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부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 리베르테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6. 18. 20: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번에 대부도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

가볼만한 곳도 많고

매력이 가득한 곳이더라구요 ㅎㅎ

 

길 막힘만 아니라면 더 좋았을텐데...ㅋㅋ

 

시간이 부족해서 몇 군데 못갔지만

다음 기회에 시간을 두고 둘러보려구요^^

 

그 중 아이들이랑 다녀왔던 카페를 소개합니다!!

유아 동반으로 갈만한 곳이었습니다 ㅎㅎ

 

 

 

"리베르테"

 

 

 

리베르테

* 영업 안내 *

 

매일 10:00~21:00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27

 

 

아이들이 궁금해 했던 바위 ㅋㅋㅋ

아이들이 카페 앞에 있는 바위가 신기했나봐요 ㅎㅎㅎ

어떻게 생긴건지 물어보는데

참... 대답해주기 힘드네요 ㅋㅋ

 

 

카페로 들어가요^^

 

입구에 커피콩을 전시 해놨어요 ㅎㅎ
음료와 빵 주문하기

* 메뉴 *

 

에스프레소 4.8

아메리카노 5.5

카페라떼 6.2

카푸치노 6.2

돌체라떼 6.8

바닐라라떼 6.8

 

밀크티 6.5

로얄캐모마일 6.5

자스민 6.5

레몬차 7.0

유자차 6.5

생강차 6.5

 

초코라떼 6.5

그리티라떼 6.5

고구마라떼 7.0

현미곡물라떼 7.0

딸기라떼 7.5

 

과일 스무디 7.5

요거트 스무디 8.0

더블 딥초코 프라페 7.5

쿠키 앤 크림 프라페 7.5

 

기타....

 

 

빵 만드는 곳 ㅎㅎ

맛있는 빵이 많다고 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저희가 갔을땐 다 팔리고 몇 종류 없더라구요 ㅠ

아쉽.....

 

 

음료와 빵 몇 종류 고르고

자리를 잡아요^^

 

 

"리베르테는 유기농 밀가루와 프랑스 밀가루

100% 우유버터, 동물성 생크림, 발로나 코콜릿 등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하고, 푸짐하고, 맛있는 빵을

당일 생산하여 당일 판매"한다고 해요.

 

 

1층은 길고 넓은 테이블이 있어서

모임 장소로 좋을거 같아요^^

 

728x90

 

2층도 꽤 넓어요~ 뷰도 좋구요^^
내부관리 차원에서 3층은 평일에 화장실만 사용하는 공간이라고 해요

화장실은 1층, 3층을 이용해 주세요.

 

와이파이 : a123456789

 

 

3층도 분위기가 좋아요^^
3층 테라스로 가봐요~

3층 외부 테라스 공간은

아이들 출입금지 구역이에요.

그래서 저만 가봤어요^^

 

 

우와~ 이렇게 멋진 공간이 있다니^^
이런 뷰를 보실 수 있어요^^
아이들은 아래에서 사진찍고 있네요 ㅎㅎ
하늘로 올라가는 계단같아요 ㅎㅎ
위쪽 공간도 올라가봤어요^^

넓은 공간이 펼쳐지고

중앙에 테이블이 덩그러니 있네요^^

분위기가 좋아요 ㅎㅎㅎ

 

 

아래를 내려다 보니 작은 분수랑 아이들 놀이 공간이 보여요
야외 공간으로 나와봤어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아이들이 있는 경우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분수대에서 나오는 물줄기를 가지고 놀았어요^^;
집에 가야하는데....
분수대 뷰에요~
먹고 이야기 나누다보니 이거밖에 못찍었네요^^;

아이들은 밖에서 신나게 놀고

어른들은 맛있는 빵과 음료를 마시며 쉴 수 있었어요^^

(지인분이 커피와 빵을 사주셔서 더 좋았어요 ㅋㅋ)

 

아이와 함께 대부도에 가신다면

이런 분위기의 카페에 가보시는면 어떨까요? ㅎㅎㅎ

 

저희는 잘 이용하고 갑니다~

 

 

이상 "대형 베이커리 리베르테"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