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빙수 맛집 성심당 옛맛솜씨 논산빙수와 보문산 빙수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7. 6. 17:4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처럼 덥고 습한 날씨에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거의 에어컨에 의지하면서 지내고 있는데...

전기요금의 압박이 두렵긴 하지만

도저히 견딜 수가 없더라구요^^;

 

이런 날씨에는 시원한 빙수 한그릇 하면

좋을거 같은데 ㅎㅎㅎ

 

얼마전 대전에서 먹고 온 빙수가 생각 나네요~

 

내돈내산 먹고 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성심당 옛맛솜씨"

 

 

 

성심당 옛맛솜씨

* 영업 안내 *

 

매일 9:30~21:00

 

주소 : 대전 중구 대종로 480번길 14

중앙로역 2번 출구에서 188m

문의 : 1588-8069

 

 

대전 성심당 본점 맞은편에 위치한 성심당 옛맛솜씨!!!

성심당 가는 길에 발견하고 저절로 발걸음이 향했던 곳이에요.

 

 

입구에 있는 빙수 샘플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1983년 전국 최초로 포장빙수를 개발했다고 해요~
포장빙수
포장빙수는 이곳에서 주문해요~
저희는 너무 더워서 매장 안으로 피신했어요 ㅋㅋ
포장빙수 준비로 바쁘네요~
예전에 사용했던 기계인듯 ㅎㅎㅎ
성심당 옛맛솜씨
매장안에 빈자리가 없어서 한참 서성거림^^;
뭘 먹을지 고민중....

* 메뉴 *

 

한국흑깨빙수 10,000원

국산 흑임자와 달콤한 국산 팥으로 만든

고소하고 시원함이 가득한 가장 한국적인 빙수

 

논산빙수 9,000원

고소한 미숫가루와 국산 팥, 슈퍼곡물 듬뿍

어릴적 할머니가 해주시던 미숫가루 빙수

 

보문산 빙수 9,000원

진한 녹차맛과 어우러진 국산 통팥

옛맛솜씨의 수제전병과 약과

 

호박 빙수 9,000원

순수 찐 단호박으로 정성스레 만든

달달하고 담백한 호박 빙수

 

옛맛 식혜 6,000원

전통방식 그대로 달콤한 옛맛이 느껴지는 전통식혜

 

 

728x90

 

 

옛맛식혜도 있어요 ㅎㅎ
지게에 담겨진 유과들~
전통과자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떡도 먹어보고 싶고...
다 맛있어 보여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약과도 있어요 ㅎㅎㅎ
인테리어도 고풍스럽고 좋아요~
간신히 자리를 잡고... 저희꺼 빙수가 나왔어요^^
빙수 2개랑 식혜를 주문했어요~
보문산 빙수

진한 녹차팥빙수에 옛맛솜씨의 수제전병과 약과가

올려져 있는 보문산 빙수!!!

 

위에 올려진 태극기가 귀여운데요 ㅎㅎㅎ

 

제 취향에 따라 골랐는데....

아이들은 잘 안먹네요 ㅠㅠ

 

 

달콤한 약과랑 한입~~~

저랑 남편은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

녹차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약과랑 전병이 올라가서 특이했고

녹차 맛이 찐~~~ 합니다 ㅎㅎㅎ

 

 

논산빙수에요~

고소한 미숫가루와 곡물이 들어간

미숫가루 빙수인 논산 빙수!!!

 

고소하고 시원한 미숫가루 맛이었어요 ㅎㅎㅎ

견과류로 고소함이 두배~~~

 

 

쫀득한 떡~

떡이 쫀득쫀득~ 맛있어요^^

떡 맛집으로 인정 ㅎㅎㅎ

맛있는 건 잘 아는 딸내미가

떡만 쏙쏙 골라서 먹어버렸네요~

 

 

얼음 동동 식혜~

얼음 동동 식혜 한모금에 더위가 싹~ 사라져 버렸어요^^

단맛이 강하지 않은 건강한 맛있어요.

빙수를 먹다가 마셔서 그랬는지

살짝 싱거운?? 느낌이 들긴 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는 빙수를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ㅎㅎ

 

이상 "성심당 옛맛솜씨 빙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