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7월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내돈내산 솔직 후기 feat. 피카츄 파이리 스틱바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7. 2. 22:3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하루종일 방콕 하다가 저녁먹으러 외출했는데

날씨가 너무너무 덥더라구요...

역시 집이 최고에요 ㅋㅋㅋ

 

들어오는 길에 배라에 들러

이달의 맛을 사왔어요^^

 

이제는 아이들도 궁금해 하는 이달의 맛!!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ㅎㅎ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이달의 맛은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에요

우선 마우나로아가 뭐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저만 모르는거 아니죠? ㅋㅋ

 

 

이미지 출처 : 마켓컬리 마우나로아 제품 상세페이지

마우나로아는 하와이 소재 마카다미아 전문 브랜드에요.

 

'Mauna Loa'는 '긴 산' 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 칼데라 활화산 이름입니다.

아름다운 섬 하와이를 이루는 다섯 화산 중 하나로

특별한 산의 이름으로 태어난 마우나로아는 전통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마카다미아 전문 회사입니다.

 

하와이 빅 아일랜드에서 1946년 마카다미아 너트를 재배하기 시작해

1976년 마우나로아(MAUNA LOA)라는 브랜드로 출발했고

현재 12가지 이상의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카다미아 너트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 내용 출처 : 마켓컬리 마우나로아 제품 상세페이지 -

 

 

더블업 이벤트
이달의 신제품

* 7월 이달의 신제품 *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더블주니어 4,700 4,000원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블라스트 5,400 4,400원

이달의 케이크 7월 3주차 COMING SOON

이달의 디저트 7월 15일(금)  COMING SOON

 

 

인스타그램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매장에 손님이 많아서 살짝 대기 ㅎㅎ
복닥복닥 닥트리오 ㅎㅎㅎ 너무 귀여워서 살뻔 ㅋ
이렇게 다섯가지 맛을 담았어요 ㅎㅎ

패밀리 사이즈(5가지 맛)로 선택했어요^^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나와라! 꼬부기

도리도리 팽도리

민트초콜릿칩

슈팅스타

 

 

스틱바와 함께 패밀리 사이즈 사옴 ㅎㅎ
피카츄 스틱바

피카츄 스틱바는 달콤한 바나나 커스터드 플레이버의

아이스 스틱바에요^^

 

 

* 피카츄 스틱바 바나나 커스터드 영양 정보*

 

총 내용량 65ml 131kcal

 

나트륨 37mg 2%

탄수화물 15g 5%

당류 12g 12%

지방 7g 13%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1g 27%

콜레스테롤 13mg 4%

단백질 2g 4%

 

 

상온에서 3분 후 드시면 가장 맛있습니다
바나나우유 향이 ㅎㅎㅎ
딸내미가 컵에 담아달라고 해서 ㅎㅎㅎ

맛은 우리가 좋아하는 바나나우유맛 ㅎㅎㅎ

입이 기억하는 맛이죠^^

녹으면 바나나 우유로 마시면 될 듯 ㅋㅋ

 

 

728x90

 

파이리 스틱바 오렌지 라즈베리

* 파이리 스틱바 오렌지 라즈베리 영양 정보*

 

총 내용량 65ml 116kcal

 

나트륨 14mg 1%

탄수화물 25g 8%

당류 16g 16%

지방 1.4g 3%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9g 6%

콜레스테롤 3mg 1%

단백질 0.7g 1%

 

 

두 가지 맛을 한번에 ㅎㅎㅎ

라즈베리 맛이 엄청 상큼 해요 ㅎㅎㅎ

눈이 살짝 감길 정도로 새콤하더라구요^^

오렌지도 샤베트 느낌으로 뒷맛이 깔끔했어요~

 

 

이달의 맛을 볼까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리자몽 캐릭터 ㅎㅎㅎ

이달의 맛이랑은 아무 관계 없어요~

 

 

민트초콜릿칩이랑 슈팅스타는

아이들이 무조건 찾는 맛이라 기본으로 담아요~

 

 

이달의 맛

*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15g / 279kcal

 

나트륨 65mg

당류 26g

포화지방 8g

단백질 4g

 

 

고소한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카라멜 아이스크림

두 가지 맛에 견과류 마카다미아 토핑을 쏙 넣고

카라멜 리본을 둘렀어요~

덤으로 바삭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어요^^

 

이달의 맛도 성공이에요!!!

 

예쁜 그릇에 담기만 하면

고급 디저트로 변신 가능해요 ㅎㅎ

 

 

나와라! 꼬부기 맛 ㅎㅎ

* 나와라 꼬부기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15g / 215kcal

 

나트륨 44mg

당류 24g

포화지방 4.2g

단백질 2g

 

 

나와라! 꼬부기 맛은

소다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레몬 샤베트가 어우런진 맛!!

 

쉽게 설명하자면....

 

암바사와 밀키스를 섞어서

상큼한 레몬을 첨가 한 맛? 이랑 비슷했어요^^

 

맛있네요 ㅋㅋ

 

 

도리도리 팽도리 맛

홈페이지에도 설명이 없는 맛 ㅎㅎㅎ

 

이 맛은 예전에 많이 먹었던

"뽕따" 아이스크림 맛이랑 비슷했어요 ㅎㅎ

 

남편이랑 저랑 동시에 뽕따!!! 라고 외쳤거든요 ㅋ

다른분들을 어떻게 느끼실지 모르겠지만....

 

전부 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7월도 이달의 맛으로 시작하네요 ㅎㅎ

 

무더운 여름을 아이스크림과 함께 잘 이겨봐요!!!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