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투웰 시원코 코세정용 생리식염 키트로 비염 관리하기 내돈내산 사용 후기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23. 2. 8. 10:4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평소에 비염때문에 코에픽이랑

코쿨잠밤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비염 관리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제품 리뷰] - 가정용 알레르기 비염치료기 장윤정 코에픽 내돈내산 솔직 사용 후기

 

가정용 알레르기 비염치료기 장윤정 코에픽 내돈내산 솔직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4계절 내내 비염으로 고생하는 우리 가족들.... 엄마, 아빠의 비염까지 닮은 아이들에게 늘 미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여러가지 방법을 찾다가 가정용 비염치료기를 구

whitelily.tistory.com

 

[제품 리뷰] - 아이 코막힘 건조한 코에 좋은 코쿨잠밤 청비고오일 내돈내산 사용 후기

 

아이 코막힘 건조한 코에 좋은 코쿨잠밤 청비고오일 내돈내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의 코 건강을 위해 함소아에서 한약도 먹고 청비고 연고도 처방받아서 꾸준히 사용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자연스럽게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whitelily.tistory.com

 

 

초반에는 열심히 사용하다가

점점 사용하는 횟수가 줄어들더라구요 ㅋㅋㅋ

열심히 사용하려고 노력중 입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코세정용 생리식염 키트>를 구입했어요.

오랜만에 코 세정 좀 해보려구요 ㅎㅎ

 

시원하게 코 세정을 해주면

효과각 즉각적으로 나와서 좋더라구요^^

 

내돈내산 사용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오투웰 시원코

코세정용 생리식염 키트

 

 

 

오투웰 시원코 코세정용 생리식염 키트

저는 집 앞 약국에서 구입했어요 ㅎㅎㅎ

오투웰 시원코 휴대용 세정기가 포함되어 있어요.

 

 

 

시원코로 상쾌한 하루를 보내요~

제품명 : 오투웰 시원코 생리식염 키트

성분함량 : 대한약전(KP) NaCl 2.1g

중량 : 147g(2.1g×70포)

가격 : 12,000원

 

 

 

* 오투웰시원코 생리식염키트 사용방법 *

 

1. 용기 마개를 병과 분리 후 240ml 세정기

생리식염 2.1g의 분말을 미온수에 녹여

분사용기에 소분해서 사용한다.

2. 용기 마개와 안전핀을 제거한다.

3. 각 콧구멍 내에 한 번씩(2~3회) 하루 3번 분사한다.

4. 분무 장치는 용기를 세워서 사용한다.

5. 비염 감염시 필요에 따라 수회 분사한다.

6. 콧속에 2, 3회 적정량을 분사한다.

7. 사용 후 용기 마개와 안전핀을 덮는다.

8. 시원코 스프레이는 한달 사용을 권장합니다.

 

 

 

박스 오픈!!!
생리식염용 스프레이 키트와 분말 1포를 사용해 봅니다
스프레이 키트
분말 1포를 사용합니다

 

 

728x90

 

 

240ml 미온수를 준비해요
1포를 뜯어요
미온수에 넣고
잘 저어서 녹여줘요~ 금방 녹더라구요^^
이렇게 소분해서 사용해요^^
우리 아들 바로 사용합니다 ㅎㅎㅎ
이렇게 아침 저녁으로 열심히 하고 있어요 ㅎㅎㅎ

아들내미가 직접 하겠다고 하네요 ㅎㅎㅎ

막상 해보니 코가 시원하다고 좋아해요^^

 

아침, 저녁, 취침 전 이렇게 3번정도 하고 있어요.

 

양치할때 같이 하면 되서

하는게 어렵지 않더라구요~

 

비염을 뿌리 뽑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비염 치료에는 코 세정이 최고 인거 같아요 ㅋㅋㅋ

 

다른 민간치료도 같이 병행하면 더 좋을거 같구요~

 

 

이상 "오투웰 시원코 코세정용 생리식염 키트"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