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냉온찜질 아이마스크 아이 촉촉해 눈 다래끼 온찜질 병원 처방 후기 with 베아오플 안연고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23. 9. 21. 16:1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저에게 아주 오랜만에 다래끼가 찾아왔어요 ㅋㅋ

 

지난 주말에 더운 데서 땀을 흘리며

일을 했었는데....

그때 땀이 눈에 들어가서 마구마구 비볐거든요.

그것 때문에 다래끼가 생긴 거 같아요.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좋아지는 경우가 있어

하루 이틀 견뎌봤는데....

통증이 더 심해져서 병원에 가야 했어요 ㅠ

 

역시나... 예상대로 다래끼였어요^^;

 

약도 처방받고 온찜질용 팩

'아이촉촉해 냉온찜질 아이마스크'도 같이

구입해 왔어요.

 

내돈내산 구입 및 사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예전에 아들내미 눈에 다래끼 났을 때가 생각나네요 ㅋㅋ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일상다반사] - 눈다래끼 원인과 치료 방법 온찜질과 안연고 오큐프록스

 

눈다래끼 원인과 치료 방법 온찜질과 안연고 오큐프록스

오늘은 우리 쌍둥이들이 태어난지 73일째 되는 날! 저번주부터 시작된 감기가 아직 떨어지지 않고있네요. 애들이 아프니까 너무 걱정도 되고 저까지 아픈거 같아요. 거기에 오늘은 우리 큰아이

whitelily.tistory.com

 

 

 

눈다래끼 치료 냉온찜질

아이촉촉해 냉온찜질 아이마스크

 

 

 

 

 

처방약과 의사 선생님이 추천해 주신

아이마스크를 구입해 왔어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병원 갔다 온 날부터

덜 아프더라구요 ㅋㅋㅋ

약도 안 먹었는데 뭐지??? ㅋㅋㅋ

꾀병 아닌데.....ㅜㅜ

 

 

<눈다래끼 처방약>

 

1. 크록사신점안액 30mg / 6ml : 눈염증약

2. 베아플론점안액 0.1% 5mg / 5ml : 눈염증약

3. 베아오플안연고 15mg / 5g : 눈염증약

4. 세파클러캡슐 250mg 0.25g / 1 캡슐

: 세균감염증 치료제

 

약은 1→2→3번 순서대로 사용하는데

안연고만 자기 전에 바르라고 했어요.

 

크록사신이랑 베아플론은 저번에 처방받은게

남아있어서 그걸 사용하고 안연고만

자기 전에 발라줬어요.

 

 

 

항생제와 안연고가 추가되었네요 ㅎㅎ

베아오플안연고(오플록사신)

퀴놀론계 항균제

 

제조의뢰자 : 대웅바이오(주)

제조자 : 삼일제약(주)

용량 : 5g

적응증 : 안검염, 누낭염, 맥립종, 결막염

검판선염, 각막염, 안과수술 전 후 무균화 요법

 

 

- 사용 방법 -

 

1. 손을 깨끗이 씻습니다.

2. 끝부분은 일부 짜서 버립니다(마른 부분 제거).

3. 아래쪽 눈꺼풀을 잡아당겨 움푹하게 만듭니다.

4. 눈꺼풀 안쪽에 길게 짜서 넣은 후

눈을 깜빡입니다.

5. 불필요한 연고를 닦아냅니다.

 

 

 

저는 면봉에 짜서 발라줬어요.

확실히 약이랑 같이 먹었더니

금방 좋아지더라구요^^

 

여기에 온찜질을 같이 해주면 좋습니다.

 

 

 

728x90

 

 

 

아이촉촉해 냉온찜질 아이마스크

 

 

 

품명 : EYE촉촉해-아이마스크

재질 : 우레탄, PVC

주성분 : 글리세린

 

- 전자레인지 20초 OK!

- 보들보들 극세사

- 말캉말캉 젤 비드

 

 

약국에서 12,000원 정도에 구입했던 거 같아요.

여러 가지 같이 사다 보니 정확한 금액은 가물가물...

 

냉온찜질팩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건지 ㅋㅋ

아이들이 보더니 서로 쓰겠다고 난리...ㅠㅠ

이거 엄마꺼거든!!!

 

냉, 온찜질 겸용 아이마스크에요 ㅎㅎ

 

 

 

투명한 젤 부분(냉,온 찜질 사용시)과

부들부들한 극세사 재질(온찜질, 수면 안대)로

나뉘어 있어요.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길이 조절은 벨크로 찍찍이로 되어있으니

사이즈를 맞춰서 사용하세요^^

 

 

 

극세사 부분은 엄청 부들부들해요^^

젤 부분은 아이들이 터트리고 싶다고 ㅠㅠ

 

놀잇감 아닌데....

개구리알이라고 가지고 놀더라구요 ㅋㅋㅋ

 

 

<냉, 온 찜질 사용 시>

 

투명한 젤이 보이는 부분이 피부에

닿도록 착용하세요.

 

<온찜질, 수면안대 사용 시>

 

극세사 부분이 피부에 닿도록 착용하세요.

 

 

이럴 때 효과가 좋습니다.

 

- 눈 붓기 뺄 때, 얼굴 붓기 뺄 때

- 눈 수술 후 통증 및 붓기를 완화시키고자 할 때

- 장시간 운전하여 충혈된 눈의 피로를 풀어줄 때

- 공부하는 학생들의 눈이 피로할 때

-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여 눈이 피로할 때

 

 

* 사용 방법 *

 

- 평소 수면 안대로 사용할 때는 극세사 쪽이

눈(피부)에 닿도록 사용하세요.

- 시원하게 사용할 때는 냉장/냉동 보관하여 사용하세요.

- 따뜻하게 사용할 때는 전자레인지에 1회 20초

데우는 것을 권장합니다.

(한번에 오래 돌리면 터질 위험 있음)

- 상처 난 부위는 면이나 헝겊으로 상처부위를

깨끗이 감싼 후 사용하세요.

- 사용 후 오염이 있으면 물이나 비누로

가볍게 세척하여 재사용하세요.

 

전자레인지(가정용 700W)  사용 시20초!!!

 

 

 

아이들한테 인기가 많았던 냉온찜질 아이마스크!!!

서로 쓰고 자겠다고 난리였어요 ㅋㅋㅋ

 

이걸 눈에 쓰면 뭔가 영웅??처럼 멋있어 보이는

그런 효과도 느끼실 수 있어요^^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아이들 재우고 전자레인지에 20초 데운 뒤

사용해 봤는데....

 

눈이 따뜻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온기도 꽤 오래가고....

 

눈다래끼가 아니더라도

하나 있으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약이랑 온찜질을 병행했더니

눈다래끼가 금방 좋아졌네요 ㅋ

 

다래끼 치료에 도움이 되길 바래요~

 

 

이상 "냉온찜질 아이마스크 아이 촉촉해 및

눈 다래끼 온찜질 병원 처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