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이정재 믿고보는 영화 소름주의

영화 드라마 이야기

by Dream美 2020. 8. 14. 14:20

본문

728x90
반응형

#다만악에서구하소서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영화아저씨 #테이큰

#인남 #레이 #소름주의 #하드보일드추격액션

 

 

아이들이 어린이집 간 사이

엄마들은 그때밖에 시간이 없다.

 

자유를 갈구하며 서둘러 CGV로 향함~~~~~~

 

나의 무비메이트랑 

요즘 핫하다는 다만악에서구하소서 를 예매함!!!

 

 

 

 

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와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마지막 청부살인 임무를 끝낸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그 사건이

자신과 관계된 일임을 알게된다.

한편,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암살당한 것을 알게 된 레이(이정재)

무자비한 복수를 계획하며 인남을 추격하기위해 태국으로 간다.....

 

줄거리는 이렇게 요약이 된다.

 

 

 

 

현재 예매율 1위 관람객 평점 8.79!!!

앞으로 몇만 관객을 돌파할지 기대가 된다^^

 

눈에 익숙한 배우분들이 출연한다.

보면 볼 수록 소름돋게 연기 잘해~~~

 

 

 

긴장되고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

 

 

 

이 영화를 보기 전에

황정민×이정재가 신세계 이후 7년만에 호흡을 맞추고

하드보일드 추격액션이라는 것만 알고 봤다^^

줄거리 모르고 봐야 더 재밌음 ㅎㅎ

(스포없음)

 

 

 

등장 씬~~ 포스가 장난 아님~~

후덜덜~~~~~~~~

 

 

 

 

 

 

 

 

어디서 봤다 했는데 ㅋㅋㅋ

반가웠어요ㅠㅠ

 

 

 

 

 

이 두 배우의 액션씬은 정말 최고라는 말 밖에....

 

무비메이트는 무서워서 눈을 가리고 보느라

3분의 2 정도를 못봤다고 함 ㅋㅋㅋ

 

나는 보는 중간에 눈물 펑펑 흘려서

훌쩍훌쩍.... ㅡ.ㅡ

(나에게 이 정도 잔인함이란 아무것도 아니었음)

 

넓은 영화관에서 나 혼자 훌쩍훌쩍 민망했다.

친구는 나보고 비염이라 그런 줄 알았다고 ㅋㅋㅋ

 

도대체 어디가 눈물의 포인트냐고 물었지만

나에게는 그 포인트가 많았어 ㅠㅠ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 악당이지만 왜이렇게 멋있냐 ㅠㅠ

목소리까지 소름~~~~~

순간 수양대군이 오버랩됨^^

 

몇번이고 다시 봐도 돈아깝지 않을 영화였다.

그리고 보는 내내 영화 '아저씨'의 원빈과 '테이큰' 의 리암 니슨이 생각났다는거.

 

전 세계 56개국에 선판매 되었다고 하던데

해외에서 충분히 호평 받을만해!!!

 

물론 인물 설명이 부족해서 개연성이 떨어진다는 평도 있지만

두 사람의 액션 연기만으로도 충분히 커버가 되었다는 개인 평 끝.

 

꼭 한번 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