스타잔틴 8mg

비타민A 210㎍RE 30%

비타민E 10mg a-TE 91%

아연 3mg 35%

 

 

 

 

한 박스 안에 30포가 있고

1포당 캡슐과 정제 한 알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요.

 

캡슐 : 마리골드추출물(루테인, 지아잔틴)

헤마토코쿠스추출물(아스타잔틴)

비타민A, 비타민E, 소나무증류오일, 오메가3

 

정제 : 아연, 곰피추출분말

세븐베리추출분말, 빌베리추출분말

LJG261 식물혼합추출물

 

 

 

 

이렇게 1포에 2알이 들어있어요^^

연질캡슐은 조금 사이즈가 크네요 ㅋㅋ

 

기능성분과 부원료까지 좋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

열심히 설명을 들었는데 다 잊어버렸네요 ㅋㅋ

 

먹기 전에는 눈이 침침하고 흐릿해 보여서

초점이 잘 안 맞는 거 같았는데

절반쯤 먹고 보니

그 부분이 많이 개선된 거 같아요^^

 

기분 탓인가??? ㅋㅋ

덜 피곤한 느낌이에요 ㅎㅎ

 

비싸다는 거 하나가 아쉽네요...

 

눈 영양제 찾으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엘제이지 마이 루테인"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