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근당 생유산균 락토핏 골드 가성비 좋은 온가족 유산균 추천 내돈내산 후기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23. 7. 25. 16: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다른 영양제는 잊어버려도

온가족 영양제로 유산균은 빼놓지 않고

먹고 있어요 ㅎㅎ

 

기존에 먹던 제품이 있었는데

구입하기 어려워져서...

다른 제품으로 갈아타야 했어요.

 

그래서 찾아보니

종근당 '생유산균 락토핏' 제품이

가성비 면에서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ㅎㅎ

 

내돈내산 구입 및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종근당 생유산균 락토핏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제품명 : 생유산균락토핏골드

구입 가격 : 53,490원(1통 - 8,915원/50포)

 

 

 

 

 

 

이미지출처 : 종근당건강

* 생애주기 맞춤형 유산균 *

 

베베 : 만 1세~3세

키즈 : 만 4세~14세

골드 : 온가족

코어 : 코어 강화 유산균

코어맥스 : 코어 강화 유산균 시즌 2

50대 : 50대 이상

 

 

처음에 키즈라인을 먹어봤는데

아이들이 잘 안먹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그냥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락토핏 골드' 로 주문했어요^^

 

 

 

생유산균 락토핏골드

기존 락토핏 골드에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에요.

보장균수 2배 증량!!!(10억CFU → 20억CFU)

정상적인 면역 기능 아연 함유!!

 

* 제품의 특징 *

 

1. 핵심균주 조합 : LACTO-5X

십이지장, 소장, 대장의 각 장소에서 주로 

서식하는 유산균들의 비율을 찾아

강화된 핵심 균주 조합을 개발 했습니다.

 

2. 1일 1포 프로바이오틱스 20억CFU 보장

기존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대비 업그레이드

 

3. 장 건강부터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동시에!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4. 락토핏 골드 포뮬러

 

신바이오틱스에 아연과 유산균대사산물

(포스트바이오틱스, 부원료)까지 한 포에!!

 

 

 

 

728x90

 

 

 

1통(8,915원/50포)에 총 100g으로

2g× 50포가 들어있어요.

1포당 178원정도 됩니다.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좋네요 ㅎㅎㅎ

 

 

 

아이들이 무슨 간식 먹 듯

수시로 먹고 있어요 ㅋㅋ

덕분에 변을 잘 보는 듯.....^^

 

 

 

약간 핑크... 보라?? 빛깔에

중간 중간 노르스름한 작은 알갱이가 보여요 ㅎㅎ

 

평소에는 그냥 먹지만

사진 찍으려고 자세히 살펴봤어요^^

 

살짝 포도향 맛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익숙한 맛인데... 음....

 

맛과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싫어할 수도 있지만

저희는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보장균수가 더 높으면 좋겠지만...

 

수시로 먹다보니 거의 100억에 가깝게

먹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다른건 몰라도 유산균은 꼭 챙겨 드세요!!!

 

 

이상 "생유산균 락토핏 골드"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